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데드라이징 3

미션공략 - 챕터 3-1 : 불법 감염자 ANNIE찾기



비행기의 연료를 얻기 위해서 GARY의 부탁들 들어줄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두번째 주둔지인 비행기 격납고에서 불법감염자인 ANNIE를 찾아으러 가는 미션입니다. 옆동네로 또 이동해야 해요 전체적인 미션이 이동에 시간을 더 쓰는 상황이라 그렇게 달갑지만은 않습니다. (거기다 막혀있는 구간들이 상당히 짜증남)


챕터 3-1 : 불법 감염자 ANNIE찾기



 <54초부터 보시면 전기분쇄기 연속기 사용방법이 나옵니다. 참고하고 보세요>



챕터 2를 끝내고 나면 GARY의 부탁들어주기 위해 클럽에서 동료들이 있는 비행기 격납고까지 가야합니다. (가기 전에 클럽뒤쪽에 보시면 콤보무기 설계도를 찾을 수 있음) 길따라 쭉욱 가시면 되구요 생각보다 막힌곳들 때문에 처음에 고생좀 하실꺼에요 네비조차 지원하지 않으니 첨에 약간 짜증이 납니다. 어느정도 맵을 외우면 그냥 쭈욱 가시게 되요.


격납고에 도착 이벤트 연출씬을 보고 나면 불법감염자들이 있는 곳을 찾아가야 합니다. 또이동 쭈욱 이동하시면 되구요 도착하면 입구에서 LAUREN이 들여보내주기 위해서 부탁을합니다. 문신도구, 반지함을 찾아다 달라고 하네요 (순식간에 택배기사가 됨)


첫번째 미션이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그곳에 가시면 많은 좀비들이 담장안쪽에 대기중인데요 그냥 쌩까고 달려서 버스위로 올라가시면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때 미식축구 몹들이 대기중 이애들은 잘죽지 않아요 원거리 무기보다 근거리로 죽이는게 더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자신이 들고 있는 근거리 무기중에 가장강한걸로 두, 세방정도 치면될꺼에요.


안쪽에 들어가면 구석에 짱박힌 미식축구 좀비가 숨어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갑자기 놀라는 일이 생겨요 다 처리하고 내려가면되는데 여기서도 콤비무기 설계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마 불타는 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장착하고 내려가세요 밑에 4마리의 미식축구 좀비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다처리하고 나면 문신도구를 얻을 수 있고 옆쪽에 옷장과 무기고가 있으니 다른무기를 얻거나 현재 옷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가면 다시 노란색으로 웨이브 포인트가 표시되거든요 거리고 갑니다. 아까 불법감염자 주둔지에서 언덕위쪽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두번의 고개를 넘어가면 갱들이 대기중입니다.


원거리보다 근거리를 추천할께요 데미지가 강한 근거리를 들고 강공격 두번 혹은 한번만 치면 잡을 수 있습니다. 원거리는 레벨이 안되면 생각보다 데미지가 안들어갑니다.


공사중인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면 갱 3명이 대기중인데요 다잡으시고(근거리 강공격) 반지상자를 얻으시면됩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옷장, 무기고가 있으니 이용하시면됩니다. 나가서 그대로 쭈욱 가시지말고 왼쪽으로 가시면 차고에 차가 두대있구요 사이드미션을 할 수 있어요 간단한 사이드 미션이니 하고 가세요 좀비 3마리를 세트장에 넣으면되는 미션이라 금방해요.


그리고는 차를타고 쭈욱 내려가주세요 불법감염자 주둔지로 이동해서 대화를 하면 물건을 건내주고 미션이 끝나게 됩니다. 문을 열어주면 안쪽으로 쭈욱 이동하시는데 들어가기 전에 케이블코일이 두개 쌓여있는데 거기위로 올라가면 콤보무기 설계도를 또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들어가면 챕터 3 - 1이 완료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