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타네코 크르릉 블로그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이번 미션 공수품(보급물품)은 비행기에서 떨어지는 보급품을 찾아야 하는 미션입니다. 이유인즉 좀비에게 물린 사람들은 좀비로 변하지 않기 위해 Antizin이라는 약이 필요한데 모든 보급물품을 Rais라는 개XX 쪽 러너들이 모두 가져갔기 때문인데요. 진행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스토리 02 - 보급물품(공수품) 플레이영상

 


- GRE와 연락하기

- Cauldron지역으로 이동 (이전 미션에서 첫번쨰 조명을 켰던 지역)

- 지도를 보면 중앙색 원이 표시 -> 보급물품 낙하지점 찾기 (옥상)

- 방금전 떨어진 보급물품 지역으로 이동 -> Antizin찾기 (아래 상세설명 참조)

- 보금물품 투하지역 좀비 정리

- Volatile(스페셜)좀비로 부터 탈출 -> 타워로 돌아가기 (동영상참조)

- Brecken에게 보고하기



이번 미션에서 조심해야 할 것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Rais쪽의 런너 & 스페셜 좀비 두가지만 조심하면 됩니다. 스페셜 좀비 때문에 밤에는 다니고 싶지 않을 정도로 초반에는 정말 힘듭니다. 낮에 꾸준히 레벨 올리시는 걸 권장해요 레벨, 스토리의 진행도에 따라 길거리에 좀비들이 변화가 일어납니다. 수도 많아지고 끈질기고 런너좀비도 달려들고 그러니 어느정도 랩은 만드셔야 합니다.


아무튼 첫번째 보급물품이 떨어진곳으로 가면 이전 미션에서 안전지역이었던 곳에 떨어져 있고 3명의 Rais 패거리가 도란도란 이야기 중입니다. 렙이나 무기만 되면 가서 콱 때려죽이고 싶지만 아직 초반인지라 덤비면 디질지도 안죽더라도 엄청 힘들게 죽일 수 있습니다. 만약 화염병을 가지고 있거나 화염병을 만들 수 있다면 덤벼볼만 합니다. 살아있는 인간이라 화염병에 좀 쥐약이거든요 ㅎ


두번째 보급물품은 해변가쪽 진행방향 왼쪽으로 철문있는 곳이 있습니다. 불도 피워져 있구요 구석이거든요 거기에 가면 보급물품과 세 마리의 좀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론 누워서 빠르게 제거한뒤에 보급품 연출 씬을 보고 나면 스페셜 좀비와 술래잡기가 시작됩니다.


처음이라면 정신없으실 꺼에요어떻게 도망가야 할지도 모르겠고 먼저 손전등 켜기, 두번째 폭죽이 있다면 슬롯에 폭죽장착 달리면서 하나씩 던지세요 타워까지 3개 정도면 크게 쫒기지 않고 달리실 수 있을 껍니다. 진행방향은 계단을 올라가자마자 직진만하면되는데 저같이 당황하면 벽오르고 난리치다 죽을 수 있습니다.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