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와치독스 1

미션공략 액트 5 : 돌이킬 수 없는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이제 마지막 미션이네요 .. 솔까놓고 하기싫은 미션입니다. 제일 짜증날수도 운좋으면 한방에 끝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정말 중요한 한가지는 병맛게임의 끝을 볼 수 있습니다. 솔직히 세로는 약빤게임이라 좋아서 하지만 이게임은 ... 엔딩보면 의미도, 없고 내가 왜했나 싶은느낌이 강해서 거기다 말도안되는 경찰들과 데미안의 해킹 공격 콤보 ㅋㅋ 아찔하실 거에요.


■ 와치독스 ACT 5 - 돌이킬 수 없는



여기서 포인트 하나 동영상을 보시다보면 동영상 초반 2분 3초 쯤 Ctos 해킹 3개 하러 가기전에 지도켜서 보잖아요 그럼 3개의 포인트가 정확하게 찍혀 있습니다. 그걸 기억하는게 중요하구요 미션보다 길거리 돌아다니기, 운전하기를 더 좋아하셨던 분이라면 위치 파악하기 쉬울 꺼에요 나중에 네비고 뭐고 경찰, 네비는 빙시되고 암튼 카오스 상태가 되거든요 정확하게 해킹하고 죽지만 않으시면 3개 해킹 가능할 실 겁니다. 저는 동영상을 찍기위해 몇번 재시작 했지만 그게 포인트구요 해킹하고 숨어서 100%될때까지 숨어서 견뎌내야 합니다.


경찰 폭파하고 쫓기 시작하면 레이더 30개 이상 경찰차 지도상에 보이는 것만 20대 이상 헬기 5, 6대 뭐 지도에 빨강색으로 도배가 됩니다. 노란 레이더 때문에 지도고뭐고 알 수도 없구요 최대한 빠른시간안에 해킹 완료하시는게 이 미션의 포인트 입니다. 해킹이 완료되고 다시 Ct타워로 돌아가면 데드섹이 30초 달라고 이야기 하거든요 알아서 해킹하면 끝입니다.


마지막으로 등대에서 기다리는 데미안만 잡으면 모든 미션은 완료됩니다. 허무하고 지루하고 짜증나는 와치독스 후반 미션 끝이나네요 크래딧 올라갈때 떡밥 몇개 던지니까 그거보시고 위안삼으시길... ​(오전부터 3막, 4막, 5막 끝내는데 8시간 허비했네요 동영상 편집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