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트레이너/치트엔진

[위쳐 3 : 와일드 헌트] The Witcher 3 : Wild Hunt - 치트엔진으로 돈 올리는 방법

위쳐 WeMod 트레이너 링크


위쳐 3 : 와일드 헌트 차세대 4.0 버전에서도 역시나 먹히는 돈 치트 입니다. 찾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처음에 백색과수원 술집에서 상점으로 들어가면 돈이 얼마인지 나옵니다.

아마 250일거구요. 거기서 치트엔진 값에 250을 먼저 입력합니다. 그리고 사과 하나 사면 5값이 없어지면서 내돈이 245로 바뀌죠 여기서 다시 245를 Next Scan하면 3개정도로 추려집니다. 여기서 다시 사과 한개를 더 삽니다. 그럼 240값이 되겠죠. 그럼 240으로 Next Scan 하면 정확한 값이 나옵니다.

치트 값은 알아서 바꾸시길 악덕위쳐가 되지 않고 좀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도 돈없으면 쪼달리는 것 처럼 위쳐도 돈없으면 악덕 위쳐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본문 내용 예시를 보시면 쉽게 수정가능)


안녕하세요 부타네코입니다. 가끔 트레이너에서 돈이 안된다는 분들이 있어서 돈만 올리고 싶은 분을 위한 팁입니다. 돈올리는 방법은 아주쉽습니다. 치트엔진이 없으시면 공식홈페이지에서 치트엔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세요. 사용법을 보시면 됩니다. 설치할때 조심하셔야 할께 애드웨어가 설치될지 모릅니다. 설치할때 광고를 설치하는 것에 체그가 되어있는지 확인하시고 설치하세요. 그런거 조심하라고 이야기 해드렸는데도 설치되었다고 욕하시는 분들 있습니다. 그래서 미리 경고해드리는거에요.

치트엔진 바이러스 토탈링크
치트엔진 사이트 다운로드 링크
2015년 당시 네이버 댓글


> 치트엔진 사용법 (돈 치트 하는 방법)

이걸 또 설명하게 될줄은 몰랐네요. 치트엔진 설치할때 주의점 있습니다. 안에 AD뒈어가 기본적으로 장착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체그되어있는 부분을 언체그해야 하는데 영어 모르시진 않죠? 기본적으로 ??? 같이 설치 이런겁니다. 혹시 알집, V3 등 설치할때 홈페이지 기본설정이나 무엇을 같이 설치할 까요? 라고 한글로 되어있으니 다들 아시겠지만 치트엔진은 외국 프로그램으로 영어가 기본입니다.

그럼 표시해주면 되지 않냐? 매번 AD 웨어가 바뀝니다. 지들도 돈은 벌어야 하니... FLiNG도 얼마전까지는 20개 이상 검색되는 뭘웨어 아니 AD웨어 게임핵이라고 표시되었습니다. 지금은 ? 0 어떻게 코드만 숨기면 되니까요. 그럼 WeMod는 거기도 2개 검진됩니다. 다양한 DLL과 숨겨진 코드가 있구요. 그거 하나하나 제가 바이러스 토탈에 올려 검진 받아 올린겁니다.

먼저 게임을 실행하고, 계속을 눌러 불러오기를 완료합니다. 그리고 가까운 상인에게 가서 ALT+탭을 눌러 바탕화면으로 나오세요. 치트엔진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이때 64비트로 실행하기를 권장합니다. 치트엔진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등장합니다.


▲ 상단의 컴퓨터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


▲ 위쳐 실행파일을 찾아서 (witcher3.exe) 선택



▲ Hex 부분 빈칸에 마우스를 클릭해 선택


▲ 위쳐 게임으로 들어가 상인의 구매 창을 띄워, 자신의 돈을 확인합니다.



▲ ALT+탭을 눌러 바탕화면으로 아까 빈공란에 현재 자신의 돈 수치를 입력합니다. First Scan클릭




▲ 위와 같이 같은 값의 많은 수치가 뜹니다. 다시 게임으로 돌아가 상인에게 물품을 구입
합니다.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돈 수치를 변경시키기 위함이니까요


▲ 아무거나 구매해서 위그림과 같이 돈이 변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ALT+탭을 눌러 다시

바탕화면으로 나갑니다.


▲ 변경된 돈 수치를 입력합니다. 이때 Next Scan을 눌러줘야 합니다.

이유는 자신이 검색한 번지에서만 재스캔을 하는 겁니다.



▲ 보통은 두번으로도 위와 같이 한개의 검색값을 얻어낼 수가 있지만 안될경우
위의 방법을 다시 반복해야 합니다. (상인 > 구매 > 변경된 수치 입력 > Next Scan)

▲한개의 검색값일 경우 위의 번지에서 마우스로 더블클릭, 아래에 번지값을 수정
할수 있게 값이 저장됩니다.




▲ 아래 창의 Velue 부분을 더블 클릭 합니다. 꼭 그부분에서 더블 클릭 하셔야 합니다.
Change Velue 팝업 창이 뜨는데 이때 원하는 값을 입력하고 OK를 누릅니다.



▲ 아래 창의 기본값이 변경된걸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게임속의 돈이 변경된
걸 의미합니다. 게임으로 돌아갑니다. 상점창 상태라면 상점에서 나가세요.


▲ 상점을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면 위와 같이 수치가 변경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림설명이 많아서 어렵게 보일지 모르지만 조금만 만져보면 금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