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마피아 3

마피아 III - 미션공략 : 제06화



■ 밀주

- 밀주 캠프를 파괴하십시오 : 서쪽 캠프 증류기 (17초~)

서쪽 캠프 증류기에 도착하면 증류기 근처로 적들이 몰려 있습니다. 제거하는 방법은다들 아실꺼고 중요한건 거리와 휘파람입니다. 암살로 하는게 가장 편합니다. 제작사도 단타전보다는 그걸 원한 것 같은데 실제로는 난타전이 더 재미있을거란걸 간과한것 같아요. 적들을 모두 제거하고나면 캠프의 모든 자재들을 파괴하세요. 총으로 쏘거나 태우거나 하면 됩니다.


- 밀주 캠프를 파괴하십시오 : 동쪽 캠프 증류기 (6분~)

동쪽 캠프 증류기에 도착하면 서쪽 캠프와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적이 배치되어있습니다.다만 지형지물이다를뿐이죠 모두 제거하고 증류기를 파괴하세요.


- 경찰 술집을 터십시오 (12분 50초~)

경찰술집에 도착하면 어마어마한 경찰과 적들이 보일 겁니다. 중요한건 경찰에 눈에 띄지 않게 적을 제거하는 겁니다. 술집뒤로 가서 지키고 있는 적을 제거하고 뒷편에서 술집벽 가까이에서 휘파람을 부세요 그러면 안에 있는 적이 밖으로 나와 뒤로 옵니다. 그런식으로 적을 제거하고 안으로 들어가 돈을 회수하세요.


경찰에게 들킨경우 빠르게 차로 이동해 도망치는것이 중요합니다. 경찰이 많은 지역이라 그냥 걸어 다녔다가는 벌집되니까 빠르게 차로 이동하세요. 그리고 건너편으로 튀는게 좋습니다. 경찰을 따돌려야합니다.


- 비버스의 집행관들을 처치하십시오 : 시저 드 에젤리스 (17분 14초~)

적진에 도착하면 이층과 아랫층으로 적이 있습니다. 집행관을 처리하기 전에 많은수의 적을 우선 제거하고 시저 드 엔젤리스를 제거하세요


- 비버스의 집행관들을 처치하십시오 : 딘 '디노' 바바러 (21분 33초~)

적진에 도착하면 엄페물이 많습니다. 앞에서 부터 차례대로 휘파람을 이용해 적을 유인한 후 제거하세요. 집행관을 생각보다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칼 비버스'와 대면하십시오 (26분 02초~)

이전에 왔던 곳입니다. 캠프지도를 찾기 위해 왔던곳인데 대충 어디어디인지는 기억을 하실거에요. 혹시나 적들이 잘 보이지 않는다면 주변의 배전함에 도청기를설치하세요. 최상층 사무실로 가면 딘킬 비버스가 있습니다.


(30분 33초~) 어떤이와 이야기 중인데 도중에 죽이네요 너혼자 뒤집어 써라라는 식으로 이야기하며 말이죠 몰래 들어가 처형모드를 발동시키고 살려주든 죽이든 선택하세요.


버크의 미션이기 때문에 버크에게 할당됩니다. 동료 스킬인 경찰매수하기가 잠금해제되면서 이제 경찰에 신고가 들어가도 30초동안의 시간을 벌수 있습니다.


■ 보호비 수금

술집에서 베어 도넬를 만나 대화를 하게되면 보호비 수금에 대한 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채업자를 심문하십시오 (33분 31초~) 

- 보호받는 주류상점에 피해를 입히시오

보호비 수금 이 미션할 때 피해액을 모두 채운상태라면 해결이 안되니까 다른 미션을 하세요. 베어 도넬리를 만나서 스킵하시면됩니다. 미션 완료가 안된다고 쓸데없이 시간낭비할 필요가 없어요.


- '랄프 맥네어리'를 구출하십시오 : 안에서 랄프를 찾으십시오 (36분 45초~)

우선 주변에 있는 배선함에 도청기를 설치해 건물안의 적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침입하세요. 적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도살장안에 중앙이 뚫려 있고 계단으로 위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올라가는 계단은입구에서 왼쪽편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42분 08초~) 이층 도살장 안으로 들어가면 잡혀있는 랄프 맬네어리와 적들이 있는데 주변의 적들을 먼저 정리하세요. 나는 휘파람 부는 사나이~ ㅎ


랄프 맥네어리를 구해주고, 주변의 돈을 모두 획득하면 피해량을 거진다 채울수 있을 겁니다. 이제 적들을 잡으러 가볼까요.


- 소니의 집행관들을 처치하십시오 : 티토 레온 (45분 20초~) 

티토레온이 있는 곳에 도착하면 집하나가 보일 겁니다. 거곳에 배선함에 도청기를 설치하고 적의 위치를 파악하세요. 여기서저는 죽었지만 집행관인 티토레온은 죽였기 때문에 미션이 해결된 것으로 인정이됩니다. ㅎ


다른거 필요 없습니다. 티토레온만 조지면 됩니다. 폭탄던져서 티토만 잡아도 된다는 말이지요. 다만 미션 해결방법이 전혀 세련되지 않습니다. 중구난방이라고 해야하나 -_-


- 소니의 집행관들을 처치하십시오 : 피드 '햇츠' 이오카 (45분 20초~)

이곳에서 적을 죽이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떨어져있는 적 두명을 암살로 제거하고 제거대상과 적들이 모여있는 곳에 폭탄이나 화염병 혹은 주변의 폭발물을 이용해 죽이면 됩니다. 구조물에 폭발물이 두개나 있기 때문에 잘이용하세요.


- 깡패들을 처치하세요 (49분 8초~)

피해액을 모두 채운 상태라면 깡패들을 아무리 처리해도 미션완료가 안됩니다. 베어도넬리와 이야기 하세요. 소니 블루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 '소니 블루'와 대면하십시오 (51분~)

아까 왔던 지역입니다. 도청이 설치된 상태일테니까 적들이 보일겁니다. 적이 좀 많은데 대충 처리하고 이층으로 올라가세요.


(58분 46초~) 아까 랄프가 잡혀있던 곳까지 들어가면 소니 블루가 이야기를 하고 사무실안으로 들어갑니다.나머지 적들을 제거하고 마지막에 소니블루를 처리하세요 어떻게 처리할지는 알아서 선택하십시오. 정육공장은 버크에게 할당되고 버크의 지원 능력이 잠금해제됩니다.


그동안 미션완료가 안되었던것들을 생각해보니 피해액이란 것이 있는데 그걸 모두 채우면 다른 미션들을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럴꺼면 미션자체를 선택못하게 막았어야 하는데 거기다. 이야기하면 스킵하시겠습니까를 물으니 혹시 지나친것이 있나 생각하게 되잖아요? 그러니까 버그라고 생각하게 된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