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 미션공략 제10화

 

 


  ■ 메인 퀘스트 : 여신의 검 (아야)

 

- 무덤입구로 이동하기 (4초~)

- 무덤입구를 조사하기 (23초~)

- 지하 통로 탐사하기 (1분 18초~)

 


알렉산더 대왕의 무덤 입구로 가면 균열로 인해 열리지 않습니다. 주변을 조사해 안으로 들어가는 통로를 찾으세요. 옆에 보면 균열로 돌무더기가 있는 곳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벽을 부수고 안으로 들어가면 지하로 가는 통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지하 수로로 들어가면 통로로 향하는 길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물속에서 보면 구멍뚫린 통로가 있어요 그쪽으로 들어가면 알렉산더 대왕의 무덤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출입문 열기



무덤 안으로 들어가면 바예크가 이런 저런말을 샬라샬라 하는데 이야기가 끝날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그리고 계단을 올라가 시저와 클레오파트라가 들어올수 있도록 문을 열수 있습니다.



- 시저의 사절을 구출하기 (6분 01초~)



적에게 잡혀있는 시저의 사절을 구하러 가야합니다. ... 뭔가 개가 된기분 암튼 그를 구하러 적진으로 뛰어들어가는데 중요한건 바예크라고 생각하고 근접덤비다가는 금방 뒤집니다. 방어구부터 칼 활 뭐하나 바꿀수가 없습니다. 일부러 이렇게 제한걸어 놨는데 마지막 보스전 가면 알겠지만 개욕이 나올정도입니다. ㅆ....제값 다주고 샀더니 이런 똥을 주는 윽비 진짜 욕을 안할수가 없네요.



- 사절을 안전한 곳으로 운반하기 (13분 59초~)



다 죽어가는 사절에게 셉티미우스가 항구를 포위하고 이곳을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말을 전해듣게 됩니다. 빨리 사절을 말에 태우고 시저에게로 돌아갑시다.



시저에게 돌아가면 자신은 알고 있다는듯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는 항구를 모조리 불태우라고 명령합니다. 그리고는 가장 중요한 일을 맡기는데요. 파로스의 화로에 가루를 넣어 신호를 보내라고합니다.



- 화로스의 등대 꼭대기로 이동하기 (17분 50초~)



이동할떄 가장 조심해야 할 부분은 돗과 돗이 맞닿는 부분입니다. 거기서 아래로 뛰어 내려야 하는데 위치가 맞지 않으면 바로 죽습니다. 그러니 정확히 위치잡고 아래로 내려가세요. 그리고 건너편으로 가면 돗이 부러져 물속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 경비병을 처치하기 (22분 09초~)


파로스의 등대로 올라가려면 점령지 밑에서 부터 건물을 타고 올라가야 합니다. 중간쯤 보면 나무로된 다리부분이 보여요 거기서 위로 올라가 창으로 들어가면 중간보스랑 한판 하는데 활을 이용해 기름항아리와 짚단을 잘이용하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물론 아야라서 쉽진 않겠지만 말이죠.



- 파로스의 등대에서 신호 보내기 (24분 07초~)



등대로 올라가는 문을 열면 등대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여기서 아야의 일을 방해하는 병사가 나타나면서 화면이 시저로 전환됩니다. 역시 여자는 ... 이라면서 한탄하는데요. 하지만 성공해내고 마는 아야 멀리서 녹색 불빛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 메인 퀘스트 : 나일 강 전투


- 시저를 보호하라 (25분 51초~)



신호가 보이자마자 이제 시저와 함께 전장을 향해 진격을 합니다. 가는도중 말을 탄 적들과 나중에는 코끼리까지 등장하는데 그것을 모두 해치우고 전장에 도착해야합니다. 활을 잘써야 하는데 몸보다는 머리를 노리세요.



- 포티누스를 처치하기 (29분 34초~)



길고 긴 나일강 전투가 지속되는 가운데 이제 각 대장들을 처리해야 합니다. 그일은 바예크에게 맡겨진 상태구요. 우선 포티누스를 찾아 그와 싸워이겨야 합니다. 가보시면 알겠지만 갑옷을 입은 코끼리에 타고 있기 때문에 그어떤 공격도 통하지 않습니다. 딱 한군데 빼구요. 4개의 다리를 공격하면 됩니다. 다른곳은 전혀 통하지 않으니 이리저리 피하면서 다리를 공격하세요.




- 마을로 이동하기 (34분 19초~)

- 셉티미우스 처치하기 (34분 40초~)



마을로 이동해 셉티미우스가 있는 곳에 도착하면 그와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셉티미우스의 주된 공격은 철퇴인데 공격거리가 깁니다. 그러니 공격을 하고 멈출때 반격을 하거나 방패를 들고 있다가 반격후 공격하거나 하는 방법으로 싸우면 됩니다. 활이나 보조무기가 있는경우 적절히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공격할수 있습니다. 이때 활은 머리를 공격해야 셉티미우스의 움직임을 일정시간 묶어둘수 있습니다.



셉티미우스를 잡으면 그를 죽이력 하지만 시저가 말립니다. 그는 로마인이라며 자기들의 법대로 처리할것이라네요 씨XX... 역시나 죽이지 않고 자신의 심복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자신의 아들을 죽인 셉티미우스 개자식을 죽이지 못한다니 .... 얼마나 열이 받을까요.



  ■ 메인 퀘스트 : 여파

 

- 아야와 대화하기 (43분 02초~)

- 알렉산더 대왕의 무덤으로 이동하기 (43분 20초~)



모든것이 다 물거품이 되고 복수를 새로 시작하게 된 아야와 바예크 그들은 다시 복수를 위해 움직이게 됩니다. 우선 플라비우스가 관심을 보인 알렉산더 대왕의 무덤부터 시작해야 한다며 이야기하네요. 알렉산더 대왕의 무덤으로 가면 그 무덤앞을 적들이 지키고 있습니다. 벽을 타고 그냥 잠임으로 들어가면 들키지 않고 들어갈수 있는데... 저는 들켜 버렸습니다. 잠입모드로 아야만 잘 따라가면 됩니다.



알렉산더 대왕의 무덤으로 들어가면 전투하는 소리가 들리고 아폴로도로스가 공격받아 누워있습니다. 무덤안에 모든 적들을 제거해 아폴로 도로스와 이야기 합시다. 걍 바로 무덤으로 가세요 옆으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아폴로도로스는 모든 이야기를 해줍니다. 플라비우스가 이곳에서 보주를 얻어 시와로 갔다며 마을 사람들이 위험하다고 빨리 가라고하네요. 그리고는 죽습니다.



  ■ 메인 퀘스트 : 죄의 값


- 아문 신전 석실로 이동하기 (49분 27초~)



시와로 들어가는 입구에 적들이 지키고 있습니다. 그들과 싸워야 하는데 조심해야 할것이 난이도가 높으면 제법 어려워요 그냥 막 달려들다가는 활쏘는 넘 방패든넘 창든넘이 연타로 공격이 들어옵니다. 적당히 보조무기도 이용하면서 싸우세요.


제일 처음에 갔던 아문신전의 지하 석실로 가면 적들이 있습니다. 그 적들을 제거하고 안으로 들어가면 지구본 모양의 형체가 보이는데요 보주를 사용한 흔적입니다. 그리고 헤프제파가 석실 안에서 죽어 있습니다. 자신의 친구까지 죽였네요 개... 호로 잡놈들 싸그리 잡아 죽여야 합니다. 아주 잔인하게 찢어죽여야 하는데 ... 연출이 정말 답답해요 해보면 압니다.



- 헤프제파 시신을 석실 밖으로 운반하기 (56분 19초~)



헤프제파의 시신을 안고 석실 밖으로 나가면 마을사람들이 와 있습니다. 그리고 치료사 아줌마가 석실에서 있었던 일을 설명해 줍니다. 셉티미우스와 플라비우스가 보주로 석실의 문을열고 들어갔고, 그것을 헤프제파가 막으려 했지만 속수무책으로 죽임을 당했다고 말해주네요. 그리고 헤프제파의 장례를 치뤄주고 아야와 바예크는 각각 다른 적들을 제거하러 떠나게됩니다.



이번화는 여기까지 입니다. 이제 마지막까지 다왔는데요. 생각보다 본편이 얼마 되지 않습니다. 레벨 노가다가 괜히 있는게 아니더군요. 다음화가 마지막화가 될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