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다잉라이트

미션공략 제01화 : 첫번째 임무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스토리 01 : 첫번째 임무에 대해서 공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하는 공략은 자세한 공략이 아니니 참고정도로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실제로 게임을 어떻게 하고 컨트롤 하는 것은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 자신이지 다른 사람이 아니니 매번 똑같은 경험을 할 수는 없습니다. 참고정도로만 해주세요. 

 

미션공략 01 - 첫번째 임무 플레이영상



- 스파이크(Spike)와 이야기

- 이야기가 끝난 후 폭죽 가지기 (스파이크 책상앞에 있음)

- 미션을 위해 지도에 포인트로 이동 / 차량트랩설치

- 중간에 제이드(Jade)의 부탁으로 생존자가 있는 곳으로 이동

- 안전지역 해제

- GRE 연락을위해 바로옆 옥상으로 이동

- 연락종료 후 바로 밑 두대의 차량에 트랩설치

- 밤미션을 위해 조명켜기 (지도에 표시된 곳으로 이동)

- 조명 전력보급 문제로 가까운 발전소 이동 (지도에 표시된 곳으로 이동)

- 첫번째 보스급(나중에는 뭐 길거리에 널림)

- 발전소 안으로 들어가 패널 뜯어서 전력스위치 켜기

- 아까 갔던 안전지대로 이동

- 취침 (여기까지도 실제로는 튜토리얼에 가까움)

- 스파이크(Spike)와 이야기 하기

- 타워로 돌아가 팀구성하기

 

 

여기서 참고할 만한 이야기를 몇가지 하겠습니다. 첫번째 스파이크와 이야기후 처음하시는 분들은 아마 폭죽이 눈에 안들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작하는 단계라 그냥 지나칠 수 있고 거기서 못나가도록 문을 막고 있으므로 책상앞에 폭죽을 챙기세요


두번째는 조명 켜기 할때 약간의 컨트롤을 요구합니다. 시행착오를 겪으시면서 켜야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잘하시는 분들은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잘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습니다. 달리기, 점프, 오르기 등을 잘 이용하면됩니다.


세번째 스토리를 할 수록 보스같지 않은 보스지만 첫번째 나오는 거대 좀비 콘크리트 파이프를 들고 휘두르기 때문에 맞으면 넉아웃 됩니다. 일종의 충격으로 딜레이가 생기는 거죠 여기 발전소에서 쉽게 잡는 법은 동영상에서 보는 것과 같이 주변의 폭발물을 이용하면 됩니다. 참고하세요.


초반 아직 쉬울때 미션 무시하고 가까운곳에 있는 안전지역을 해제시켜버리세요. 게임도중 죽게되면 가까운 안전지역으로 리스폰되니 많으면 많을 수록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