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다잉라이트

미션공략 제06화 : 구원자들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Brecken과 함께 Ferry 항구에 있습니다. 사라진 Jade를 찾기 위해 제로구역으로 가야 하는데요. 제로구역으로 가기위해서는 구원자들를 찾아야 합니다. 하지만 가는도중에 구원자들이 뒤통수르 친걸 알게 되죠. 개호로잡X Rais 찢X발겨주겠어... 기다료!!


> 스토리 06 - 구원자들 플레이영상

 


- 제로구역을 안내해 줄 사람찾기

- 빈민가를 나가는 터널찾기

- 터널에서 구원자들 만나기

- 하수관을 따라 제로 구역으로 가기

- 적의 습격에서 살아남기

- 제로 구역으로 가기



빈민가를 나가는 터널찾기

우선 Ferry항구에서 제로구역으로 데려가줄 사람을 찾아야 합니다. 지도에 표시된곳까지 이동해서 대화를 하면 빈민가를 빠져나갈 터널을 찾으라고 하는데요 또 열심히 달려서 가면 고가도로 위에 터널이 있습니다. 가는 방법은 동영상을 보시면 됩니다.(2분 43초)


하수관을 따라 제로구역으로 가기
하수관으로 들어가는 철창을 열어 줍니다. 그아래로 이동하면되는데 중간 중간 하수구 잠금 벨브를 풀어야 이동가는한 곳이 있으니까 꼭 그런 곳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길 찾기 어려운 분들은 동영상을 꼭 보시도록 하세요 간혹 길이 해깔릴 수 있는데 벽에 그려진 화살표만 잘보시면 이동루트가 보입니다. 

하수구 거의 끝에 오시면 Rais 패거리에게 공격을 당합니다. 구원자가 팔아 넘긴거죠... 알고보니 한통속 물속이더라도 총알은 맞습니다. 이전에 Rais본거지에서 탈출할때처럼 배수관으로 들어가세요 동영상에는 그냥 무대뽀로 갔는데 아마 죽을 확률이 더높습니다.
끝까지 가서 위로 올라가면 사다리가 있어요 사다리를 오르면 적들이 있습니다. 눈치 볼거 없이 총기로 제거합니다.


하수관을 나와서

하수관 미로를 빠져나오면 올드 타운으로 나가기전에 조그마한 광장이 나옵니다. 거기에 적들 3명이 대기중인데 기다리지말고 쏴버리세요 기다리다가 적들이 공격하면 몇발 안맞고 죽을 수 있습니다. 적 제거 후 이층으로 이동하면 나가는 문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