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와치독스 1

DLC 미션공략 - 1막 1장 : 프롤로그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오늘은 와치독스 확장판격 DLC 베드블러드의 공략을 시작할텐데요 우선 게임을 시작하면 티본은 블루메의 소굴에 들어와있습니다. 여기서 빠져나가는 것이 주된 목표인데요 왜들어왔는지는 동영상을 보시거나 게임을 진행하면 알 수 있으니 패스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본편보다 티본이 더 잘만들어졌구요 본편에서 너무 씨게 디었는지 개발진의 노력이 보이는 부분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전체적인 티테일이 살아났구요 옵션에 따라 프레임이 잘 나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상향평준화가 되어서 개적화라는 말은 이제 안들어도 될것 같습니다. 다만 아직도 수직동기화 풀리는 버그는 여전한것 같구요 비단 이게임만 그런건 아니었으니 다이렉트11이나 엔진의 문제 같아 보입니다.


구차하게 설명하지 않을 께요 여러분들은 바보가 아니니까 동영상 한번 쭈욱 보시고 그냥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대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조금 어렵다 생각되는 부분만 설명할께요.


와치독스 배드 블러드 ACT 1-1



첫번째
사무실 해킹후 창문으로 총알이 난사되어 들어올 때 부터 탈출할 때 까지 먼저 창문에 서 나가 벽에 붙습니다. 스나이퍼가 대기하고 있기 때문에 엄폐물에서 나가면 벌집됩니다. 지나가는 전철을 타이밍 좋게 세우시고 옆의 도움판을 타고 뛰어 내립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열차가 멈추고 문이 열릴 때 까지 시간 텀이 있기 때문에 열리고 나서 뛰는 것이 좋습니다. 일찍 뛰어내렸다가 문안열려서 벌집됩니다. 열차에 타자마자 열차를 움직여 그자리를 빠져나갑니다. 어느정도 가면 적의 레이더망에서 벗어나게 되거든요 그럼 일단락됩니다.


두번째

자신의 친구인 토비아스를 구하러 갈때 위치가 이리저리 끊기면서 바뀝니다. 그럴 땐 동영상보시면 나가서 제가 일직선으로 달리거든요 어느 타이밍이 되면 옆으로 꺽습니다. 거기서 한블럭만 올라가서 대기하면 그쪽으로 지나가거든요 신호등으로 제어걸어주시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토비아스 구하러 갈때 절대 트렁크를 치지 마세요 몇번 박으면 토비아스 황천길입니다. 박더라도 옆으로 박거나 신호등 해킹으로 잡으세요 제압으로 적을 잡고 나면 '족두리 몰려옵니다 장군!' 냅다 튀시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이긴한데 숨을 수 있다면 숨는것도 방법이에요 여기서는 운전실력으로 가볍게 제쳐주시면 되요 그리고 은신처로 가시면 미션은 끝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