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와치독스 1

DLC 미션공략 - 3막 1장 : 유령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와치독스 베드블러드 스토리 3막 1장을 공략합니다. 이번미션 좀 어렵습니다. 미션을 흐름별로 설명하자면 적진침투 > 디팔트 이벤트 > 적진탈출 > 해결사 회피 혹은 모두제거 이렇거든요 근데 적들이 엄청나게 많아요. 그리고 잠입으로 해결 하실 분들은 그렇게 하셔도 좋습니다만 안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운좋으면 잠입해서 어찌어찌 갈 수 있겠지만 안들키기는 힘들꺼 같습니다. 루트가 그렇게 짜여 있어서...  영상한번 보시고 어떻게 할지 결정하면 될것같아요.


와치독스 배드 블러드 ACT 3-1



중요포인트 1

적진에 침투할 때 처음에는 카메라를 이용해서 적의 위치를 전체적으로 파악하고 들어가시는 게 좋습니다. 그래야 내가 들키거나 잡아도 어디에서 공격해 올지 대충 감이 오기 때문인데요 중장갑병이 하나 있는데 폭팔물 두개로 정확히 하면 죽일 수 있으니 폭발물을 챙겨가시던 안에서 부품으로 만들던 3개정도는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중요포인트 2

적을 처리한후 이층 옆건물로 이동하고 나면 개쓰뤡 디팔트의 조롱을 듣게 되고 이걸로 인해 티본이 괴로워 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씬 연출이 끝나면 바로 밑으로 내려가는데 여기서 문열고 나가기전에 U100경기관총을 들고 가세요 중장갑병이 하나 대기하고 있어서 폭발물로 처리하셔도  되지만 U100이면 해드라인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중요포인트 3

밖으로 나가면 또 적들이 대거 등장해 있습니다. 먼저 엄폐를 하시고, 어떻게 해도 들키게 되어있으니까 그냥 제거하세요. 스나이퍼로 오른쪽상단의 스나를 잡으시고 아래 장갑병과 일반방탄병을 폭탄으로 잡으세요 그리고 컨테이너를 통해 빠르게 밖으로 뛰시면 계단아래 거지같은 차하나가 대기해 있습니다.꼭 저걸 타게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타셔야해요 대기된 차의 컨트롤이 거지같기 때문에 이리저리 좀 삽질좀 해야 합니다.


운전실력이 좋으신분이라면 그냥 도망가시면 되겠지만 저같은 발컨드롤은 이리박고 저리박고 합니다.  물론 차세워서 해결사랑 한판 붙는것도 가능합니다. 다만 조금 힘들 수도 있어요 예전에는 차를 쏴도 터졌는데 지금은 차를 쏘면 안터지네요.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