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 미션공략 제2화 (어려움 난이도)




자 이제 두번째 공략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도 고향 땅을 떠나지 못하는 카산드라 -_- ㅋㅋㅋ 여기가 튜토리얼이라니 키클롭스 죽일때 전투에 익숙지 않으면 몇번 죽을수도 있습니다. 때려부수고 그러는 무쌍하고 싶다면, 무조건 전투에 올인하세요. 괜히 암살이나 사냥꾼 찍다가 답답할 수 있어용.


■ 미션 : 신들의 발자국

- 창을 찾아 획득하기 (31초~)



마을에서 멀리 떨어져있지 않은 산 중턱에 멜리사니 동굴 호수가 하나 있습니다. 그곳으로 가서 아래로 쭈욱 내려가시면 안으로 통하는 길을 찾을 수 있는데요 안에는 적들이 있으니 적을 제거하고 상자에서 창을 획득하세요.


- 여신관에게 돌아가기 (5분 14초~)

신전으로 돌아가 여신관과 이야기 하면 보수를 받고 미션을 완료 할수 있습니다.



■ 미션 : 눈에는 눈

- 마르코스와 대화하기 (8분 5초~)

간도 큰 넘이 키클롭스 집에 보관된 흑요석으로된 눈을 가져와 달라는 말합니다. 진짜 정신빠진넘이네요. 그래도 또 그걸 들어주는 주인공 카산드라 참 할말이 없습니다. ㅎㅎ



- 키클롭스의 근거지에서 눈알찾기 (12분 52초~)

- 마르코스에게 돌아가 눈알 건네주기 (18분 42초~)

매를 이용해 적 근거지에서 적들의 위치를 모두 마킹 한다음 하나 하나 처리해 갑시다. 키클롭스의 눈알을 찾으면 그대로 빠져나와 마르코스에게 돌아가 눈알을 건네줍니다.




■ 미션 : 열병

- 아픈 마을 사람들과 대화하기 (24분 17초~)



우선 이미션은 사람들을 살려주면 섬전체에 역병이 돌게된다는걸 알고 시작하셔야 합니다. 포이베의 부탁으로 어쩔수없이 살려주게되었지만 살리지 않는게 최선이라는걸 명심하세요. 만약 살리게 되면 다른 곳으로 여행중에 선장에게서 역병이 퍼졌다는 소식을 들을수 있습니다.


- 신관과 경비병 처치하기 (26분 28초~)



우선 상관하기로 결심하게 되면 신관과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모두 제거하면 마을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세요. 그럼 미션은 완료됩니다.



■ 미션 : 배고픈 신들



- 드로가라티 동굴 조사하기 (33분 04초~)

- 벽너머에 있는 구역 탐사하기 (33분 51초~)

- 동굴에 있는 도적들 처치하기 (34분 04초~)



동굴 안으로 들어가 동상이 있는곳에서 조사를 하면 어떤일이 있었는지 대충 짐작하게 됩니다.동상 뒤로 좁은 틈이 있는데 그곳으로 들어가면 도적들이 신들의 공물을 훔치고 있었다는걸 알게 되는데요. 모든 도적을 제거하세요.


나가려고하면 신에게 비는 어떤 여성을 만나게 됩니다. 그여성의 소원은 이루어졌다고 말하고 돌아가게 만듭시다. 연속 사이드 미션으로 우선 밖으로 나가 주민과 대화해 배고픈 신들의 미션을 완료하고 마을로 돌아가 아까 그여인의 집으로 가서 도움을 주면 됩니다.



■ 미션 : 자애로운 신들

- 여자의 집 조사하기 (40분 01초~)

- 근처에 있는 바구니에 동굴에서 찾은 보물 놓기 (40분 20초~)



아까말했던 여성의 집을 조사합니다. 그리고 그 집에 보물을 두고 오면 미션 완료입니다. 아주 쉬운 사이드 미션이니까 할때 같이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 미션 : 특별한 손님

- 새로온 방문객들을 처치하기 (41분 40초~)



미션 버그 걸려서 애들이 2명밖에 없네요. 무기 업그레이드 할겸 마을 갔다 왔더니 8명인가에 용병까지 있던 주둔지에.... 두명만 달랑 하... 이미션 그렇게 쉬운 미션은 아니었는데 ㅜ



모두 제거하고 나면 엘페르노라는 놈이 나타납니다. 지금은 그냥 아군 같아 보이지만 으흠...스포는 안되니 나중에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어떤놈인지 알아가시죠. 그러면서 이넘도 미션을 주고 가네요 페넬로페가 짠 수의를 되찾아 줬으면 좋겠다고 말합니다. 우선 키클롭스와 같은 편은 아니라니까 그의 말을 듣도록 하죠.



■ 미션 : 페넬로페의 수의

- 페넬로페의 수의 획득하기 (52분 19초~)



이곳에는 많은 적들이 있습니다. 대충 제거했으면 보물상자를 열어서 페넬로페의 수의를 획득하세요. 그리고 부가미션으로 오데사의 미션을 해결하세요. 갇혀있는 오데사를 풀어주면 여기저기 왔다리 갔다리 하는데. 그냥 쫒아다니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고향으로 돌아가라고 이야기해주세요. 근데 ... 나중에 다른 곳에서 오데사와 만나게됩니다. 근데 저 여자랑 하룻밤 보낸다는 스토리를 붙여 놨던데... 하


이번 미션은 여기까지 입니다. 크게 할건 없는미션이었군요 3화부터 좀 전투도 볼만하니 스토리 공략을 계속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으로 일일이 쓰려고 하니 귀찮네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