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와치독스 1

DLC 미션공략 - 2막 3장 : 나쁜약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와치독스 베드블러드 스토리 2막 3장을 공략합니다. 요번 미션 어렵습니다. 무턱대고 달려들었다가 벌집됩니다. 티본 기본적인 스킬이 많이 열려 있는 상황이라 그것을 잘이하셔야 하고 스킬도 업그레이드 해주셔야 합니다.


미션을 간단하게 설명하면 적진에 들어가서 첨엔 잠입으로 하다가 중간에 집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잠입할 필요성을 못느끼게 될껍니다. 그냥 버그처럼 AI가 활성화 되서 그냥 눈치까거든요 그럼 당황하기전에 먼저 다 잡아 족치면 됩니다. 중요한건 주방과 방사이를 오가며 적들을 양쪽으로 분산되어 들어오기 때문에 처리하시기 쉬울 꺼에요.


그리고 찾아야할 인물을 찾고 나면 경찰과 적을 피해서 달아나면 성공인 미션인데 이게 말처럼 쉽지가 않습니다.  동영상을 우선보시고 포인트는 그 밑에다 써놓을 테니 최대한 참고하시면 좀더 쉽게 미션을 클리어 하실 수 있을 꺼에요.


와치독스 배드 블러드 ACT 2-3



중요포인트 1
집에 들어가는 방법은 두가지 루트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모든 적을 잡고 정문으로 당당하게 들어가는 것과 두번째는 최대한 적을 적게 잡으면서 뒷 지하실로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영상에는 두번째를 보여드렸는데 의외로 첫번째 루트가 쉬울 수 있습니다. 잠입을 위주로 만든 게임이다보니 잠입을 보여드렸구요 자신의 컨트롤 + 화력이 된다면 암살로 뒤의 적을 다 잡은 다음 앞의 적을 처리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두번째 루트로 가신다면 저 영상대로 움직이시면 쉽게 지하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물론 첫번째 루트를 이용하다 적에게 발각이 된다고 해도 집안의 적은 눈치채지 못합니다. 다 잡으면 되요 집안과 집밖 두가지 분기로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그런거 같습니다. 그런데 의외의 버그는 지하로 잠입하는데 밖에서 동료가 죽은걸 발견하게 될 경우 집안에 있는 적들도 알아차린다는 겁니다.

중요포인트 2 

집안에서는 잠입 안하는걸 추천합니다. 어차리 어떻게 되던 노출이 되더군요 이건 버그 같은거 일 수 있고 제가 저주받은 손꾸락이라서 그럴수 있는데 어떻게든 노출이 되더이다. 이게임의 문제였던 제압모션 때문에 더 그렇구요 차량 제압모션은 없어져서 좋았는데 캐릭터 모션은 그대로라 암튼 답답할 수 있으니 되도록 제압은 안하고 총으로 잡아 지기세요 이층으로 올라가면 방입구가 3개인데 중앙에 만나야할 NPC가 있습니다. 복도 양쪽끝에 들어가시면 베란다로 나갈 수 있고 중앙 베란다 창에서 카메라를 통해 문을 열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중요포인트 3
마지막으로 접선하고 나면 적과 경찰들이 때거지로 몰려옵니다. 밖으로 그냥 달리셨다가 적에게 노출되어 죽기 쉽상 거기다 헬기때문에 더 그렇구요 적당히 안에서 적을 처리하고 물론 경찰을 앵간하면 안죽이는게 좋지만 몇명정도는 처리해야 합니다.


그리고 지하를 통해 밖으로 나가면 헬기부터 처리하세요. 그리고 냅다 언덕선을 따라 달리세요 중간에 적을 한, 두마리 정도 만날 수 있고 헬기가 정신차리고 다시 쫓아오니까 한번더 헬기를 제압한뒤에 적처리 바로 보트로 달리면 빠르게 빠져나 갈 수 있습니다. 너무 경찰을 많이 죽이면 경찰 현상금 레벨이 올라서 빠져나가기 어려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