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와치독스 1

미션공략 액트 3-5 : 소중한 포트폴리오



안녕하세요 '부타네코'입니다. 이번 미션은 블루메 침투미션에서 연속으로 이어지는 미션입니다. 데미안이 블루메에게 티본의 위치를 노출시킵니다. 그래서 용병들이 들이닥치는데요 빠르게 티본의 본거지로 갑니다.


와치독스 ACT 3  -  소중한 포트폴리오



본 미션의 순서는 이렇습니다. 먼저 본거지에 침투한 용병을 처리한다. 동영상을 보시면 최후 남은 잔당 3명을 처리하고나면  두번째 3그룹으로 차를 타고 오는 적을 처리해야 합니다. 차로 오는 적 말고도 동그랗게 애워싸는데요 이때 차그룹은 무조건 처리해야 합니다. 안그럼 벌집되요 그리고 각각의 위치에 있는 트랩을 이용해서 적들을 말살합니다. 그러고나면 한그룹의 차량이 마지막으로 들어오는데 이때도 폭발물이나 바로 옆의 전기 트랩을 이용해 한방에 해결, 남은 잔당 두명을 처리합니다. 그러고 나면 뒷문으로 탈출하는데 거기도 적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이 미션은 무조건 티본을 지켜야합니다.)


뒷문에 대기하는 적은 별로 어렵지는 않으나 잘죽지 않는 애들이 3명 그리고 저격 한명 잔챙이 1, 2명정도 있습니다. 우선 엄폐물에 숨어서 모여있는 적을 처리하고 저격은 저격총보다 소총 중에 데미지나 사거리가 긴걸로 처리하는게 오히려 편합니다. 저격총 물총이에요 그러고 다 처리하면 본거지를 폭파시키고 강으로 통해 탈출합니다. 그리고 벙커로 들어가면 미션 클리어 입니다. 이벤트 영상이나 이런것들은 모두 편집했습니다. 딱 공략만 있으니 참고하시고 게임 즐기시면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