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

미션공략 - 시퀸스 2




■ 미션공략 : 시퀸스 2 - 간단한 계획

이비로 조작하는 첫 미션입니다. 이비의 첫인상은 확실히 암살에 특화되어 있다? 무엇보다도 조용하고 빠르게 움직이는 느낌이 드는데 적 본거지에 도착한 후 맵을 보면 암살하기 좋게 디자인되어 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이맵에서는 암살에대해서 배운다는 느낌으로 하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지금뿐만 아니라 다음플레이를 하더라도 도움이 됩니다.


두번째 암살목표 과학자 '데이비드 브루스터 경'

- 기관차 분리하기

기관차 앞으로 가려면 적들이 있는 곳을 지나야 합니다. 이 미션은 처치하는데 암살하는 방법과 투척무기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주는게 주된 목적이니 암살 방법, 투척무기 사용방법을 숙지하세요


- 조망지점으로 이동 (암살자되기 튜토리얼)
- 실험실로 이동하기

☆ 매달린 탄약통을 떨어트려 적 살해 5명 (100% 동기화 조건)
+군대 군대 위치한 탄약통을 떨어트려 적을 살해하면 됩니다. 영상을 보시면 어디 위치인지 볼 수 있으니 참고

- 포로와 대화하기

조망대에서 신뢰의 도약으로 떨어져 첫번째 적을 제거, 반대편의 적 뒤로 돌아 볼때 제거 실험실로 갈때 중앙으로 가는걸 피하세요 중앙 다리위, 아래 다수의 적이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들키기 쉽습니다. 실험실 방향 왼쪽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그곳으로 가면 포로가 위치한 곳까지 가기 쉽운 루트가 있습니다. 지하, 옥상 중 선택


- 열쇠 찾기, 훔치기, 습득하기 (표적식별 튜토리얼)

경비병의 위치로 가면 3명의 적이 있습니다. 열쇠를 훔쳐야 하는 적 좌우로 적들을 모두 처치해야 들키지 않으니 꼭 좌, 우 적을 제거하고 열쇠를 훔치세요 (영상에서는 허접하게 들켰지만... ㅎ)


- 비밀 실험실 입구 찾기

실험실 근처로 가면 진입로가 표시됩니다. 지하를 통해 가는 진입로를 선택하세요 가장 무난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루트입니다. 입구로 들어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로 내려가세요.


- 데이비드 부루스터 경 찾기 (이중암살 스킬 찍기 + 이중암살 튜토리얼)

이중암살 하고 적을 제거한 후 수로를 통해 비밀 실험실로 들어갑니다. 실험로 들어가면 아래 적 1, 위에 적 2가 있습니다. 중앙까지 공중으로 이동하면 이층의 적 2명이 다른곳으로 이동합니다. 이때 아래 적 제거 / 이층의 적은 바로 따라가 하나씩 제거하세요.


- 데이비드 부루스터 경 암살하기
☆ 부루스터 공중 암살하기 (100% 동기화 조건)
이층의 적을 암살 제거했으면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갑니다. 천정 구조물을 통해 암살대상 가까이 이동하여 공중암살을 시도 합니다. 그게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이에요. 동기화 조건이기도 하구요 ^^

- 비밀실험실에서 탈출하기

실험실이 폭발하기 시작하면 달려야 합니다. 여기저기 폭발하고 어둡고 해서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고 우왕자왕할 필요없이 녹색 표시를 보고 달리시면됩니다. 크게 어려운 내용은 없고 망가진 엘리베이터 구멍으로 올라가면 시퀸스 완료! 미션이 끝나고나면 이벤트 컷신 후 런던으로 가는 기차를 타게됩니다. 드디어 런던 입성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