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

미션공략 - 시퀸스 6


■ 미션공략 : 시퀸스 6 - 정체폭로

은행 정보를 얻기 위해 드레지라는 인물을 납치하는 아주 간단한 미션입니다. 드레지를 납치하면 알겠지만 이전에 만난 애벌린이라는 잠입(변장) 경찰임을 알게됩니다.


- 드레지 씨 찾기

☆ 경찰 죽이지 않기 (100% 동기화 요소)

바로 정면에 보이는 건물로 들어가면서 매의 눈으로 드레지를 찾으세요.


- 드레지 납치하기 (영상참고 : 01분 41초)

가장 최적의 위치는 중에서 좌측으로 이동할때 그쪽은 경찰과 거리가 있기 때문에 납치해도 들키지 않습니다.


- 드레지와 함께 지역 탈출하기  
드레지를 납치하면 정문 왼쪽 쪽문으로 나가시면 경찰에 들키지 않고 지역탈출이 가능합니다.


 

■ 미션공략 : 시퀸스 6 - 차로 가득한 화물



밀수한 코컴무기를 찾는미션인데 그 배후까지 알게되는 미션입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동기화 제한이 없기 때문에 렙되고 무기되면 닥치는 데로 제거하세요. 동기화 때문에 짜증 났던거 여기서 풀면 됩니다. ㅎ 두번째 화물마차를 쫒을 때 두번째 포인트까지는 로프로 이동하다가 세번째 포인트로 이동할때는 마차를 이용하세요 로프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 밀수한 코컴 무기 찾기

녹색포인트까지 빠르게 이동하세요. 매의 눈을 켜면 화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모두 3개의 화물들이 보이는데 하나씩 확인하면 됩니다.


- 화물 마차가 출발할 때까지 숨어 있기

마차 바로 옆 건물 위의 녹색포인트까지 이동


- 화물 마차 미행하기

마차가 이동하는 루트를 놓치지 않고 쫓아가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자신의 컨트롤이 중요하고 매의 눈으로 적을 마크 해야 합니다. 그래야 놓쳐도 어디쯤인지 표시됩니다.


경유지 1, 2까지는 대충 쫓아가도 거리가 멀지 않기 때문에 가능한데 3번 경유지로 갈때는 거리가 상당히 멀고 빠르게 움직입니다. 그러니 기차 다리위에서 대기하고 있다가 아래 마차를 타고 이동하세요. 몇번 해보시면 알겠지만 로프로는 힘들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된다고 해도... 그렇게 힘들일만한 미션이 아니기 때문에 그냥 마차 타세요. 마차로 뒤쫓을 때 주의점은 들키지 않게 거리를 유지하는 겁니다. 마지막 포인트 까지 이동하면 미션종료


 

■ 미션공략 : 시퀸스 6 - 증서의 효력



제이콥의 난장질로 런던은 혼란에 빠졌습니다. 밀러와 애터웨이가 없어진 런던에서 마차사업을 노리고 폭력배들이 날뛰는데요. 깨끗하고 합법적인 마차사업을 하려는 에드워드를 보호하고 권리를 찾아주는 미션입니다. (제이콥이 벌린일 누나가 뒤 닦아 주는 미션)


- 에드워드 보호하기

폭력배에게 쫓기는 에드워드를 뒤쫓아가 폭력배를 처리하세요. 뭐 방법은 굳이 설명안해도 아실거라 믿고 설명안하겠습니다. 적당히 총질도 하고, 탈취도하고 해서 폭력배 제거


- 에드워드의 마차 운전하기

폭력배를 제거한 뒤 에드워드 마차의 운전대를 잡으세요.


- 승합마차 회사로 이동하기

포인트를 따라 녹색 지점까지 이동하세요( 이동중에 에드워드의 이야기를 들으세요)

- 증서 찾기

승합마차 회사 앞에 도착하면 매의 눈을 켜 적의 위치를 확인하세요. 


- 증서 훔치기

☆ 표적이 공장을 빠져나가지 못하게 하기

가장 좋은 루트는 옥상에서 침투하는 루트입니다. 옥상을 통해 증서를 가진 적에게 이동하세요. 적에게서 증서를 훔치면 되는건데 죽여도 상관없습니다. 그냥 암살하면 표적이 공장을 빠져나가지 못하게 하는것이니 그말이 그말인거죠 죽임과 동시에 증서를 훔칠 수 있습니다. (물론 스킬에서 해당스킬을 찍었다는 전제)


- 공장에서 탈출하기

옥상에서 건너편 건물로 이동하면 공장에서 탈출하게 됩니다. (붉은 지역을 탈출)


- 증서 돌려주기

에드워드가 있는 녹색 지점까지 이동하면 미션종료


 

■ 미션공략 : 시퀸스 6 - 쏜 양의 행방



이번 미션은 런던탑에 있는 루시 쏜을 암살하는 미션입니다. 그동안 깐죽깐죽 거리던 쏜양을 암살하러 가는 미션인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루트는 특별 처치 기회로 암살하는 것 입니다. 다른 루트의 경우 상당히 많은 적으로 인해서 레벨이 안되면... 다구리에 사망 할꺼에요. 물론 순경을 풀어줘서 4명의 경비병을 이용한 암살방법도 있는데 ... 이것도 어느정도 레벨이 되어야 가능하기 때문에 특별 처치 기회를 이용하기를 권합니다.


<암살목표 '루시 쏜'> 

☆ 왕립 경비병 살해 수 5명 미만으로 유지 (100% 동기와 요소)

- 조망지점으로 이동하기
배를 건너가 벽을 타고 조망 지점(녹색)까지 이동하세요


* 근위대 (잠입 기회)

근위대에게서 마스터키를 훔쳐 모든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열쇠는 필수적으로 얻는게 좋습니다. 잠입을 하든 순경을 구하든 있으면 나쁠 것 없으니 가장 먼저 열쇠를 훔치세요. (영상 참고 : 02분57초)


- 근위대 위치 찾기
- 마스터키 훔치기 (훔쳐도 되고 죽여도 됩니다.)  
- 마스터키 획득

* 순경 (도움 기회)

가장 안쪽 건물에 순경이 감금되어 있습니다. 순경을 풀어주고 대화하면 본 건물로 침입할 때 순경의 아군 경비병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과 전투를 할 생각이라면 꼭 필요

- 순경 위치 찾기
매의 눈으로 순경의 위치를 파악하면 건물 끝방에 갇혀 있는 순경을 볼 수 있습니다.


- 건물 잠입하기

건물 옥상에서 안으로 들어가는 루트를 이용해 잠입하세요. 순경 문앞에는 두명의 적이 대기중입니다. 휘파람으로 유도, 2명 모두 암살하세요.


- 순경과 대화하기

문앞에서 대화하고 나면 문을 열어줍니다. 안으로 들어가서 다시 한번 더 대화해야 합니다. 


- 순경이 있는곳으로 이동

순경이 건물을 나가는데 그 위치로 가면 순경 도움을 받아게됩니다. (이 루트를 하기전에 특별 처치 기회를 완료해야 합니다.)


* 아군 경비병 (특별 처치 기회)

아군 경비병을 이용해 특별 암살 기회를 노릴 수 있습니다. 이동 중간에 매의 눈을 활성화하여 아군 경비병의 위치를 식별하여 위치를 파악하 후에 만나서 대화하면 됩니다.]


- 아군 경비병 찾기

순경을 찾으러 가는 도중에 아군 경비병을 만날 수 있습니다. (표식을 해야 대화가능)


- 아군 경비병과 대화하기

경비병과 대화하면 곳곳에 위장한 템플 기사가 있다는 걸 알게됩니다.


- 변장한 템플 기사단 살해 (3명)

매의 눈으로 적의 위치를 파악하면 특별 처치 기회 아이콘이 붙어 있는 적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적들이 변장한 템플 기사입니다. 3명의 적만 암살하면 되니 적당히 위치를 파악한 후 암살하세요. 가장 쉬운건 순경 구하러 가기전 1명, 화이트 타워 옥상에 1명, 근위대 열쇠 훔치던곳에 1명 이렇게 있으니 이동 중에 보이면 암살하세요.


- 타워 잠입하기
위장한 템플 기사단 3명을 암살하면 특별 처치 기회를 실행 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타워 옆에 숨어있는 아군 경비병에게 돌아가 이야기하면, '납치 가장' 튜토리얼이 등장합니다. 적군으로 위장한 아군에게 잡힌척하는 거죠. 여기서 곧장 쏜에게 갈 수 있습니다. 조심해야 할 건 중간에 머뭇머뭇하지말고 바로 계단을 통해 올라가세요. (발아래 원을 잘 보시는게 중요합니다.)


- 루시 쏜 암살하기

곧장 루시 쏜에게 올라가면됩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이전에도 마찬가지이겠지만 대화가 다 끝나기 전에 암살해야 합니다. 자칫 늦으면 다구리 모드이니 빨리 암살하세요.


​- 런던 타워 탈출하기
​달리지말고 천천히 이동하세요. 저는 무식하게 달려서 바로 들켰지만 천천히 이동해 바로 위층으로 이동합니다. 이층으로 올라가면 원형으로 생긴 길이 있을 꺼에요 그 끝으로 이동하면 옥상으로 향하는 문이 있습니다. 그 문을 통해 옥상으로 올라가 로프를 이용해 탈출 하세요. 배까지 이동하면 미션종료


 

■ 미션공략 : 시퀸스 6 - 은행 강도 처치



시퀸스 마지막 미션 은행강도 처치 입니다. 이번 미션은 투페니가 잉글랜드 은행을 터는걸 저지하는 것입니다. 틀별 처치 기회라던지 이런거 사용하지 말고 비밀통로만 찾으면 됩니다. 물론 다른 루트로 암살이 가능하지만 비밀 통로를 찾으면 100% 동기화 요소가 완료되기 때문에 비밀통로 루트만 설명하겠습니다. 나머지는 게임속의 설명글만 봐도 이제 어떻게 할지 알 때쯤이니 다른 루트를 원하시면 따로 도전해보세요.

<암살목표 '필립 투페니'> 


- 금고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기
☆ 비밀통로 찾기 (100% 동기와 요소)
금고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는데 위로 가지마시고 당당히 정문을 통해들어가세요. 정문에서 3명의 위치를 모두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은행 지점장 (잠행 기회)

은행 지점장을 통해 잠입알 수 있는 기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은행지점장을 납치하면 안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경비병을 이동


* 보안 책임자 (특별 처치 기회)

보안 책임자를 통해 특별한 암살 루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책임자 납치하기


* 금고 감시자 (도움 기회)

금고 감시자는 경보를 울리기 때문에 처치해야 하는 인물입니다. 금고감시자를 처치하면 일단 금고문이 닫히지 않습니다.


- 비밀 통로로 가는 길 찾기 (영상참고 : 02분50초~)
비밀 통로로 가는 길은 정물을 기점으로 오른쪽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안쪽에 방이 있는데 경비원이 지키고 있습니다. 해당 경비병을 무시하고 달려도 상관없습니다. 들켜도 비밀 통로로 들어가면 오질 못하거든요.


책장이 있는 안쪽방까지 들어갔다면 바로 2층으로 올라가세요. 잘보이지 않는 곳에 아래로 내려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아래라 쭈욱 내려가면 금고로 들어가는 비밀 통로로 이어집니다. 


- 투페니 암살하기

금고에 들어가서 공중 암살할 수 있는 위치까지 오면 로프로 기둥을 타고 올라가 잠시 대기하다 암살하시면 됩니다. 이벤트가 끝난뒤 다시 왔던길로 도망가세요. 적들과 대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쌍 자신있으면 해보시던지요.


​- 지역 탈출하기

​왔던 비밀통로를 통해 지상으로 나가면 됩니다. 경비병들에게 들켜도 무시하고 달리세요. 해당 지역을 벗어나면 미션 종료









반응형

'게임공략 >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션공략 - 시퀸스 8  (0) 2016.12.26
미션공략 - 시퀸스 7  (0) 2016.12.26
미션공략 - 시퀸스 5  (0) 2016.12.25
미션공략 - 시퀸스 4  (0) 2016.12.25
미션공략 - 시퀸스 3  (0) 2016.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