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

미션공략 - 시퀸스 3



■ 미션공략 : 시퀸스 3-1 그린을 찾아서

드디어 이비, 제이콥 프라이가 런던에 입성했습니다. 헨리 그린을 찾는것이 주목표입니다. 헨리만나 런던의 상황을 듣게 되고 갱단이야기를 들은 제이콥은 조직을 만들생각을 하게됩니다. (여기서 이비는 템플기사단, 제이콥은 갱단 조직)


- 도둑 추격하기 
도망가는 도둑의 노란 포인트를 쫓아가기만 하면됩니다. 체크포인트 지점까지 멈추지 말고 달리세요 


- 폭력배들 처치하기
도적을 추척하면 마지막 지점에서 폭력배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가뿐하게 처리해주세용!


- 공장으로 이동하기
☆ 이비보다 먼저 도착하기 (100% 동기화 조건)
이때 공장앞이 아닌 지붕까지 가야 합니다. 멈추지말고 공장지붕으로 올라가세요


- 조망지점과 동기화하기

굴뚝을 오를때 포인트는벽돌 홈을 잘 보고 빙글빙글 돌면서 올라가야 합니다.


- 헨리 그린 따라가기
컷신 동영상이 끝나면 헨리를 따라 갑니다. 가다보면 찰스 디킨스라는 인물과 만나게 됩니다.  


- 폭력배들의 마차 파괴하기

부스터를 사용할 필요없이 마차를 달리게 하여 양쪽에 폭력배 마차를 처리하세요 처리한뒤 바로 뒤를 돌아 바닥의 하얀색 포인트를 따라 가면 됩니다. (부스터를 사용할 경우 컨트롤이 힘들어져 마차를 부수기 힘들어집니다.)


- 헨리 그린의 상점으로 이동하기

바닥의 하얀색 포인트를 따라가면 헨리 그린의 상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헨리의 상점으로 들어가면 조력자나 필요한것들에 대한 정보를 듣게 되고 이비는 조력자를 찾아야 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철없는 제이콥은 뭔상관이냐며 갱단을 조직하면 끝날일이라고 궁시렁 궁시렁...


여기서 시퀸스 3 - 1이 끝납니다. 이 후 부가미션을 해야 시퀸스 3-2미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구역의 부가미션을 시작하세요 어린이 구출, 갱단점령 꼭해야 합니다.



■ 미션공략 : 시퀸스 3-2 애벌린과 접촉 (부가미션 : 현상금 사냥꾼)

 


이번 미션은 부가미션을 알려주는 튜토리얼 같은 미션입니다. 물론 애벌린과 접촉이라는 시퀸스 3 미션중에 하나이지만 크게 중요한 미션은 아니기 때문에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플레이 타임을 보면 알겠지만 3분? 정도면 끝낼 수 있는 미션이에요.


- 고지대로 이동하기 (납치 튜토리얼)

이벤트 씬이 끝나고나면 바로 옆 건물로 올라갑니다. 녹색 포인트까지 이동


- 호머돌턴 찾기
매의 눈을 눌러 호머돌턴을 찾으세요 바로 아래 노란색으로 빛나는 사람이 호머돌턴입니다. (식별)


- 호머돌턴 납치 
☆ 표적을 죽이지 않고 데려오기 (100% 동기와 요소)
 

바로 아래 짚단이 있어 신뢰의 도약을 할 수 있습니다. 지도를보면 삼각형 형태로 적이 위치해 있는데 중앙 끝지점에서 납치하면 들키지 않고 쉽게 납치할 수 있습니다.


납치할 때 캐릭터 아래에 생기는 원을 잘보시고 적당한 지점에서 납치하면 됩니다. 이동할때도원 안으로 적이 겹치지 않게 하세요. 끌고가면서 붙잡기가 나올때 빨리 눌러줘야 합니다.


- 지역탈출하기 


- 호머 돌턴 데려가기 
마차에 태워 이동포인트까지 데려가면 미션종료



■ 미션공략 : 시퀸스 3 - 화이트채플 점령

 


화이트 채플에서 모든 부가미션을 해결해야 합니다. 이유인즉 이 구역을 먹어야 다음 시퀸스 미션을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튜토리얼 요소가 남아있어서 그걸 설명하기 위해 처음에는 부가미션을 하도록 해놓은 것 같습니다. 이번미션은 부가미션을 연달아 설명할 것이기 때문에 지루 할 수 있습니다. 원한느 미션만 볼 수 있도록 표시해 둘께요



첫번째 템플 기사단 사냥 - 헤롤드 드레이크 암살 (영상 0:08초 부터)
화이트 채플 첫번째는 템플 기사단 사냥입니다. 애벌린과 접촉미션 완료후 바로 가까이에 있기 때문에 이것부터 해결하는게 시간상으로는 가장 적합합니다. 

- 해롣드 드레이크 찾기 
☆ 다이너마이트 상자로 표적 처치 (100% 동기화 요소)
저같은 경우 밑에서 적을 찾았는데 대부분의 적을 찾을때는 지붕이나 높은곳에서 먼저 위치를 파악하고 들어가는게 좋습니다. 매의눈으로 표적을 확인했으면 입구로부터 사회적 잠행한 후 적본거지로 들어가면 됩니다. 중간에 적 2명은 꼭 처치하세요

표적이 위치한 곳에 다이너마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앞에 있는 다이너마이트에 불 붙이도 도망가세요 터진 후에 적들이 몰려오니 유유히 뒷길로 사라지면 됩니다. 



두번째 어린이 구하기 (영상 04:00 부터)
클라라 오데어에게 위기에 처한 어린이들을 구해달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그 대가로 정보수집에 협조를 약속합니다. 미션이 위치한 곳까지 이동하세요


- 모든 어린이 풀어주기 (3그룹 9명)
☆ 경보를 울리지 않게 하기 (100% 동기화 요소)
모든 미션이 그렇지만 층마다 적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들키지 않게 하는것이 좋습니다. 들키면 들키는 데로 말살하면 되는데 귀찮으니 가장먼지 경보종을 없애는게 좋습니다. 들키더라도 다른적들을 불러오기 힘들거든요



세번째 갱단본거지 (영상 10:00 부터)
​본거지 내의 모든 적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들키지 않는게 좋습니다. 자신이 실력이 아무리 좋다고해도 암살위주로 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적들이 많은것도 많은거지만 보초병이나 저격병에게 들키면 저들이 몰려오고 지원병까지 몰려옵니다. 주의하세요 .


- 모든 블러스터 제거하기 (10명)
☆ 붙잡힌 클링커스를 풀어주고 보호하십시오. (100% 동기화 요소)

1) 팁은 몇개 없습니다. 최우선으로 보초갱과 저격갱을 제거하세요
2) 암살(잠행)으로 적들을 처리하세요
3) 클링커스를 제일 마지막에 풀어주세요 (미리 풀면 거진 죽습니다. 아니면 따라다니며 뒤치닥거리 해야되요)


모든 블러스터(화이트채플 갱)를 제거하면 화이트채플의 대가리 렉스포드 케일록이 등장합니다. 부하들 놔두고 도망가는데 신경쓰지마세요 어짜피 갱단 전투에서 나오니 그때 조지면 됩니다. 



네번째 갱단전투 (영상 15:12 부터)
렉스포드 케일록 갱단과의 전투에서 승리해야 하는 화이트채플 점령 마지막 미션입니다. 이번 미션은 컷신 연출이 대부분이고 갱단 전투도.. 음.. 그렇게 디테일하지 않으니 대충 우리편에게 맡겨서 지들끼리 지지고 볶게 놔두세요.


- 블러스터 제거하기 (10명)
한, 두명 정도 제거하면 끝납니다. 지들끼리 지지고 볶고 난리남


- 렉스포드 케일록 처치하기
열차로 도망가는 케일록을 쫒아가야 하는데 철도아래로 내려가면 기차에 오르지 못하니 왼쪽 승강장으로 달리세요. 기차 위로 올라가면 적들이 대기중입니다. 4명의 적을 가뿐히 제껴주세요 

렉스포드 케일록과 보스전을 벌일때 조심해야 할부분은 막고 있거나 회피 상태일때 공격이 아닌 가드제거로 공격하셔야 합니다. 한번 걸리면 피가 쭉쭉 깎입니다. 조심하세요 적당히 가드제거하고 보조무기도 사용하면서 전투하시면 쉽게 잡을 수 있을꺼에요 특히 이때 이비가 아닌 제이콥일때 좀더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착용무기도 한목합니다. 너클, 쿠크리, 케인)

보스를 제거하면 이벤트 씬이 등장하는데 주된 내용은 갈고리를 얻었다와 이동하는 은신처를 얻게 된것입니다. 이로써 갱단 튜토리얼은 모두 끝났습니다.



■ 미션공략 : 시퀸스 3 - 언론의 자유

 


이번미션은 고장난 갈고리를 고치기위해 찾아간 곳에서 받게되는 미션입니다. 도움만 낼름 받고 가려는 제이콥을 이비가 막습니다. 도와주겠다고 말하는데 왠지 모를 상냥함이 보입니다.


- 빅벤으로 이동하기
나가자마자 마차에 타고 빅벤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아래 포인트가 있으니 그걸 따라가면 됩니다.


- 퓨즈 설치하기
☆ 고도 30미터 이하로 내려가지 않고 퓨즈 설치 (100% 동기화 요소)
빈벤 꼭대기로 올라가 끊어진 퓨즈를 고쳐주는 미션입니다. 갈고리를 이용하는 첫미션으로 튜토리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갈고리로 꼭대기와 꼭대기로 이동하세요 동영상보시면 저정도 고도만 유지하면 100%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 벨과 대화  
모든 퓨즈를 설치하고 벨이 있는 곳에 가면 이벤트 씬이 등장합니다.


- 금속부푼 200개 습득하기
☆ 집라인으로 경비병을 공중 암살하기 (100% 동기화 요소)
빅벤에서 마차를 타고 노란색 포인트까지 이동하세요. 첫번째 포인트에서 갈고리를 사용해 공중암살 조건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집라인에 매달려 암살하면 되니 영상을 참고하세요. 


대충 적들을 해치우면 됩니다. 근접 난타전을 할지 암살로 죽일지는 선택하면되고 이비로 플레이 하기 때문에 저는 적당히 암살과 근접을 짬뽕해봤습니다. ^^


- 제작 튜토리얼
금속부품을 습득하면 제작 튜토리얼이 등장합니다. 아마 단검제작에 대한 튜토리얼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제작하면 끝. 다른 제작에 대한것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수집품을 많이 모으면 업그레이드 제작이 가능)


- 벨의 작업실로 이동
바로 근처에 작업실이 있으니 이동하세요. 집앞 포인트까지 이동하면 이번 시퀸스는 종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