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예능, 드라마, 영화

[드라마] 티빙 19금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 1화만 보시고 묶혀두세요.

우선 1~3화를 함축적으로 담고있는유튜브 지무비가 소개 하고 있는데 초반에 잠깐보고 정지하세요. 드라마 맛이 없어집니다. 이를테면 넷플 인간수업의 진짜 성인버전입니다. 현재 티빙으로 보고 있는데 3화 마지막에 XX님 에서 끊겨서 아.. 안되겠구나 다른걸 보고 끝나고 봐야겠다 하는 드라마입니다.  러닝타임이 짧은 걸로보아 영화로 만들려 했으나 드라마가 더 현실적으로 전달하기 쉽겠다 해서 만든 드라마 같았습니다. 외계인이 대표적 이유겠죠. 코로나이후 영화시장은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전달을 위해 진정한 미니시리즈로 만든걸로 보입니다. 많으면 12화 짧으면 10화 내로 결말이 될건데 시즌 2 생각하고 만든거라면 10화로 끝낼수 있습니다. 그러니 절절히 애절하게 보지말고 몰아서 보세요.

 

그래서 지금 커피프린스 1호점 보고 있습니다. 한때 중국몽에 맛이 가버렸던 윤은혜였지만 이드라마 보시고, 놀뭐의 WSG 보시면 알거에요. 힐링되네요. 풋풋함 으으으ㅡㅇ... ㅋ 거기다 공유까지 좋다! 여기서 어머깜짝이야 김정민 나옵니다. MSG워너비의" 라붐"의 그리고 WSG워너비의 "소연 : 상상더하기" MSG 워너비가 아니라 WSG 워너비 팬이고 MSG는 아닙니다. WSG 워너비의 스토리 그리고 그간의 곡들 전부 듣고 이분들은 그냥 고막여친입니다. 나중에 유튜브 플레이 만들 생각인데 진짜 고막여친이네요. 그것도 초기에 싱글로 불렀던 노래들은 거의 손발이 오그러질정도로 좋습니다. 아 ... 잘자요 하는 느낌.. 지금 취침 음악으로 쏠의 기억을 걷는 시간과 미주의 풋풋함 음색이 돋보이는 다시만난 세계를 듣고 있습니다. 배경음 줄인 음악이요. 목소리만 돋보이게 하는 영상만 계속 플레이 중입니다. 으으으으.. 고막여친들 크르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