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PC 및 게임 소식

[게임 출시작] 부타네코의 2023년 1월 첫 PC 출시작 소개

1월 출시작 올리는게 좀 늦었네요. 작업을 좀 했습니다. 걍 올려도 되는데 이렇게 정성을 들이냐? 저도 블로그 오래하면서 사용자들이 좀더 편하게 그리고 신속하게 정보를 확인했으면 하는마음에 데이터화 시키는 작업을 진행중입니다.

 

https://nbutaneko.tistory.com/1567 (트레이너 링크)

 

그래서 허접하지만 틀도 만들고 대충 올렸는데 이번에는 그래도 저의 주종목?인 PPT로 만들어 올렸습니다. 솔직히 만드는건 30분도 안걸리는데 데이터 수집하고, 정리하고, 이미지 작업이 시간이 많이 걸리죠. 유튜버들의 정보를 토대로 만들었습니다. 특히 집마님 자료와 일치할 겁니다.

 

집마님은 한글 출시작 + 출시일 순서대로 올리거든요. 그래서 일치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다음에는 더 많은 게임으로 리스트화 할껀데요 이제 미지원, 자막, 음성 3가지 분류로 올릴께요. 그러니까 2월 전체 출시작중 기대작들 엄선해서 리스트화 하겠다는 말입니다. 한글 미지원 게임중 재미있어 보이는 것들도 포함해서요.

 

이벤트 종료 까지 10일 남았는데 막판에 몰아치지 마시고 빨리 빨리 신청해주세요. 다음 나눔은 3마논 짜리 6개월쓴 1년채 되지 않은 키보드입니다. 브리츠껀데 단종시킨 겉만 번지르르한 쓰레기급 (씹힘이 거의 뭐... 오타 확률 50%) 그래도 위안을 삼으시라면 볼륨휠이 달렸고 있어 보인다는 장점?

 

15일 지나면 설연휴에 키보드 이벤트 시작할 꺼구요. 이제 나눔할 것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창고 털털털하고 있습니다.

 

[ 해당 문서는 부타네코인 제가 직접 제작한 것으로 퍼갈수는 있으나 꼭 출처를 남겨주세요 ]

부타네코1월신작소개.pdf
0.79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