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트레이너/치트엔진

[치트엔진] 소피의 아틀리에 2 :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 치트테이블 사용법 (한글)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유명 트레이너에 '소피의 아틀리에 2'가 없어서 치트엔진을 찾아봤고 포스팅하게되었습니다. 치트를 사용하려면 치트엔진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시 다른 프로그램(광고)이 같이 설치 될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1. 치트엔진 다운로드 (치트 엔진 사이트) 주의 사항 해당 치트테이블은 7.3 이상에서만 작동합니다.

 

2. 프로그램 설치

3. 치트 테이블 다운로드 (압축암호 : 11111111)

AS2CT.7z
0.05MB

4. 치트테이블 원본 사이트는 링크 걸어 두도록 하겠습니다. (치트 테이블 링크)

5. 압축을 풀면 두개의 치트테이블이 있습니다. KR은 한글, EN 영문 제가 한글로 수정했지만 작동하지 않을수 있으니 넣어 뒀습니다.

6. 순서 먼저 게임을 실행, 불러오기를 완료하고 인게임 화면이 나오는걸 확인하고 ALT+탭을 눌러 바탕화면으로 나갑니다.

7. 파일 AS2KR.CT을 실행합니다.

8. 에러메세지가 뜰텐데 Yes을 누릅니다.

 

9. 치트 테이블이 실행됩니다.

 

이미지를 보시면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한글로 적어 놨으니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하고 싶은 치트 체크하고 값을 수정하면 치트가 적용됩니다. 값 수정 후 'OK' 클릭

 

예를 들어 콜(돈)에 체크하시고 Value 수치를 더블클릭 하면 수정할수 있는 박스가 나옵니다. 원하는 값으로 바꿔주시면 인게임 콜(돈)이 변경됩니다. 캐릭터 수치를 변경하거나 할때는 인게임 메뉴에 들어가 캐릭터를 선택하면 이름등 스테이터스가 표시됩니다.추가로 드랍아이템의 목록도 올리겠습니다. 익숙해지시면 사용하기 쉬울겁니다.

 

드랍아이템목록.txt
0.01MB

 

[ 사용시 주의 사항 ]

주의 사항 : 치트엔진을 사용함으로 얻게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절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온라인, 스팀, 유플레이, 오리진, 에픽등 기타 런쳐를 사용하는 게임의 도전과제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이점의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멀티로 이용할 경우 아이디 제제를 당할 수 있으니 절대 이용하지 않길 바랍니다. 과도한 트레이너의 사용은 게임의 질을 낮추며, 재미없게 만듭니다. 사용하실때는 충분히 게임을 즐기신 다음에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