본문 바로가기

게임트레이너/FLiNG

[더 써지] The Surge v1.0 트레이너 - FLiNG +17 (한국어버전)


※ 경고 : 본 블로그에 있는 글 / 2차 번역 이미지, 한글 트레이너 펌, 복사 금지 ※
압축암호 : 11111111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트레이너 옵션을 한국어로 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 수정했습니다. 해당 트레이너는 본 블로그에서 수정, 제작한 것으로 타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무단으로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현재 블로그, 제작자 원본 블로그에서 받은 자료가 바이러스, 혹은 악성코드로 인식되는 경우는 오진인 경우가 90% 입니다. 물론 여기서 받았을 경우에 해당하는 내용이고 다른곳에서 받은 자료에 대해서는 악성코드, 바이러스 여부는 확인해 드릴 수 없습니다. 오진의 경우 바이러스 백신 설정에서 예외 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검역소로 끌고 들어간 경우는 검역소를 들어가서 해당 파일을 복구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 써지 / 한글 트레이너



트레이너 사용법 

- 게임을 실행하고 불러오기를 완료
- ALT 탭을 눌러 바탕화면으로 나가기
- 트레이너를 실행

- 트레이너 하단 오른쪽에 폴더 모양의 아이콘 클릭

(상단의 숫자키를 옵션키로 지정하실 분들만)

- 게임으로 돌아가기 

 

NUM은 숫자키 혹은 넘버 패드 숫자키 입니다.
원하는 옵션키를 눌러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한)TSGv1.0FLiNG+17.7z

(영)TSGv1.0FLiNG+17.7z


주의 사항 : 트레이너를 사용함으로 얻게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절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온라인, 스팀, 유플레이, 오리진 기타 런쳐를 사용하는 게임의 도전과제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이점의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멀티로 이용할 경우 아이디 제제를 당할 수 있으니 절대 이용하지 않길 바랍니다. 과도한 트레이너의 사용은 게임의 질을 낮추며, 재미없게 만듭니다. 사용하실때는 충분히 게임을 즐기신 다음에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