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

미션공략 - 시퀸스 8



■ 미션공략 : 시퀸스 8 - 수상한 친구

먼저 시퀸스 8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시퀸스 8을 시작하려면 완전 점령한 구역이 3개가 되어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구역점령을 안하신 분들은 하고오세요.. 아마 빨라도 반나절은 걸릴겁니다. 메인미션에 서브미션 끼워넣는거 진짜 싫어 하는데 억지로 시간 늘리기.. 안그래도 미션들이 점점 루즈해지는데 서브미션까지 하면 얼마나 루즈해질지 개발자들은 안중에도 없나봅니다.


이번 미션은 스타릭과 같은 편이었던 맥스웰 로스와 만나서 동맹을 맺게되고, 요청을 들어주는 미션입니다. 매번 당하고도 정신 못차리는 제이콥이네요.


- 뒷문 찾기
미션은 정문에서시작하지만 들어갈 수 없습니다. 뒤로 돌아 가시면 문지기가 있는 곳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문지기와 대화하기
- 보스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기
- 로스와 함께 목적지까지 운전하여 이동
- 로스 따라가기


- 폭발물 찾기 및 폐기하기
☆ 이동하는 기차를 이용 (100% 동기와 요소)
바로 옆에 열차길이 있습니다. 지나가는 열차에 올라 역안까지 이동하세요.


☆ 불을 붙여 모든 다이너마이트 폐기 (100% 동기와 요소)

기차역 군대군대 숨겨진 다이너마이트를 찾아 폐기하면되는데 다이너마이트의 대부분은 역 제일 앞쪽에 있습니다. 중간에 저격병을 없앤뒤 지붕구조물로 올라가 역앞으로 이동하세요 역 앞쪽에만 3개의 다이너마이트가 있습니다.


- 차장 찾기 (차장은 기차역 제일 앞에 있습니다.)
- 차장 납치하기


- 차장과 함께 기관차로 이동하기

차장을 납치 한뒤 왼쪽 끝 승강장으로 이동하세요 그래야 기관차 까지 한번에 갈 수 있습니다. 중간에 적 두명이 있는데 최대한 천천히 걸어 원을 작게 만들어야 지나갈 수 있습니다. 기관차까지 이동하면 미션 완료


 

■ 미션공략 : 시퀸스 8 - 삼중 절도



이번미션은 로스와 함께 스타릭의 심복 3명을 납치하는 미션입니다. 3명의 적은 각각 다른 장소에 있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미션 자체는 크게 어렵지는 않으나 납치 후 탈출이 성가신 미션입니다.


- 국립 미술관으로 이동하기
☆ ​표적 위치 내에서 아무도 죽이지 않기 (100% 동기와 요소)
☆ ​납치표적이 도주하지 못하게 하기 (100% 동기와 요소)  


로스의 마차를 타고 국립 미술관으로 이동합니다. 이번 동기화 요소는 적을 살해X, 납치 도주X인데.. 암살자 게임에서 가장 짜증나는 미션이 죽이지 말라는 미션일 겁니다. 모션도 더럽게 길어서 타이밍 어긋나면 그대로 노출되고 도망쳐 다녀야하고 이런 동기화 미션을 뭣하러 넣었는지 의문이 들정도에요 시퀸스 8 - 3 미션도 이것과 같은 맥락의 미션이 있는데 삼중절도 미션은 그래도 양반입니다.


- 해티의 행방에 대한 단서 찾기

마차에서 내려우측 길로 직진하다보면 국립미술과 입구가 나옵니다. 문앞에 여자아이와 대화, 국립미술관 안으로 들어가 보면 군대 군대 경찰이 대기중입니다. 들키면 안되니 암살말고 기절시키세요. 조각상 조사 후 옆의 남자아이와 대화하면 하수도에 있다고 알려줍니다. 매의눈을 켜서 위치를 파악하세요.


- 해티 캐드월래더 납치하기

지하로 내려가세요 입구 앞에서 적의 동선을 잘보면 서로 겹치지 않고 지나다니는 타이밍이 있습니다. 그타이밍을 잘 봐두셨다가 서로 다른 곳을 향하고, 바라보고 있을 때 들어가서 하나씩 기절시키세요. 하수도 가장 안쪽에 해티가 있습니다.


- 해티를 로스에게 데려가기
- 성 제임스 공원으로 이동하기
​- 벤자민 라플스 납치하기

마차가 멈춘 것에서 오른쪽 길로 들어가서 공원 끝쯤에서 담을 넘어 들어갑니다. 공원을 가로질러 곧장 벤자민에게 가서 납치하기


- 벤자민을 로스에게 데려가기 

마차가 가까운 정문쪽은 두명의 적이 있어 나갈 수 없습니다. 벤자민이 들어왔던 곳으로 나가면 한명의 적이 있기 때문에 그쪽으로 나가면 됩니다. 천천히 로스에게 데려가세요.


- 런던 경시청으로 이동하기

- 체스터 스와인본 납치하기

내린곳에서 로프를 사용해 옥상으로 이동합니다. 중간 건물쯤에서 매의 눈을 활성화하면 체스터가 3층에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창문으로 들어가 납치하기


- 체스터를 로스에게 데려가기 

위와 같은 방법으로 천천히 걸어야 할때, 빨리 걸어야 할때를 잘보고 이동하세요.


- 배달 지점으로 이동하기

배달을 완료하면 미션 종료


 

■ 미션공략 : 시퀸스 8 - 재미있는 게임



이번 미션은 로스와 함께하는 마지막 미션입니다. 스타릭의 작업실을 폭파하려는데 아이들까지 죽이려고하는 로스의 행동이 맘에 들지 않아 마지막에 동맹을 끊게 됩니다. 그걸 이제야 알았니? 바보 제이콥아!


- 스타릭의 작업실로 이동
- 로스 따라가기


- 다이너마이트로 작업실 파괴하기 (4개 설치)

☆ 폭발물을 설치하는 동안 아무도 죽이지 않기 (100% 동기화 요소)

미션의 가장 짜증나는 동기화 요소가 등장합니다. 죽이지 말래서 좀 짜증났던 미션 입니다. 먼저 지붕위 저격병 3마리를 기절 시키기 > 작업장 밖의 적 기절시키기 > 작업장 쪽 적을 하나씩 처리하기 순번은 이렇습니다. 가장 우선순위가 높은 저격병은 필수로 기절시켜야 합니다. 안그러면 계속 걸림


- 로스와 대화하기

- 아이들 구하기​
☆ 2분 이내에 모든 어린이를 구하기 (100% 동기화 요소)

폭발로 깨진 창문으로 들어갑니다. 어린이가 보이지만 구하지말고 문을 먼저 여세요. 그리고 아이를 들고 밖으로 나가면 녹색지점이 보입니다. 그곳에 내려놓고 다시 들어가서 다른 아이를 구하면됩니다. ​중간에 적들이 등장하는데 가볍게 제거하고 마지막 아이까지 구출하면 미션 완료


 

■ 미션공략 : 시퀸스 8 - 마지막 장



알함브라 음악당에서 맥스웰 로스를 찾아 암살하는 미션입니다. 로스와 틀어진 제이콥... 매번 이런식이네요 어떻게보면 기분내키는대로 행동하는 것 같고 어떻게보면 순진한 것 같기도 하고 이비누님이 고생이 많습니다. 본 미션은 다른 암살루트에 비해서 좀 쉽습니다. 가면 때문에 적들에게 노출될 일이 거의 없기 때문인데요. 물론 딴짓거리 하다 걸리면 바로 공격들어오는데 ... 그러기 전에 선빵 날리면 됩니다.


<암살목표 "맥스웰 로스">

* 안내원 (잠행 기회)

건물안으로 잠입할 수 있게 해주는 안내원입니다. 여러명의 입장자들을 대리고 정문으로 당당히 들어갑니다.


* 여종업원 (도움 기회)

여종업원과 대화 중 딴짓할때 독약을 넣어 가짜로스 2명을 가볍게 독살 시켜 처리해 줍니다. 독살될때 옆에서 죽을 때까지 지켜봐야 합니다.


* 기계 기술자 (특별 처치 기회)

무대 뒤쪽 방에 감금되어있는 기계 기술자를 풀어주면 무대 위의 서까래를 내려줍니다. 진짜 로스를 죽일 때 특별 처치 기회를 제공합니다.


- 음악당 근처에 있는 로스의 경비병에게 가면 훔치기
정문앞을 지키고 있는 로스의 경비병을 제거한 후에 가면을 훔치세요.


- 안내원을 따라 음악당에 잠입하기

안내원이 있는 곳에 가면 바로 입장할 수 있게 움직입니다. 따라가세요.


- 음악당의 조망지점으로 이동

계단을 통해 3층으로 올라가세요


- 가짜 로스 처치하기 (4명)
☆ ​가짜 로스 처치 시 원거리 무기 사용하지 않기 (100% 동기와 요소)

가짜로스는 2층에 2명 / 1층 홀에 1명 / 무대 뒤에 1명 각각 위치해 있습니다. 이층의 가짜로스는 여종업원을 이용해 독살로 죽이면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1층 홀의 가짜 로스는 가까이 다가가 암살하고, 무대뒤의 로스는 주변의 적을 먼저 암살해야 하는데 암살하기 전에 기계 기술자를  풀어줘야 합니다. (영상참고 : 08분 29초~)


- 잠긴문 열기
- 기계 기술자를 풀어주고 서까래 내리기
- 기계 기술자가 무대위의 서까래를 내릴 때까지 기다리기
- 마지막 가짜로스 암살하기


- 맥스웰 로스 암살하기
☆☆ 특별 처치기회 : 무대위 서까래에서 밧줄을 잘라 맥스웰 로스 암살하기

- 알함브라 탈출하기
☆ 90초 이내에 알함브라 탈출하기   

서까래에서 왼쪽 벽을 타고 이층으로 이동한 후 계단을 통해 정문으로향하세요. 연기와 열기로 피가 깍이니까 빠르게 이동해야 합니다. 정문까지 도착하면 미션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