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트레이너/치트엔진

[엑스컴 2] X-COM 2 치트코드 (트레이너는 Wemod를 이용하세요)

 

 

치트 코드는 나무위키를 참고하세요 : https://namu.wiki/w/%EC%97%91%EC%8A%A4%EC%BB%B4%202/%EC%B9%98%ED%8A%B8

 

> 치트 코드 사용 방법

트레이너를 사용하는 것 보다 게임내에 포함되어있는 치트코들르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트레이너는 에러를 일으키거나 버그를 불러올수 있기 때문이거든요.

 

또는 실행파일에 직접 입력하는 방법

 

 

 

먼저 실행 전에 "-allowconsole" 추가해야합니다. 게임 속성으로 가서 시작 옵션 설정을 클릭하고 -allowconsole 거기에 내용을 쓰고 확인을 클릭 한 다음 게임을 실행합니다.

 

이제 콘솔을 실행하고 게임을 시작한 후로드 저장 또는 새 게임을 시작하여 게임을 로드합니다. 게임에서 키보드의 ~ 키를 누르면 콘솔이 열립니다. 아래 그림처럼 열리죠 그럼 거기다 이제 원하는 코드를 입력하면 치트가 적용됩니다.

 

 

 

 

주의 사항 : 트레이너를 사용함으로 얻게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절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온라인, 스팀, 유플레이, 오리진 기타 런쳐를 사용하는 게임의 도전과제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이점의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멀티로 이용할 경우 아이디 제제를 당할 수 있으니 절대 이용하지 않길 바랍니다. 과도한 트레이너의 사용은 게임의 질을 낮추며, 재미없게 만듭니다. 사용하실때는 충분히 게임을 즐기신 다음에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