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다잉라이트

미션공략 제04화 : 형제자매들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이번미션은 학교로 들어가는 미션인데요 Rais의 보급창고인 학교에서 Antizin을 빼돌리기 위해 Jade와 들어갑니다. 어려운 미션이라기보다 처음하면 좀 무서운 곳이에요 소리도 장난아니고 좀비들이 어디서 튀어나올지 모르는 긴장감이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그렇구요. 미션 3개가 연달아 해야 하는 스토리라 좀깁니다. 동영상은 44분정도이지만 실제 시간은 1시간 30분 이상 걸린거 같네요. 



> 스토리 04 - 형제자매들 플레이 영상

 


- 열차에서 Jade 만나기

- 학교로 들어가는 입구 찾기 -> 학교로 들어가기

- Antizin 찾기

- C 저장고에서 Jade 만나기

- Rais의 폭력배들 제거

- 학교에서 나가기 -> 타워에서 제이드 만나기

- Rahim 만나서 발견한 폭발물에 대해 이야기하기

- 학교에서 본 수상한 감염자에 대해 Zere박사와 이야기 하기

- 보급관에게 탈주자에 관해 이야기하기

- 밤일때 Bolter에게서 조직채취하기

- Zere박사가 조직연구를 할 수 있도록 가져다 주기

- 고가도로에서 Rahim찾기 -> 시체 수색

- 철도 역에서 Rahim찾기 -> 격납고로 들어가기

- 폭발물은 Volatile 소굴에 설치하기 (제한시간 3분 30초)

- 폭발하기전에 빠져나오기 -> Rahim 에게 돌아가기

- 타워로 돌아가 Brecken과 이야기 하기



학교들어가기

먼저 학교로 들어가려면 이층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정문위에 보면 사다리가 있어요 그걸 타고 올라가면 다수의 좀비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에는 바보같이 나오는데 먼저 제거해야 할 것이 이층에 독침뱉는 좀비를 먼저 없애야 합니다. 옥상건물 뒤쪽에 보면 시멘트 쌓아 놓은 곳이 있습니다. 거기로만 올라갈 수 있으니 올라가서 먼저 제거하고 두번째 조심해야할 좀비가 폭팔좀비 거리만 잘 유지하면 되는데 이 게임에 버그가 있는지 은폐엄폐와 거리가 살작 애매하게 적용되는 경우가 있어서 무조건 멀리 피하셔야 합니다. 깔짝대다가 범위 적용되서 피반토막 혹은 죽는 경우가 허다하니 조심하세요


학교에서 Antizin찾기

전부 설명하기 힘들기 때문에 동영상을 참고 하세요 여기서 말할 수 있는 건 들어가면 Rais 패거리와 한판 붙어야 하기 때문에 많은 부품을 모아가시길 아니면 만들어 가시길 권합니다. 제일 좋은 건 화염병입니다. 던지면 거의다 불에타서 사명하거든요 초반에 요긴하게 쓸 수 있습니다. 중간 보급고에서 Antizin 보급상자를 열어보면 아무것도 없어요 그때 근처 사물함을 뒤지만 열쇠가 나옵니다.


그거 들고 ㄱㄱ싱 그리고 중간지하로 내려갈때 조심할게 첫번째 열쇠로 문을 여는 곳이 있습니다. 문을 열자마자  런너좀비 2마리가 뒤에서 뛰어옵니다. 적당히 와리치면서 잡으세요. 번째 조심할 좀비는 폭발좀비 계단내려가자마자 문열리면서 폭발합니다. 절대 때리지 마세요(즉시폭발 = 다이)


C저장고로 가기(Jade만나기)

씬연출 이후 Rais 패거리가 옵니다. 화염병 한 개정도 남겨놓으셨겠지요? 그걸 첫번째 놈 말고 뒤에 두놈 더오면 던지세요 저는 첫번째 던져서 허둥지둥 대다가 수류탄 던져서 의도치 않게 자살했습니다. 그리고 학교 밖으로 나가는데 밤이네요 ㅠ 냅다 뛰세요 뒤도 돌아보지 말고 계단 올라가면 왼쪽 벽을 넘어서 가면 그쪽 루트가 좀 괜찮은 거 같더라구요 어느정도만 가면 아침이 옵니다. 타워로 고고싱!

Bolter에게서 조직채취하기 

조직채취의 경우 제일 쉬운 방법이 Bolter의 출몰지역 옆에 안전지역이 있습니다. 우선 그곳부터 해제하세요 그리고 낮일 경우 밤이 올 수 있도록 취침을 합니다. 밤이 오자마자 지도에 표시된 곳을 달립니다. 그럼 Bolter가 있어요. 도망가기 전에 빠르게 선빵날리고 채취하면 끝입니다. 스페셜 좀비가 쫓아와도 바로앞이 안전지역이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죠


Rahim 찾기

Zere박사에게 조직샘플을 가져다 주자마자 일이 터집니다. Rahim이 프라스틱 폭발물을 들고 나갔다고 하는데 Rahim을 찾으러 갑니다. 고가도로로 가면 거기에는 시체를 뒤져서 Rahim이 없는걸 확인한후 바로 옆 역사 지붕으로 내려갑니다. 지붕위를 달리면 Rahim이 표시된 곳에 도착하고 격납고로 들어가면 됩니다. 갑자기 폭발물 설치하라고 3분 30초의 제한시간이 주어지게 되는데 처음 하시면 당황해서 시간에 못할 수도 있습니다.


* 시간내에 완료할 수 있는 팁

   - 무조건 달리고, 빠르게 헤엄쳐서 지상으로 올라갑니다.

   - 올라가면 건물 아래에 좀비들이 다수 있는데 잘피해서 무시하고 지나가세요

   - 2층으로 올라가면 많은 다양한 좀비들이 등장하는데 좀비가 많다고 생각하면 화염병을 던지세요꼭 동영상 한번 보기를 권합니다.

     두번하기 귀찮을 수 있습니다.

   - 두번째 폭발물을 설치하면 벽에서 거대소방좀비가 등장합니다. 무시하는게 상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