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마피아 3

마피아 III - 미션공략 : 제14화



■ 올리비아 마카르노 처치

- 도노반을 만나 레미의 장례식에 참석하십시오 (5초~)

여기서 청문회 영상과 올리비아와 살의 대화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 레비의 장례식에 잠입하십시오 (2분 52초~)

도노반의 차를 타고 레미의 장례식이 치뤄지는 저택으로 들어갑니다.


- 매니저에게 가십시오 (4분~)

매니저에게 가면 복장을 입지 못한 흑인 웨이터가 보입니다. 그에게 가면 대신해서 웨이터로 일하게 됩니다.


- 와인병에 약을 타십시오 (4분 58초~)

도노반에게 받은 군용 환각제를 와인병에 타세요 (와인 3병 전부)


- 매니저에게 서빙하십시오 (5분 35초~)

마지막 와인병에 약을 타면 그병을 들고 매니저에게 서빙하게됩니다. 술을 따라주세요.


- 조문객들에게 서빙하십시오 (5분 35초~)

와인병을들고 장례식장에 들어가면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올리비아가 연설중이고 잘보면 술을 따를 수있는 사람들이 표시되니 그사람들에게 와인을 따라주세요.


- 올리비아의 경호원들에게 서빙하십시오 (7분 54초~)

올리비아의 연설이 끝나면 경호원들이 각자 흩어집니다. 따라가서 와인을 따라주세요. 표시된 모든 경호원에게 와인을 따라주면 됩니다.


- 휴식시간을 가지십시오 (9분 43초~)

주방으로 다시 돌아가 휴식시간을 가지세요.


- 올리비아를 따라가십시오 (11분 24초~)

휴식을 마치고 주방을 통해 홀로 나가면 많은 사람들이 환각제 때문에 제정신이 아닙니다. 이때 올리비아가 이층 방으로 올라가는데 따라가세요. 올리비아가 있는 방앞에 도착하면 제정신인 경호원이 문을 열어주면서 들어갈수 있게 해줍니다.


- 와인병을 내려놓으십시오 (13분 11초~)

와인병을 내려놓기 전에 주의사항을 알려드릴께요 술을 내려놓자 마자 바 밑에 권총을 주워서 적을 공격해야 합니다. 선제타격이 제일 좋은 방법이에요 버티다가 벌집되지 말고 바로 공격하세요. 적을 죽이고 나면 총이 떨어집니다. 그총도 집으셔야 탄이 없어서 죽는경우가 없어요. 마지막으로 올리비아를 빈사상태로 만들면 됩니다. 솔직히 어디서 이런 쓰레기같은 상황을 만드는지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몇번 죽기도 했구요 하지만 이전 의 복붙 미션과는 달라서 재미있었습니다.

영상씬이 나오는데 올리비아의 미친X 영상을 볼 수있습니다. 마피아 놀이를 즐기다가 이꼬라지가 된건데 죽는거처럼 고개를 떨구는데 링컨은 가만이 보고 있질 않죠. 드가모가 어디있는디 물어봅니다.

- 스티븐 드가모를 찾으십시오 (15분 53초~)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기면 총기랑 구급약이 있는 방이 나옵니다. 거기서 챙길거 챙기고 밖으로 나가세요 아마 문을 두두리고 난리 날겁니다.

- 스티븐 드가모를 구출하십시오 (17분 55초~)
정원으로 내려가면 적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조금씩 전진해서 드가모가 있는 곳까지 이동하세요. 중간에 기관총, 샷건 무리들이 있으니 조심하구요. 드가모가 갖힌 창고에 도착하면 문이 잠겨있습니다. 문을 부수고 들어가 마지막 적 한마리를 제거하고 드가모를 구출하세요.

- 드가모와 함께 빠져나가십시오 (23분 15초~)
- 경찰을 따돌리십시오
드가모가 잡혀있던 창고 뒷문을 열고 나가면 차량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생각보다 빠른 차량이라 잘만 운전해 나간다면 경찰의 포위망을 뚫고 나갈 수 있습니다.  

- 드가모를 도노반에게 데려가십시오 (25분 55초~)

청문회 영상뒤에 올리비아에 대한 영상이 나오는데 링컨이 죽이지 않아도 조지에게 죽임을 당합니다. 링컨이 죽이지 않았다고 도노반이 두둔하는데 이유는 링컨은 어떤 이유라도 여자를 죽이지 않는다는 걸 배트남에 있을 때의 일을 이야기하며 어필합니다.


살이 아들인 조지에게 죽이라고 시켰는데 다른 사람을 시키지 않고 직접 했다고 말하죠... 집안완전 개판입니다. 나중에 보면 알겠지만 살은 지아버지를 죽이고 지금의 그자리에 서있는 거라는걸 알게됩니다. 개막장 0_0



■ 홀던 판사 처치

- 도노반을 만나 판사의 최근 소식을 들으십시오 (31분 12초~)
도노반을 만나서 판사의 소식을 듣습니다. 이 판사가 어떤 판사냐 합법적으로 카지노를 개설하도록 해줄 인물이라서 제거해야 하는 거죠
. 엉클루의 인맥중 하나입니다.


- 홀던 판사를 처치하십시오 (33분 16초~)

홀던 판사를 처치하는 가장 쉬운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는 길목에 C4를 설치하고 지나갈때 터트리면됩니다. 그리고 차를 타고 도망치면되는거죠 아주 쉽습니다. 영상보시고 참고하세요.



■ 살 마카르노의 보복 '각 구역의 암살자들' (34분 51초~)

각 지역을 접수하고 그 쪽을 지나다 보면 암살자들이 나타납니다. 마카르노의 보복이라고 뜨죠 이게 일종의 돌발 요소인데 어떨때는 미션중에 나와서 죽을떄도 있습니다. 짜증나게... 저 메세지가 뜨면 차에서 내려 엄폐하는게 좋습니다. 수류탄 있으면 마구던지세요. 차량을 폭파시키는게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 프랭크 파가니 처치 : 사전 작업

- 프랭크 파가니에 대해 도노반과 대화하십시오 (35분 12초~)
해외에 나가있는 프랭크에게 돌아오라는 지시가 내려집니다. 곧있으면 항구에 도착할 거라는데 그안에 프랭크의 애마인 자동차가 같이 실려있답니다. 어디를 가든 그 자동차를타고 움직이니 추적장치를 설치하라고
합니다


- 타니예르로 가십시오 (37분 35초~)

타니예르 선박이 정박되어있는 곳에 가서 배 밖의 적을 먼저 제거하고 배가까이에 갑니다.


- 타니예르에 오르십시오 (41분 56초~)

배로 들어가면 입구에 적이 있고 층층에 적들이 있는데 우선 차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 파기니의 차를 찾으십시오 (43분 03초~)

- 추적 장치를 부착하십시오 (44분 15초~)

파기니의 차를 찾았으면 추적 장치를 설치하세요.


- 탈출 하십시오 (44분 28초~) 

갑판에서 엄폐한 상태에서 이상하게 들켰는데 그냥 총격전이 시작됩니다. 갑판의 모든 적을 제거하면 옆에 차한대가 있을 겁니다. 배 밖의 적과 싸울필요 없이 차를 타고 도망가면되요 저처럼 무식하게 싸울필요 없습니다.


(48분 04초~) 갑판 차량으로 탈출



■ 프랭크 파가니 처치 : 제압

- 도노반을 만나 프랭크의 최근소식을 들으십시오 (49분 06초~)
추적기를 사용해 프랭크 파가니의 위치를 알아내면 된다고 합니다.


- 파가니의 차가 있는 곳으로 가십시오

- 안으로 들어가십시오 (49분 34초~)

위치 추적기를 따라 파기니의 위치를 찾아내고 그의 차가 있는 곳의 안으로 들어가세요.


- 프랭크에게 가십시오 (51분 34초~)

프랭크가 있는 방은 잠겨있습니다. 이문을 부수고 들어가자마자 프랭크가 차를 타고 도망을 갑니다.


- 프랭크 파가니를 처치하십시오 (51분 53초~) 

빨리 차를 타고 쫓아 가세요. 차량 총격전을 통해 프랭키의 차를 폭파시키든 정지시키든 해서 프랭키를 잡아야 합니다.


- 프랭크 파가니와 대면하십시오 (53분 07초~) 

프랭크를 빈사상태로 만들어 대면하면 대화영상이 등장합니다. 초반에 은행을 털때의 정보를 말하는게 은행을 턴 진짜 목적은 돈이 아닌 지폐 인쇄원판을 훔치기 위한거였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하지만 곧 죽어버립니다. 구역 분배 이후 도노반과 대화씬이 더 있으니 꼭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