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트레이너/FLiNG

[몬스터 헌터 월드] Monster Hunter World v20181030 ~ 20181109 트레이너 - FLiNG +34 (한국어버전)


※ 경고 : 본 블로그에 있는 글 / 2차 번역 이미지, 한글 트레이너 펌, 복사 금지 ※
압축암호 : 11111111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트레이너 옵션을 한국어로 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 수정했습니다. 해당 트레이너는 본 블로그에서 수정, 제작한 것으로 타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무단으로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현재 블로그, 제작자 원본 블로그에서 받은 자료가 바이러스, 혹은 악성코드로 인식되는 경우는 오진인 경우가 90% 입니다. 물론 여기서 받았을 경우에 해당하는 내용이고 다른곳에서 받은 자료에 대해서는 악성코드, 바이러스 여부는 확인해 드릴 수 없습니다. 오진의 경우 바이러스 백신 설정에서 예외 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검역소로 끌고 들어간 경우는 검역소를 들어가서 해당 파일을 복구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 / 한글 트레이너



트레이너 사용법 

- 게임을 실행하고 불러오기를 완료
- ALT 탭을 눌러 바탕화면으로 나가기
- 트레이너를 실행

- 트레이너 하단 오른쪽에 폴더 모양의 아이콘 클릭

(상단의 숫자키를 옵션키로 지정하실 분들만)

- 게임으로 돌아가기 

 

NUM은 숫자키 혹은 넘버 패드 숫자키 입니다.
원하는 옵션키를 눌러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홀드는 키를 누르고 있는걸 말합니다. (꾸욱~)


(영)MHWv20181030-20181109FLiNG+34.7z

(한)MHWv20181030-20181109FLiNG+34.7z



추가 사항 : Feat by 하월랑

부타형한테 맘타보상 알려줌, 누군가 보고 참고하길 바라며,  맘타보상 받을때 보면 알려지지 않은 무기, 또는 밝혀지지않은 무기 해서 보상이 두 종류가 나옴 정확히는 몰것고 은테두리와 금테두리인데  그걸 아이템상자뒤져보면 1~2개 정도씩잇을꺼임  고럼 바로받지말고 클릭한번 해주고 무한아이템(아이템박스)누르면 금테두리 보상아이템이 999개가 되어있음.  그다음에 맘타 보상을 받으러 가보셈. 999 주황무기 하루종일 까고잇는당.  필요한거만 받고 나머진 팔아도 됨



추가사항 : Feat by Google

1. 최신 게임 버전이 안티 치트 메커니즘을 강화했기 때문에 일부 기능은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바로 가기 키를 활성화 및 해제하여 탐지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것은 독립형 수정 자이므로 오프라인 / 독립 실행 형 모드에서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2. 각 기능의 효과적인 조건, 특히 바로 가기 키를 눌러야하는 기능을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괴물의 괴물에 의한 피해는 또한 당신이 잡은 괴물을보고 싶다면이 기능은이 기능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적용 할 때 3. "파업은 진지하게, (잡기 쉬운) 부상".

4. 메뉴가 열리면 "무한 화폐", "100,000 원 증가"및 "무제한 조사 점"이 적용됩니다.

발효에 커서 창고 항목, 항목을 볼 때 5. "무한 제품 (창고)", 다른 시간 (예 : 당신이 무기와 장비를 업그레이드 할 때 등) 창고 항목에 액세스이 적용됩니다 때.

6. "Tai Knife : Get Red Blade"가 활성화되면 적목 효과가 활성화되고 정제 탱크가 최대 값에 고정되지만 수동으로 가장자리를 열어 아이콘이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7. "Shield Axe : Get Red Shield + Redblade"가 활성화되면 병을 채 웁니다.

8. "과제에 대한 모든 보상 받기"는 과제가 해결되었을 때 적용되며, 과제의 모든 보상은 최소 한 번씩받으며 각 과제에는 최대 20 개 또는 30 개의 과제가 주어지며 중복 될 수 있습니다. 자료 중 일부는 작업 보상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9. "Change Hunter Level"이 위치에 적용되며, 주선이 지워질 때까지 Hunter Level Limit가 잠금 해제되지 않습니다. 29 번과 49 번 레벨에 레벨 제한이 있으며 상한을 다시 해제하려면 해당 작업을 완료해야합니다. 각 활성화는 레벨 49, 99 및 999 사이를 순환합니다.

10. "보강재가없는 재료"및 "생산 장비가없는 재료"는 생산 / 보강 인터페이스를 열 때 적용됩니다. 활성화 후이 두 기능이 활성화되면 게임을 다시 시작한 후에 원래의 개선 / 제작 요구 사항이 복원됩니다.

11. "재료없이 장비를 강화"는 무기와 부적의 보강에만 효과적이다.

12. "Monster Blood 표시"가 활성화되면 잠긴 몬스터의 혈액량이 표시됩니다. 화면 왼쪽 하단의 아이콘 잠금으로 활성화 할 수도 있습니다.

13. "Monster Blood 표시"기능은 경계없는 창 (전체 화면 창) 또는 창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전체 화면 모드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기능은 현재 WeGame 게임 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주의 사항 : 트레이너를 사용함으로 얻게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절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온라인, 스팀, 유플레이, 오리진 기타 런쳐를 사용하는 게임의 도전과제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이점의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멀티로 이용할 경우 아이디 제제를 당할 수 있으니 절대 이용하지 않길 바랍니다. 과도한 트레이너의 사용은 게임의 질을 낮추며, 재미없게 만듭니다. 사용하실때는 충분히 게임을 즐기신 다음에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