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다잉라이트

미션공략 제05화 : 구덩이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Brecken에게 Rahim의 소식을 전하고 나서 바로 폭발소리가 납니다. Zere박사가 납치되었는데요. Rais에게서 박사를 찾아오기 위해 Rais의 소굴로 들어가는 미셔입니다... 음... 다른 미션보다 이번미션 상당히 힘들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렙을 올리시고 가셔야 합니다. 이번 미션에서는 믿을 건 몸뚱아리와 애자같은 저의 손가락 뿐이었으니까요 ㅠ (처음하시는 거라면 보스전이라 많이 죽을 수 있습니다)


> 스토리 05 - 구덩이 플레이영상

 


- Zere박사의 실험실로 가기 (제한시가 40초) -> 적 제거

- Rais의 본거지로 들어가기 -> 아래 적 제거

- 옥상으로 올라가기 (동영상 참고)

- 옥상 적 제거 -> 입구찾기

- 엘리베이터로 내려가기 -> 건물, 주차장내의 모든 적 제거

- Zere박사 만나기

- 경기장에서 살아남기 (... 님들의 컨트롤에 맞김)

- 경기장에서 살아남기 = Demolisher 일명 철갑좀비 제거

- Rais 요새에서 탈출하기

- Brecken에게 보고하기



Zere박사의 실험실 

실험실로 가면 4, 5명인가? Rais 패거리가 있습니다. 두명이 총을 쏘는 놈이고, 2명이 근접무기를 쓰는 놈인데 근접을 유인해서 잘 제거한다. 근접으로 총기든넘들을 발라버리세요 총들고 있으면 근접에 쥐약입니다.


Rais본거지 옥상으로 ... 

본거지로 정문으로 가면 텅텅비어있고 막혀있습니다. 정문을 바라보는 시점에서 오른쪽철창으로 넘어가면 봉고차(승압차)가 있습니다. 그위로 올라가 벽에 노란색 철구조물이 보일꺼에요 그거타고 파쿠르! 건물 외벽을 돌면 아래 적들이 4명 대기하고 있습니다. 총기로 상대하세요. 그리고 동영상보시면 어떻게 옥상까지 올라가는지 나옵니다. 안보더라도 시점을 위로 잘보면 노란색, 혹은 밧줄등이 보일꺼에요 그쪽은 다 올라갈 수 있으니 쭉쭉가면 됩니다. 옥상에 3, 4명정도의 적이 있습니다. 잘 해결하시고 총기 쏴도 좀비가 올 수 없는 곳이기 때문에 맘것 갈기세요


건물로 들어가서  

괜히 잠입하는 거 하려다가 쳐맞을 수 있으니 그냥 총들고 다이다이 하세요 화염병있으면 던져서 화형히켜 버리던지 아무렇게나 선택하면 됩니다. 건물안은 근접무기만 있지만 주차장으로 내려가면 적들은 모두 총기를 들고 있습니다. 총기로 잘 싸우시면 됩니다.


경기장에서 살아남기

이게 제일 난감한 상황인데요 Rais에게 잡혀서 모든 아이템이 없는 상태입니다. 아무것도 안가지고 있어요 그런데 경기장에서 살아남으라네요 ㅎ 여기서 중요한건 땅바닥, 컨테이너 천장에 널리고 널린 막대기, 파이프, 망칭, 단검, 폭죽 이걸 다 줏으세요 동영상 한번 보시면 어떻게 공략해야할 지 감오실겁니다.


이미션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는 철갑좀비의 등장 거의 불도저 수준인데 Rais가 준 칼을 꼭 쓰세요 줏은거 중에는 망치빼고 데미지거의 안들어갑니다.(폭죽도 유용하게 쓰입니다.) 아무리 잘해도 한번 정도는 죽을 꺼에요아니면 엄청 오래 걸리든지 둘중 하나입니다. 인내심, 컨트롤 두가지를 요하는 미션이에요 거기다. 쐐기는 런너좀비들의 등장 정말 초보유저라면 여기서 멘붕올 수도 있습니다. 


Rais요새에서 탈출

여기는 무조건 뛰어야 합니다. 한가지 팁은 하수관이 보이면 그속으로 달리시면 총에 맞지 않습니다. 이점을 꼭 숙지하고 달리세요 중간중간 컨네이너나 벽뒤에서 쉴수 있으면 쉬면서 달리셔야 달리는 도중에 숨이 차지 않습니다. (느려지면 벌집됨) 엘리베이터 통로로 뛰어 내려서 Rais 요새에서 탈출하는 문만 찾으면 끝!


Brecken에게 보고하기

Brecken에게 가기전에 바이러스 발작으로 쓰러지기 때문에 그리 멀리 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적당히 가다보면 알아서 연출 씬이 등장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