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저의 아이덴티티가 생각나네요 Feat. 싸이월드

추가사항 : 예전 포트폴리오와 디자인북을 정리하다 나온 저의 아이덴티티를 공유합니다. 싸이월드는 2007에 게시된거로 나오지만 사실 한번 삭제한 후 다시 만든거라 더 오래됐어요. 군대 갔아온 다음이니까 ㅎ 그래서 우리 냥냥이 이름이 냥냥이 인겁니다. 저도 몰랐네요. 제가 냥냥거리고 다녔을 줄은 -_-;;; (저는 20~30대 15년간 IT업계 성공못한 나부랭이였죠... 기획, 디자인, 프로그래밍 기타등등 많은 쓰레기같은 사업체에서 근무)

 

디자인, 로고 북만 책장 한켠을 차지하는데 불이 나서 남은 건 얼마 되지 않습니다. 손으로 직접 디자인하고 다시 디지털로 옮겼는데 하드는 몽창 날아가고 디자인 북만 남아서 오늘 찾아보니 있네요. 싸이월드에.. 헐~

 

저는 떠난 인연에 연연하지 않습니다. 조금더 나은 환경으로 가려고 합니다. 이제 조금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기다리시는 분들도 없겠지만... 이젠 국내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 티스토리 블로그 지긋지긋합니다. 공지 보셨던 분들은 알꺼에요. 카카오 화재이후로 광고는 바닥을 치고, 접속 불가에 애드센스 연동불가...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직도 정상적으로 돌아오지 못한 티스토리... 카운터 보시면 알겠지만 제대로 수치를 표시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여기서 대안은 이사 밖에는 없습니다. 이런 저의 상황을 이해하시고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열어둔상태로 두고 다른 블로그로 이전합니다. 혹시나 오해의 소지나 구설수가 있을 수는 있습니다만 이제 국내 블로그에 국한되지 않는 글로버 블로그로 옮기고 각종 쇼셜과 연동됩니다. 블로그 하나 죽는다고 어이없게 자료를 못받는 일은 없을 꺼라는 이야기입니다. 저는 부타네코 입니다. 혹시나 1회성으로 들어오신분들은 이글 안보셔도 됩니다.

 

스킵하시고 다른 블로그로 이전하면서 광고주 분들이 계약이 된 상태라 광고가 올라올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항상 하는 말이지만 저 광고 정말 싫어라 합니다. 그래서 피해안가는 수준에서 눈에 띄지 않을 정도의 광고를 하단으로 배치 할 겁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이제까지 부타네코 크르릉 블로그를 이용해주신 아주 오래된 분들에게 드리는 말입니다. 항상 필요할 때 찾아주는 분들이 있으니 지금의 제가 있는 겁니다. 항상 감사하고 건승하고 건강하세요. 여기까지 부타네코 였습니다. 따로 필요한 것들이 있면 요청, 안부글에 글 남겨주세요. 최대한 자료를 찾고 올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아 그리고 구글 드라이브 깨진지 오래됐고, 지금까지도 복구가 안됩니다. 몇개의 계정중 2개가 복구 불가능이라 아무리 신청해도 안되는건 안되는 겁니다. 적당히 구글 이메일로 신청하는 건 하지말아주세요. 밤낮없이 구글 메일로 들어오는 거 차단하고 삭제하는것도 일입니다. ㅠ 정중히 부탁드릴꼐요. 구글로 신청하지 말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