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와치독스 1

미션공략 액트 4-7 : 배수진




와치독스 ACT 4  -  배수진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이제 여동생도 도시를 떠났겠다 복수혈전이 시작됩니다. 모든일의 배후였던 퀸을 잡으러 갈 차례인데요 가기전에 최대한 무기들을 챙기시고 해킹, 포커스, 사격 관련 스킬 만땅찍으세요 특히 헬기 해킹은 꼭 있어야합니다. 암튼 들고갈수 있는건 다 들고 가세요. 먼저 호텔로 가서 해킹을 완료하면 침입해야 합니다. 후문 루트를 통해 들어가면 쉽게 옆치기로 경비실 해킹가능하니 바로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엘리베이터까지 내려오면 Part 1클리어 그리고 퀸을 만납니다. 영상에서는 잘라냈으니 알아두세요 그리고 퀸의 은신처로 다시 가야합니다. 거기까지 가려면 어마어마한 적들을 없애야 합니다. 공중에서 밑에서 난리도 아니구요 몇번 재시작 해야 할 지도 모르니 인내심을 가지고 게임에 임하시길 바랍니다. 밑에 3명의 잡놈과 1명의 기갑병, 그리고 스나이퍼 한명을 없애고나면 그전에라도 헬기가 등장합니다. 헬기에서 저격하기 시작하니 해킹으로 헬기 마비시켜주시고 빠르게 카메라로 오른쪽 위의 적 몇몇을 폭발로 없애놓으세요.


그리고 마지막 올라가면서 적위치 파악되었으면 포커스 켜면서 무쌍돌격!! 다잡고 나면 숨으시고 헬기 다시한번 해킹해서 마비시켜주세요 그리고 안쪽문으로 들오가면 Part 2 클리어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퀸의 은신처 및 사무실이 있습니다. 안쪽 나무질감으로된 블라인드 같은게 있어요 그걸 열려면 책상위의 노트북으로 해킹해서 안쪽의 카메라로 열면됩니다. 퀸이 머라머라 하고 어찌어찌 말하는 거 듣고나서 잡아주시면 이벤트 연출같은게 끝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문을 열고 나가자마자 경찰 때거지가 대기중 -_-+ 이런 신발! 리프트 타고 쭈욱 내려가시면 밑에 경찰들 쫘악 깔렸습니다. 왼쪽 으로 쭈욱 튀세요 그러면 아까 호텔 들어갈때 뒷 문쪽으로 침투했던곳이 강쪽인데 보트가있습니다. 거기까지 어떻게든 가서 보트타시면 Part 3클리어 입니다. 경찰은 절대 물로 못옵니다. (여기서 또 확실히 알게되는 와치독스는 만들다 만게임 이라는거)


그리고 데미안 전화와서 머라머라 하고 클라라가 위험하다는 걸 알게되죠 부랴부랴 클라라의 위치를 파악하고 뛰어갑니다. 묘지에 가면 적들이 다수 대기중 포커스로 대충 잡으시면 배수진의 모든 미션은 클리어 하게됩니다. 이게 연속미션이다 보니 좀 길어보이지만 실제로 빠르게 넘어가면 얼마 안됩니다. 등장해서 별로 한것도 없는 클라라가 이렇게 가버립니다.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