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고스트 리콘 와일드 랜드

고스트 리콘 : 와일드 랜드 - 미션공략 제09화 (최정예 난이도)



★ 지역 : 비야 베르데 / 생산 간부 : 엘 웨이

엘 웨이 조직도 영상 (1초~)


미션 : 엘 웨이의 누명 (1분 11초~)

- 비야 베르데 기지에 도착하기

- 엘 웨이의 본거지 찾기 (3분 3초~)

이번 미션은 엘 웨이에게 누명을 씌우기 위한 미션입니다. 우선 엘 웨이의 본거지에 잠입해 엘 웨이가 직접 제작한 산탄총 탄약을 찾아야 합니다. 들키면 상당히 번거로울 겁니다. 많은 적들이 숨어 있기 때문에 ... 산탄총 탄약의 위치 (8분 2초~)


- 엘 웨이의 산탄 한 개 줍기 (8분 22초~)

건물 이층에 있는 테이블 위에 산탄 탄약 1개를 주으세요.


- 벤토 장교 처치하기 (9분 9초~)

벤토장교가 있는 우니다드 기지에 잠입해 장교를 처치하세요. 들켜도 상관없으니 빠르게 진행하는걸 추천합니다.


- 벤토의 시체 근처에 엘 웨이의 산탄 놓기 (11분 55초~)

벤토 장교를 처리하고 그 옆에 엘 웨이의 산탄 탄알을 놓으면 미션은 끝납니다. 쉽게 끝낼수도 있고 어렵게 할수도 있지만 최대한 빨리 우니다드 기지에서 빠져나오는게 좋습니다. 경고레벨이 높아질수록 적들을 계속 등장하니까요.



미션 : 광부파업 (12분 15초~)

- 조합장과 대화하기 (12분 30초~)

해당 지역으로 이동해 조합장과 이야기하세요.

- 라 마르케사에 있는 산타 블랑카 병력 처치하기 (13분 13초~)
대화한 곳 바로 위쪽에 산타 블랑카의 병력이 위치해 있습니다. 최대한 잠입으로 처리하려 했으나 역시나 또 들켰네요 ㅋㅋ


- 광산에 있는 산타 블랑카 병력 처치하기 (17분 02초~)
광산지역으로 이동해 산타 블랑카 병력을 처치해야 합니다. 광산쪽 아래와 위 언덕쪽 집에 적들이 분산되어있습니다. 모든 적을 섬멸해야만 미션을 완료할수 있습니다.



미션 : 제 1 공장 (19분 14초~)

- 공장 발전기 파괴하기 (19분 24초~)

해당 지역으로 이동해 공장에 있는 발전기를 파괴하세요. 이 공장은 연망간석을 코카인 생산에 필요한 물질로 만든곳입니다. 미션은 아주 쉽습니다. 드론에 폭발물을 장착해 발전기를 발견, 가까이서 터트리면 됩니다.



미션 : 제 2 공장 (20분 14초~)

- 공장 발전기 파괴하기 (2021초~)

해당 지역으로 이동해 공장에 있는 발전기를 파괴하세요. 이 공장은 연망간석을 코카인 생산에 필요한 물질로 만든곳입니다. 이전 미션과 똑같습니다. 아주 쉽게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미션 : 엘 웨이 (21분 42초~)

- 투 우니다드 기지에 도달하기 (21분 54초~)

- 엘 웨이의 위치 정보를 찾아 우니다드 기지 수색하기 (22분 24초~)

첫 미션으로 엘 웨이에게 누명을 씌웠습니다. 그 누명으로 인해 엘 웨이는 우니다드에게 쫓기고 있는 상태입니다. 엘 웨이의 정보를 가지고 있는 아니다드 기지에서 그의 위치 정보를 찾아야 합니다. (26분 48초~)


- 엘 웨이 생포하기 (29분 12초~)

- 비야 베르브라보 지점으로 엘 웨이 호송하기 (29분 40초~)

엘 웨이의 위치를 파악했습니다. 차를 타고 도망가기 때문에 헬기보다는 차량으로 쫓아가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워낙 헬기 조정을 못하는지라 ... 생포한 엘 웨이를 브라보 지점으로 대려가면 미션완료.


생산 스토리 영상 (31분 54초~)



★ 지역 : 오코로 / 생산 간부 : 라 그린가

미션 : 라 그린가 (32분 59초~)

생산 간부들을 사설 혹은 포획하고나면 생산 라인에 큰 타격입게 됩니다. 엘 수에뇨는 라 그린가는 이제 더이상 쓸모없다고 판단해 그녀를 죽이려고 합니다. 어서 빨리 그녀를 구출하러 가야합니다.


- 라 그린가 위치 파악하기 (33분 40초~)

- 라 그린가와 대화하기 (33분 49초~)

라 그린가가 있는 저택으로 바로쳐들어가서 그녀를 죽이려는 산타 블랑카 조직원들을 제거하세요. 저택 안으로 들어가 지하 계단을 통해 내려가면 총상을 입은 그녀가 있습니다. 대화하세요.


- 라 그린가를 저항군 의사에게 안내하기 (35분 12초~)

라 그린가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알고있는 저항군 의사에게 대려가 응급처치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제한시간이 4분이기 때문에 대충 적을 정리하면 헬기를 타고 바로 이동하세요. 헬기가 안되면 차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차량이동해도 1분 정도의 시간이 남으니까 여유롭게 이동하면됩니다.


- 저항군 의사와 대화하기 (37분 15초)

- 라 그린가와 저항군 의사 보호하기 (37분 37초~)

의사에게 도착하면 의사와 대화하고 의사가 라 그린가를 치료할 동안 적의 침입을 막아야 합니다. 제한시간 2분 10초동안 적들의 공격을 막으세요.


- 카이마스 브라보 지점으로 라 그린가를 호송하기 (39분 47초~)

치료를 끝낸 라 그린가에게 가까이가 안내키를 누르고 헬기에 태워 카이마네스 브라보 지점으로 호송하세요. 안으로 들어가면 라 그린가 생포미션 완료. 이번화는 여기까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