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앱코] HACKER K640 - 갈축


얼마전 AS로 뜨겁게 데이시고 저에게 넘어온 HACKER 640 갈축 키보드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키캡이 아주 쌈마이 재질로 울림이 아주 싼티가 납니다. LED는 뭐 그렇다 치고서라도 이건 진짜 좀 별로네요 소리도 이전에 쓰던 25,000원짜리 리줌 키보드 보다 못하네요. 리줌은 멤브레인 이어서 그렇다 치지만 기계식을 표방하는 키보드가 이런 키감, 소리를 가지고 있다는건 좀 아닌것 같습니다. 싼가격에 쓸분들에게는 좋은 키보드가 될수도 있지만 필코 마제스티 흑축을 우연히 얻어서 쓰게된 저로써는 이제 싼것들은 못쓰게 되겠네요... 진짜 너무 가벼운 음때문에 별로 입니다. 두드렸을때 키캡도 마찬가지입니다. 엄청 얇아요. 

 

LED 기능은 다양해서 쓸만하긴 한데 층으로 색 구별된 LED가 변경이 안되서 변경하려면 스위치를 뽑아내야 한다길래... 걍 포기합니다. 키캡빼고.... 스위치 빼고... 아주 귀찮은 작업이 될것 같거 어느게 빨강인지도 모르겠고 꼬마님이 주신 스위치가 어떤게 어떤건지 모르니 저도 그냥 쓰다가 안되겠다 싶으면 아주 싼값에 방출해야 겠습니다. 안팔리면 걍 나눔으로 가던지 ㅋㅋ

 

아래는 외형 사진입니다. 외형은 나쁘지 않습니다. 괜찮은편이고 구성품도 좋은편인데 키감과 소리가 적응이 안되네요. 쓰다보면 적응될것 같긴한데 마제로 돌아갈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