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다잉라이트

미션공략 제09화 : 공개된 사실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좀비구역으로 분리된 이곳에 생존자가 없다는 거짓 방송을 본 주인공은 분노하게 됩니다. 밖에 있는 사람들에게 알려야 겠다고 생각했었던 Troy는 메세지를 보낼 방법으로 높은 빌딩에 폭발물을 설치해 밖에서도 볼 수 있도록 하려는데 ... 계획을 실행할 수 있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렇게 또 주인공이 나서는 미션입니다. 아... 개끌듯이 끌다니네요 빌딩 들어가기 싫은데 ... 건물중에 가장 무서웠던 곳이 이곳입니다. ㅜ


> 스토리 09 - 공개된 사실 플레이영상

 


- 하수구에서 Michael(마이클) 만나기

- 10층에 올라가 105, 106호에 폭탄설치

- 12층을 통해 13층으로 올라가는 구멍찾기

- 13층에 폭탄설치

   + 134호 애기좀비 처리 (처음이면 굉장히 당황스러울꺼임)

   + 137호에 폭탄좀비 3마리 처리 (멀리 떨어지면 알아서 터짐)

- 마이클의 기폭장치를 찾아라

- 건물을 벗어나 기폭장치 작동시키기



하수구에서 마이클 만나기

지도에 표시된곳을 향해 이동하다보면 공사장 철문으로 쭉 둘러쌓인 곳이 있습니다. 그곳에 들어가 지하로 들어가는 입구를 찾으면되는데... 바로 들어가도 되고 위에 독침뱉는 좀비랑 놀다들어가도 됩니다. 랩이 되시면 그냥 무시하고 들어가세요. 하수관을 쭉찾아 들어가다보면 플레어가 켜진곳에서 올라가는 곳이 나옵니다. 거기서 마이클과 만남, 폭탄 획득 문을 통해 나갑니다.

10층에 올라가기

문을 나서면 계단을 통해 1층으로 올라갑니다. 엘리베이터를 타면 중간에 멈춤 파쿠르를 이용해 9층으로 올라가세요  9층의 91호 방에서 위로 보시면 천정이 뚫려 있습니다. 그곳을 통해 10층으로 올라가세요. 그리고 105, 106호 가스레인지를 찾아 폭탄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12층을 통해 13층으로 올라가는 구멍찾기

10층 통로옆에 1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12층으로 올라가면 복도 끝쪽에 천정으로 뚤린 곳이 있어요 그곳을 통해 13층으로 올라갑니다. 약간 헤메일 수 있습니다.


13층에 폭탄설치

134, 137호에 폭탄을 설치하는 것인데요 먼저 134호로 먼저 가는게 좋습니다. 매도 먼저 맞는게 편할꺼에요 문을 열면 아기좀비가 나옵니다. 소리를 지르는데 하울링으로 좀비들을 불러모읍니다. 처음하시는 분들은 여기가 좀 아찔하실 꺼에요 약간 소름돋기도 하고... 화염병있으면 모아놓고 불질러버리면 되는데 없으면 총질해도 됩니다. 그렇게 처리하고 가스레인지에 폭탄설치!


137호의 문을 열자마자 폭발좀비가 뙇!!!! 뒤로 퀵퀵 멀리 떨어지세요 한명만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3마리가 있습니다. 범위가 지정이 야리함 그러니 무조건 멀리 떨어지세요. 그리고 가스레인지에 폭탄설치


마이클의 기폭장치 찾아라

다설치하고 가려는데 마이클에게 일이 생깁니다. 그래서 직접내려가서 기폭장치를 찾아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는데 00층으로 떨어집니다. 문이 열리면 다수의 좀비들이 대기중 ... 무시때리고 달리삼 지하로 내려가면 폭발좀비 두마리만 조심하시면 기폭장치를 얻을 수 있어요 빠르게 하수관을 통해 나가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