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데드라이징 3

미션공략 - 챕터 6 : 비행기 부품 찾기 + 탈출미션



이번미션은 두개의 연속미션이 등장하기 때문에 시간이 제법 걸리는 긴미션입니다. 이유는 맵이동이 상당히 심하거든요. RHONDA와 이야기 한뒤에 비행기 부품을 구하기 위해 '수집가의 집'으로 가야합니다. (특히 마지막 챕터의 미션은 이동의 극을 달립니다.)


챕터 6 : 비행기 부품 찾기 + 탈출미션 공략



<이번미션은 동영상을 한번 보시고 자신의 스타일로 잡으시면됩니다>


'수집가의 집'에 도착해 문을 열고 집안으로 들어가면 좀비 저글링이 대기중입니다. 적당히 처리하면서 이층으로 올라가고 방을 통해 화장실로 가시면 화장실 반대편 문이 또 있습니다. 거기로 나가시면 다른 방으로 갈 수 있는데 문이 닫혀있습니다. 닫힌문을 열면 위에서 좀비가 후두둑 떨어집니다. 다처리하고 좀비의 이목을 끄는 경보시스템을 끄면 경보소리가 사리집니다.


옆문을 통해 정원계단 아래로 내려가면 좀비가 대기중입니다. 잘보시면 좀비중에 금색의 반짝이는 좀비가 있습니다. 그 좀비를 처리하면 '방향타'를 얻게 되고, '고도계'는 바로뒤에 판자를 치우면 고도계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차장쪽 문을 열면 직선으로 철창문이 보입니다. 수집가의 집 뒷정원인데요 거기에 '플라이 휠'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을 한개를 이동해서 전령을 찾으면 부품 찾기는 끝이나고 비행장으로 가면 챕터 6 미션이 일단락 됩니다. 연속해서 탈출미션이 이어지는데 이유는 이벤트 씬을 보면 알수있으니넘어갈께요.


잡혀간 실험실에서 탈출해야 하는데 아무런 무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실험실 안에서 나가기 전에 콤보무기를 제작해서 나가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전기 갈퀴'와 '산성병'은 꼭만들어 나가야 해요. 그래야 적을 처리하기 수월해 집니다. 다른건 타이밍 맞추긴 힘들거나 원거리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두개의 무기는 필수 제작!!! (보스하고 싸울때 아무것도 모르고 시간 오래 끌면 불바다 되서 죽어요)


도합 4개의 로더(로봇팔)가 나오는데 하나씩 처리하면 알아서 길을 만들어줍니다. 처음에 산성병으로 손쉽게 잡으시고 뒤로 가면 산성병이 모자라는데 그때는 전기갈퀴를 사용해 처리하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서진 컨테이너 사이로 올라가면 미션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