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타네코 크르릉 블로그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오늘부터 다잉라이트 스토리 공략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세부적인 사항은 즐겨보지 못했습니다. GTA V 나오기 전까지 차근히 즐기려고 합니다. 공략때문에 스트레스를 좀 받은 상태라 이제는 스트레스를 풀려고 2, 3회차 즐겨야 겠네요 내일부터 GTA V 프리로드라고 하는데 소장판 오기전에 다운로드 받아놔야겠네요 ㅎ 


프롤로그 부분에서 할것이라고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를 배우는데에 있습니다. 별거없이 하라는대로 하면됩니다.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스토리 00 - 프롤로그 플레이영상


 


- 방에서 나와서 보스를 찾기

- Rahim과 이야기후 엘리베이터를 타고13층으로 가기

- 13층에서 연락이 끊긴 타워 주민을 찾기

- 타워 주민에게 가져다줄 구급약찾기

- 옥상으로 가서 Rahim 만나기

- 기본적인 파쿠르 액션 배우기

- 옥상입구에서 Rahim 만나기

-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 '보급관' 만나기

- 타워를 나가서 닥터 Zere 만나 Antizin 주사맞기


 

너무 자세하게 나열하긴 했지만 실제로 프롤로그에서 하는 것들은 가장 기본적인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먼저 구급약 만드는 법과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주는 것이고, 두번째 Rahim과 만나 쓰레기 더미로 떨어지는 것은 쓰레기 더미에 떨어지는 것이 안전하며 파쿠르를 어떻게 하는 것인지 알려주는 것입니다.


세번째는 보급관 + 지도에 $ 표시들은 무기, 아이템, 부품 등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돈이 있다면 자주자주 이용해 주면 많은 아이템들을 구매, 판매, 제작에 필요한 설계도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한 3가지만 알고 가도 쉽게 죽을 일은 없을 꺼에요. 기타 다른 것들은 게임을 진행하면서 알아 갈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형식으로 도움말이 등장하고 스킬은 스킬페이지에서 사용법을 영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