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 미션공략 제08화




  ■ 이벤트 퀘스트 : 신이 내린 선물


- 추락지점으로 가기 (42초~)



사막한가운데 피라미드가 있는 곳에 느낌표가 떠있는걸 볼수 있을겁니다. 그곳으로 가면 혜성이 떨어지는걸 볼수 있는데요. 혜성이 떨어진 곳으로 이동하세요.



- 무덤 탐색하기 (1분 14초~)

- 해시계 퍼즐 풀기 (1분 39초~)



혜성이 떨어진 곳 바로 앞에는 무덤이 하나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해시계그림이 보이고 XV라는 로마식 숫자 표기를 볼수 있느데요. X=10 / V=5 입니다. 무덤 밖으로 나가면 거대한 해시계가 있는 곳으로 가세요.



밤낮 상관없이 명상을 통해 무조건 오전으로 시간을 돌리면 운석 3개가 있는 해시계가 열립니다. 그중에 IIIII 다섯개의 표식이 있는 운석을 3번 맞추면 숫자 15로 아까 닫혀있던 해시계 무덤이 열립니다.



- 메이둠 피라미드 밑 무덤으로 가기 (2분 45초~)



무덤으로 들어가면 아까 닫혀있던 문이 열리고 멀리 주황색 불빛이 보입니다. 계단을 올라가 그 물체를 만지면 하늘에서 갑자기 로봇? 신? 암튼 약간 중국스러운 그래픽의 형체가 나타나 칼을 떨어뜨리고 우주로 날아가 버립니다. (다른 게임인줄... 차기작 인가 -_-)



  ■ 메인 퀘스트 : 악어의 비늘


- 파이윰으로 이동하기 (4분 58초~)

- 파이윰의 정보원 호테프레스를 찾아 만나기 (5분 19초~)

- 실종된 호테프레스에 대해 조사하기 (5분 36초~)



파이윰,  소크노파이우네소스에 도착하면 파이윰의 정보원인 호테프레스를 찾아 만나야 하는데 그는 그곳에 없습니다. 정보원의 집을 조사하면 그의 하인이 잡혀간것을 알수 있는데요. 그를 구하러 갑시다.



- 호테프레스의 하인을 찾아 구출하기 (6분 53초~)



호테프레스의 하인은 서쪽 야영지에 잡혀 있습니다. 그곳에가서 밤으로 시간을 돌리고 잠입하세요. 부가 미션안하셨다면 분명 랩이 간당간당 할테니까요. 하인이 잡혀 있는 루트까지의 적과 야영지대장을 잡고 하인을 구출하면 됩니다.



- 정보원 호테프레스를 찾아 만나기 (15분 58초~)



하인에게서 호테프레스가 있는 곳을 알아냈습니다. 강 한가운데 있으니 배를 타고 바로 바다로 나가세요. 세누(매)를 호출해 호테프레스가 있는 배를 찾아내면 가까이가서 배에 타면 연출씬이 등장합니다.



- 정보원의 아내인 케누트를 만나기 (18분 38초~)



정보원의 아내는 유헤메리아 마을에 있습니다. 그의 아내를 만나러 가기 전에 배에서 미션들을 얻어서 가세요. 그래야 나중에 랩업이 필요할 때 미션하러 갈수 있습니다.



유헤메리아로가서 아내인 케누트를 만나면 그의 딸인 샤디아를 만나게 되는데 이 샤디아가 여기서 죽습니다. 외동딸인데다 사랑을 잔뜩 받고 자란 아이란걸 알수 있는데 악어 이..XXX 갈기갈기 찢어 죽여야 하는데 미션을 끝까지 해보면 아시겠지만 속이 안풀림... 뭐라고 해야 하지 띠껍다고 해야 하나...하...-_-



- 케누트의 저택까지 샤디아를 따라가기 (22분 23초~)

- 케누트의 저택에서 장부 확보하기 (23분 23초~)



샤디아를 따라 저택 앞까지 가면 거기서 샤디아와 헤어지고 저택에 잠입하게 됩니다. 장부를 찾으러 들어가지만 장부는 그곳에 없고 샤디아가 가지고 있다는 편지를 발견하게 됩니다. 이로서 샤디아가 위험해진걸 알게되는데요... 빨리 샤디아를 찾으러 돌아 갑시다.


- 유헤메리아 급식소 주방으로 이동하기 (27분 26초~)

- 등대에서 케누트 구출하기 (28분 32초~)



급식소로 이동하면 벌써 병사들이 끌고 갔다가 이야기 합니다. 빠르게 등대로 이동해서 케누트와 샤디아를 구출합시다. 사실 샤디아는 여기서 죽습니다만 암튼 빠르게 유헤메리아 등대 야영지로 이동하세요.


- 샤디아 찾기 (33분 58초~)



모든 병사들을 제거하고 등대에 있는 케누트에게 다가가면 샤디아가 물속에 빠진걸 알수 있습니다. 배를 타고 나가 샤디아를 건져올리세요. 벌써 싸늘하게 죽어버린 샤디아지만...



샤디아가 죽고 장부는 빼앗겼지만 악어의 꼬리를 잡을 단서를 얻게됩니다. 일반병사가 아닌 빨강머리를 한 검투사들을 본것 같다며 검투사들은 크로코딜로폴리스 검투장으로 가면 만날 수 있습니다.



  ■ 메인 퀘스트 : 악어의 입속으로


- 크로코딜로폴리스 검투장으로 이동하기 (38분 08초~)

- 투기장 입구 조사하기 (38분 23초~)



크로코딜로폴리스의 검투장으로 이동하면 입구를 조사하세요. 조사를 하다보면 투기장으로 들어갈수 있게 해주는 펠릭스 마르티아루스라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데 검투장에 들어가고 싶으면 그냥을 들어갈수 없다며 너와 같은 시와 출신 검투가사 있는데 그를 해치우면 들어갈수도 있지라며 말을 합니다. 우선 검투사를 찾으세요.



- 시와 검투사 찾기 (40분 53초~)



검투장 동쪽 오벨리스크라는 곳에 가면 시와에서 온 여자 검투사를 만날수 있습니다. 이 검투사는 켄트라는 이름의 여자 검투사로 바예크와 같은 시와 사람입니다. 켄트의 도움으로 같이 검투장에 들어갈수 있습니다.



- 준비가 되면 크로코딜로폴리스 검투장에 입장하기 (44분 19초~)



다시 검투장으로가서 펠릭스 마르티아루스와 대화하면 둘이 같이 검투장에 참여하게 됩니다. 시와에서 온 전사들... 이라나 머래나 암튼 그렇게 검투장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빨강머리 형제와 대결하려면 몇차례의 검투장에서 승리를 거두어야만 합니다.


- 펠릭스 마르티아루스 따라가기 (45분 11초~)

- 켄사와 시험 대전하기 (46분 57초~)

- 펠릭스와 대화하여 경기 시작하기 (48분 15초~)



들어가면 할거 별로 없습니다. 경기 시작하기 전에 마르티아루스 따라가 이야기를 듣고 켄사와 시험 대전 한판뜨고 그리고 경기장 밖으로 나와서 다시 펠릭스와 대화하여 경기를 시작하면됩니다.


- 투기장 결투 장소에 입장하기 (48분 47초~)

- 첫번째 대전에서 승리하기 (49분 25초~)



투기장 입구가 열리고 결투장소로 입장하면 첫번째 대전이 시작됩니다. 첫번째, 두번째는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나중에 혼자서 검투장에 들어가야할 때가 오는데 그때 살짝 어렵습니다.



- 켄사와 대화하기 (54분 36초~)

- 펠릭스와 대화하여 경기 시작하기 (55분 09초~)



켄사와 대화가 끝나고 펠릭스와 대화하면 두번째 경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도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켄사를 잘 이용해서 공격하면 악몽난이도에서도 무난하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이번화는 여기까지 입니다. 미션들은 대부분 악어에 대한 내용으로 다음화에서는 악어를 처치하는 내용이 담겨있는데요... 솔직히 검투장 빼고 악어 주둔지 침입하는건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