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 미션공략 제09화




  ■ 메인 퀘스트 : 악어의 입속으로


- 투기장의 결투장소에 입장하기 (36초~)

- 세번째 대전에서 승리하기 (45초~)


펠릭스 마르티아루스와 대화하면 켄사가 없이 세번째 대전을 치뤄야 합니다. 그녀는 악어에게 불려간 것을 대충 짐작할수 있는데요. 우선 세번째 대전에서 승리하세요. 혼자라서 조큼 어렵습니다. 그러니 주변 함정을 잘 이용하세요.



세번째 대전에서 승리하고 나오면 켄사가 돌아와 있습니다. 무슨일을 했는지에 대해 물어보지만 대답을 하지 않는 켄사 나중에 알려주겠다고 하지만 자신이 한 일이 나쁜일이라는걸 알텐데 말이죠...



- 펠릭스와 대화하여 경기를 시작하기 (4분 48초~)

- 디오비코스와 베리도빅스 물리치기 (7분 16초~)



이제 마지막입니다. 샤디아를 수장시킨 빨강머리 형제와 싸울 차례인데요. 둘이 붙어 있을때는 위험합니다. 근접 공격을 주로하는 대머리와 긴공격을 위주로하는 빨강머리를 서로 떨어 뜨려 공격하세요 아마 대머리 쪽을 먼저 제거하는게 빠를겁니다. 그리고 켄사를 미끼로 낫을 든 빨강머리를 공격하세요. 후방에서 공격하면 효과적입니다.



두형제를 물리치고나면 악어에 대해 묻습니다. 그리고 악어의 정체를 알아내는데 남자가 아니라 늙은 할매였네요... 저 띠거운 X을 암살해야 하는데 중요한건 암살하고도 시원하지 않다는겁니다. 갈기 갈기 찢어 죽이고 싶었는데 샤디아를 생각하면 말이죠.



- 호테프레스와 대화하기 (12분 33초~)



검투장 바로 앞에 호테프레스가 있습니다. 대화하세요. 악어의 정체가 베레니케였다는것에 놀라워 하며 그녀에 대해 말해줍니다. 그녀를 번영과 문화의 후견인이라고 부른다는데... 개소리 걍 죽여야할 인물일 뿐 언제 정치가 제대로 이루어진적이 있는가!



- "악어"인 베레니케를 찾아 암살하기 (13분 33초~)



검투장에서 멀지 않은곳에 그녀의 은신처가 있습니다. 그곳에 가면 난감한게 생각보다 넓은데다가 적들이 상당히 많다는겁니다. 그리고 랩이 낮다면 난이도 때문에 암살하지 못하는적들이 생기는데요... 그럴땐 먼저 부가 미션을 해서 랩을 맞추세요. (진짜 부가 퀘스트 노가다가 너무 심하네요)



안쪽까지 침투하면 그녀의 저택이 나옵니다. 옥상으로 올라가 발코니로 나왔을때 암살하면 됩니다. 죽음의 세계에서 악어는 평화롭고 당당한 모습으로 자신이 할일을 했을 뿐이야라며 개소릴 지꺼리네요. 아놔... 그리고 암살이 끝나면 현생으로 돌아옵니다. 이건 그냥 이벤트 성이니 암살만 잘하면 됩니다. 그렇게 악어 미션은 완료 됩니다.



  ■ 메인 퀘스트 : 가비니우스의 방식


- 헤라클레이온에서 클레오파트라와 대화하기 (23분 45초~)



헤라클레이온에서 클레오파트라를 만나면 줄 선물이 있다며 따라오라고 합니다. 그녀를 따라가면 셉티미우스와 같은 고대 결사단의 일원을 내어줍니다. 자신의 아들을 죽게한 고대 결사단... 화를 참지 못하고 죽이려 들지만 죽이지 못합니다. 하지만 단서를 제공하죠 그 단서를 따라 갑시다.



- 사창가 포주와 대화하기 (27분 51초~)

- 사창가 포주에게 돈 주기 (29분 29초~)

- 위층에서 쌍둥이를 기다리기 (29분 44초~)



사창가로 가서 포주와 대화하면 돈을 달라고 합니다. 돈을주고나면 윗층으로 쌍둥이들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쌍둥이에게 베나토라는 가비니우스 병사를 찾는다고 물어보면 그자식은 개자식이라며 꼭 죽여달라고 말합니다. 어디있는지 알려주면서 말이죠.



- 베나토의 방으로 이동하기 (30분 16초~)

- 베나토의 방을 조사하기 (30분 45초~)



베나토의 방으로 이동해 그의 계획이 무엇인지 알아내야 합니다. 그곳에 도착하면 베나토는 없고 어떤 흔적들이 있는데 하나하나 조사하다보면 어떤 계획을 세웠는지 알수 있습니다. 클레오파트라를 암살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데요. 단서 찾을때 항아리 조심하세요. 난이도가 악몽이면 독사에게 한방에 죽을수 있습니다.



- 용병을 찾아 처치하기 (32분 32초~)


<궁수처치>


<침입자 처치>


<점등원 처치>


세군데로 나뉘어진 용병들을 찾아 제거해야 합니다. 궁수 / 침입자 / 점등원 세 곳인데요. 세누(매)를 호출해 각 지역으로 나뉜 적들을 찾아 모두 제거하세요.



- 클레오파트라의 궁전으로 돌아가기 (39분 17초~)

- 여왕을 보호하기 (40분 47초~)

- 베나토를 처치하기 (41분 41초~)



궁전으로 돌아가면 아군들과 아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과 마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베나토 일당들이 쳐들어 오는데요 여기서 클레오파트라를 지키고 베나토를 처치해야합니다.



베나토와 근거리에서 붙는건 그닥 추천하지 않습니다. 악몽난이도에 적레벨 맞추기 옵션을 켰다면 더더욱 그렇구요. 활을 이용해 특히 해드샷을 노리세요. 피를 조금씩 깎으면서 공략하면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 폼페이우스가 상륙한 지점까지 아야를 호위하기 (45분 04초~)



베나토를 처치하면 클레오파트라가 명령을 내립니다. 셉티미우스가 먼저 폼페이우스를 만나기 전에 빨리 그곳으로 가서 폼페이우스를 만나라고 말이죠. 근데 가봤자 벌써 죽어 있습니다. 이렇게 미션완료.



  ■ 메인 퀘스트 : 여신의 검 (아야)


- 아야와 대화하기 (47분 46초~)

- 함대 침몰시키기 (50분 20초~)



이제 야아와 함께 함대에 타고 알렉산드리아로 항햐는데요. 여기서 여왕을 안전하게 알렉산드리아까지 이동시켜야 합니다. 우선 알렉산드리아로 갈지 선택하는 화면이 등장하는데요. 대충 랩이 맞다면 출발해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바다위에서 전투가 벌어지는데요. 적 함선들을 모두 침몰시켜야 합니다. 여기서 함대 튜토리얼이 더 등장합니다. (들이 받기 / 대응사격 / 투석기 등등)



- 알렉산드리아로 항해하기 (51분 33초~)

- 함대 침몰시키기 (52분 01초~)



일정시간 항해를 하다보면 다시 적 함선이 등장합니다. 그중에 보스급 함대도 같이 등장하는데요. 우선 쫄부터 잡고 보스를 잡기를 권합니다. 가랑비에 옷이 젓는다고 쫄들이 계속 알짱대면서 공격하면 우리 함선 내구도 금방 깎입니다.



- 클레오파트라 전달하기 (1시간 02분 45초~)



적함대를 모두 제거한것 처럼 보이지만 곧 역습이 시작됩니다. 다른배로 갈아 타고 알렉산드리아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여기서 여왕은 양탄자 속에 들어가 상인의 선물로 위장해 안으로 들어갑니다.



잠입에 성공해 시저가 있는곳까지 도착하면 파라오는 시저에게 이건 선물이 아니라 누이의 함정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는 클레오파트라가 짜잔하고 등장하죠. 거기서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이번화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화는 시저를 도와 알렉산드리아를 점령하고 파라오를 물리치는 내용인데요. 근데 진짜 시작은 거기서 부터더라구요 랩 30좀 넘었는데 아직 갈길이 멀다는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