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마피아 3

마피아 III - 미션공략 : 제12화



■ PCP

- 바스티안의 PCP 제조자들을 처치하십시오 : 게이브 쇼빈 (1초~) 

대부분 창고나 안쪽에 있습니다. 그곳으로 가는길은 적들이 지키고 있기 때문에 암살로 적을 죽이면서 들어가면 마지막에 제조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 바스티안의 PCP 제조자들을 처치하십시오 : 빅스 부루너 (1분 5초~)

각 창고마다 적들이 있습니다. 가장 안쪽에 창고에 제조자와 보초들이 같이 있기 때문에 휘파람을 최대한 이용하며 제거하면 됩니다. 우선 밖에 적들 위주로 제거하는게 좋아요.


- 바스티안의 PCP 제조자들을 처치하십시오 : 로니 그리마 (4분 34초~)

로니 그리마가 있는 곳은 상당히 큰 창고입니다. 적들도 많고 귀찮으니 총격으로 끝내겠습니다. 술탄 몇개 까고

엄폐 사격하시면 쉽게 적을 잡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어려움 난이도라 피가 한, 두발이면 딸피가 됩니다. 체력칸이 늘어도 소용이 없네요.


- 택시 차고를 터십시오 (5분 29초~)

택시 차고로 가시면 적들이 많이 있습니다. 최단루트로 돈만 훔쳐나오는게 가장 좋긴한데 그렇게 하기는 좀 많은 적이 있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적을 암살하던지 총격으로 난장판을 만들어야 합니다. 적을 모두 제거하고 표시된 곳에 가면 숨겨진 돈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짭짤함)


- 베어 도넬리와 대화하십시오 (9분 22초~)

도넬리와 대화하면 바비 바스티안이 어디에 짱박혀 있는지 알려줍니다.


- 바비 바스티안과 대면하십시오 (10분 8초~) 

좀 넓은 지형의 사무실 건물입니다. 일층부터 위로 쭈욱 훑고 지나가면서 적들을 하나하나 제거하는게 좋습니다. 총격하는 것도 좋겠지만 그러면 힘들어 질 수도 있어요 증원까지 오면 난리 납니다. 암살루트는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바비 바스티안을 잡으면 죽일지 살릴지는 알아서 선택하시구요.



■ 뜨거운 고무 그리고 차가운 피

도노반을 만나면 또다른 부관의 정보를 줍니다. 프랭키 파가니가 해외로 자주 나가고 틱포 항구를 통해 뭔가를 옮겨오고 있다는 정보를 줍니다.



■ 자동차 절도

- 지나 코왈스키와 대화하십시오 (22분 25초~) 

주니어 홀랜드를 끌어내기 위해서 해야 할 것들을 알려줍니다.


- 도난된 차량을 파괴하십시오 (23분 35초~) 

방법은 창고의 차량들을 모두 파괴하면 되는 겁니다. 수류탄 꼭 챙기세요. 첫번째로 간곳에 차량이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적절하게 암살하시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주니어의 차량 절도 전문가들을 처치하십시오 : 데럴 '쥬' 브랜드 (29분 02초~)

보통 차량주변에 모여있습니다. 수류탄 하나 까서 몰살 시켜버리세요.


- 주니어의 차량 절도 전문가들을 처치하십시오 : 웨인 루젤 (29분 02초~)

우선 이층에 저격병부터 처리하세요. 밑에서 암살하는걸 들키기 쉽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적들은 암살이나 수류탄으로 모여있을 때 죽이는게 가장 빠릅니다.


- 지나 코왈스키와 대화하십시오 (31분 42초~)

주니어가 안달이 났다며 이야기해줍니다. 이제 주니어를 만나러가야 할 때인것 같네요.


- 잭 '주니어' 홀랜드와 대면하십시오 (33분~) 

잭 주니어가 있는 곳에 가면 정문 옆에 물로 뛰어 들어 밑에서부터 올라가는게 좋습니다. 물론 다른 루트도있겠지만 여기 루트가 좀 더 편한 거 같아요. 저는 암살 플레이 하다 들켜서 총격으로 가긴했는데 어떤걸 하더라도 암살보다는 총격이 좀더 나은 것 같습니다. 총기만 다양하게 들고 다닐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진짜 총기 두개는 아닌거 같아요. 탄약도 너무제한적이고 암살을 강요하는데 AI가 ㅄ같으니 재미도 없고 ...



■ 밀수

- 파블로 두아르테와 대화하십시오 (43분 25초~) 

팝스를 방해할 방법을 알려줍니다.


- 팝스의 밀수 수익금을 훔치십시오 (44분 35초~) 

밖에 적을 먼저 처리하고 이층으로 잠입해 나머지적을 처리하세요 돈은 꼭 챙기시고 팝수의 밀수품들을 모두 제거하면 피해액이 늘어납니다.


- 팝스의 집행관들을 처치하십시오 : 제리 페렛 베렛 (46분 54초~)

열차가 있는곳에 집행관이 있습니다. 우선 주변이 적을 최대한 제거한 후에 페렛 베렛에게 가까이 다가가 처치하세요.


- 항공 투하 작업을 방해하십시오 : 라디오 기술자 심문하기 (50분 42초~)

최단 루트로 이층으로 바로 올라가 조종실이 있는 곳까지 도착하면 라디오 기술자 주변의 적을 먼저 제거한 뒤 기술자를 심문하세요.


- 항공 투하 작업을 방해하십시오 : 버터빈을 처치하기 (54분 29초~)

역기 생각보다 적이 많습니다. 들키지 않게 조심하세요 가장 안쪽에 버터빈이 있는데 주변에 무장한 적이 같이 있어서 총격전이 발생하면 벌집되기 쉽습니다. 버터빈은 죽였는데 마지막에 죽었네요 어떻게 주먹으로 때릴때보다 총으로 때릴때 더 안먹히는지 모르겠습니다. 지긋지긋한 전형적인 만들다만 게임


- 파블로 두아르테와 대화하십시오 (59분 15초~) 

피해액을 채웠다면 파블로 두아르테와 대화하세요. 팝스가 궁지에 몰렸다고 이야기해줍니다. 이제 만나러 가볼까요?


- 월터 '팝스' 홀랜드와 대면하십시오 (1시간 01초~) 

아까 항공투하 작업 방해 라디오 기술자 심문했던곳을 다시 들어갑니다. 적이 좀더 많아졌구요 이층으로 올라가 조정실에서 배에 다리를 연결하고으로 배를 지나 건너편으로 가면 팝스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