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데드라이징 3

미션공략 - 챕터2 : 좀비렉스를 찾아, 무덤으로 들어가기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챕터 2 : 좀비렉스를 찾아, 무덤으로 들어가기 공략을 시작할께요 이번 공략은 어려운건 없고 살작 긴 미션들의 연속입니다. 편집해서 그렇지 실제로는 격리소부터 지하도 입구까지 가야하고, 무덤을 들어가려면 지하도를 통해 무덤까지 가야합니다. 그대로 미션이 이어져서 실제로는 상당히 긴미션입니다.


■ 챕터2 : 좀비렉스를 찾아, 무덤으로 들어가기 공략



격리소에서 처음에 차고가 있던 마을로 다시 돌아가야합니다. 그냥 되돌아간다고 생각하시고 이동하시면 되는데 이동하기 전에 갱보스가 타고있던 차량을 개조할 수 있게 바로 앞에 불도저와 오토바이가 대기하고 있거든요 그거 개조해서 타고가시며 쉽게 처음마을까지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이동해서 지하도로 들어가는 곳을 찾으면 쭈욱 가면되는데 많은 좀비들이 대기하고 있지요 처음 지하도를 내려가자마자 좀비들 시체처럼 보이는 것이 잔뜩있지만 실제로는 살아있으면서 구라치는 좀비들임 처음에 살작 깜짝! ㅋ 거기를 지나쳐 무덤으로 가는 계단을 올라가면 문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콤보무기 설계도를 얻을 수 있어요 아마 도끼같은 전기 충격기인가 그럴꺼에요 그거 꽤 좋은 무기입니다. 연속기가 되는 무기라 꼭 얻으셔야합니다.


그리고 무덤으로 가는 문을열면 어떤 미친x이 악마를 부르는 주술을 행하고 있는데 여기서 부가미션을 해결하고 가실 수도 있고 쌩까고 달려 시체안치소까지 가도됩니다. 거기서 GARY를 만날 수 있는데요 문이 닫혀있으니 채광장(지붕)으로 들어가라고 이야기합니다. 바로 옆에 승합(봉고)차가 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그걸 타고 문앞에 대시면 차위로 올라가 지붕으로 갈 수 있습니다.


지붕의 채광장의 유리를 깨고 아래로 내려가서 시체안치소의 문을 열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안쪽에 못박혀 닫혀있는 문을 GARY가 부셔주네요(-_- 나도 할 수 있을 꺼같은데 저런식의 미션 ㅋ)


안쪽에 많은 좀비저글링이 대기중 샤샤샥하고 죽여도 되고 주변에 여왕벌이 있다면 그걸로도 학살가능합니다. 대충 죽이고 안쪽에 시체안치소로 내려가는 계단을 따라내려가면됩니다.


시체안치소에 도착해서 GARY가 찾아야할 시체를 찾아야하는데 동영상을 보시면 어디에 있는지 바로 알 수 있어요 위치는 변하지 않으니 두번, 세번해도 같은자리입니다. 닫혀있는 시체서랍의 열쇠를 찾아 안쪽 사무실로 들어갑니다. 그때 깜놀하지 않도록 하세요 갑자기 튀어나오는 좀비 한마리 있어요 해치우고 열쇠를 얻으면 시체 서랍을 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에는 시체가 없어요 그래서 더 안쪽으로 들어가는데 닫혀있지용 이때 또 GARY가 문을 부셔줍니다.


이때 들어가기전에 강철칼날 제작할 수 있는 콤보무기 설계도를 얻을 수 있고, 안에 들어가서 뒤로 보시면 I.E.D 가스폭발물 설계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좋은 무기일 수 있고 그닥 사용하지 않는 무기일 수 있지만 정확하게 좀비에게 던져 꽃히면 그좀비가 이동해 많은 좀비를 한방에 없앨 수 있는 무기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터질때까지의 시간이 너무 오래걸린다는거 부비트랩이라고 생각하는게 오히려 편해요.


그렇게 시체를 찾으면 GARY가 부탁합니다. 클럽까지 그 시체를 운반해달라고 이야기 하는데요 영구차를 타고 이동하는데 영구차에 데미지를 적게 받으면서 이동해야 합니다. 중간에 누가 구해달라고 하는데 구해도 되지만 그냥 쌩까시는게 좋구요 클럽에 다다르면 거기서 챕터 2 는 끝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