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마피아 3

마피아 III - 미션공략 : 제11화



■ 남부연합

- 벨레어 슈퍼마켓에 들어가십시오 : 메이슨 카터를 심문하십시오 (46초~) 

밤이되면 벨레어 슈퍼마켓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뒷문으로 들어가면 이층까지 쉬운 루트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층에 올라가면 흑인을 경매로 팔고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여기가 그유명한 수류탄 물리엔진 영상이 나온곳이죠 인질빼고 다 죽이는...


(4분 16초~) 메이슨 카터를 심문하고 나면 증원이 옵니다. 적들이 몰려오는거죠. 몰려온 적들이 제법되니까 탄약이 없다면 적들을 하나하나 죽이면서 총을 바꾸든 탄약을 채우든 해야 합니다.


- 인신매매 피해자들을 구출하십시오 : 고뎃가족 (8분 2초~) 

고뎃가족들은 지하에 있습니다. 위에서부터 한넘씩 처리하면서 들어가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가장안쪽에 방을 열면 피해자 가족들이 있으니 구해주세요.


- 인신매매 피해자들을 구출하십시오 : 포사트 가족 (11분 37초~)

적들이 얼마나 바보 같은데 지들 편이 죽는데도 모릅니다. 보이는 거리나 들킬때 소리 이런 판정들이 애매하게 되어있어서 아무것도안했는데 들킬때도 있고 지멋대로죠 ㅎ 모든 적을 제거하고 나면 같혀있는 피해자 가족을 풀어주세요.


- 인신매매자의 오두막을 터십시오 (14분 25초~)

오두막을 털면 적들이 몰려옵니다. 털자마자 엄폐물에 숨은뒤 처리하세요.


- 잭키 그라말디와 대화하십시오 (15분 43초~)

이런짓을한 레미 듀발 그 개XX들는 죗값을 치뤄야 한다며 부탁합니다.


- '체스터 모로'를 처치하십시오 (16분 25초~) 

아까왔던 그 슈퍼마켓입니다. 밑에서부터 위로 훑고가면서 암살하시면 되는데 생각보다 적들이 많아서 들키면 힘들수 있습니다. 이층 구석방에 가면 체스터 모로가 있고 그의 부하 한넘이 이야기를 끝내고 나옵니다. 사무실 밖 모퉁이에서 기다렸다가 죽이고 몰래 들어가 체스터를 제거하세요.



■ 토니 데라지오 처치

- 로얄호텔에 잠입하십시오 : 도미닉의 차 훔치기 (28분 14초~) 

골몰에 있는 도미닉의 차를 훔쳐야 하는데 적들이 있습니다. 뒤로 몰래 돌아가서 안쪽에서 처리하면 들키지 않고 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 로얄호텔에 잠입하십시오 : 로얄호텔 차고로 운전해 들어가기 (30분 14초~)

도미닉의 차를 몰고 로얄 호텔 지하로 운전해 들어가면 문을 열어줍니다. 적당한곳에 세우고 로얄호텔에 잠입하세요. 선택지는 두가지가 있지만 차고로 운전해 들어가는게 좀더 쉬울겁니다.


-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십시오 (31분 02초~) 

엘리베이터쪽을 지키는 적 4명을 제거하면 됩니다. 모니터 요원 1명제거하고 양쪽에 문을 통해 좌, 우의 적을 제거하세요.


- 토니를 찾으십시오 (34분 44초~)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위로 올라가야 합니다. 사무실에 도착하면 적들이 대기중인데 이곳의 적은 크게 어려울것이 없습니다. 다들 떨어져 있고 엄폐물이 많아서 들킬 일이 크게 없어요.


한층 더 올라가면 복층으로 이루어진 곳이 나옵니다. 여기서는 위와 아래 움직이는 적을 잘봐야 하니 신경을 쓰면서 움직이세요. 들키면 총격전을 하면됩니다. 어차피 토니 찾으로 들어가면 토니가 알고 있는 상황에서 기관총을 쏘기 때문에 대충 잡으면됩니다.


- 토니 데라지오와 대면하십시오 (41분 12초~) 

다짜고짜 런처를 날리는 데라지오 -_- 이게 어디서 약을 팔어! 엄폐물에 숨고나서 기관총을 쏘기 시작합니다. 대충 총갈이 할때 집중적으로 쏘면 처리할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아요 어려운건 이거 끝나고 여길 빠져나가는게 초큼 어렵습니다.


토니를 펜트하우스에서 아래로 떨어트리는 링컨 클레이 여기 좀 멋있었네요 ㅎ 뉴스에서도 크게 보도하고 난리가 납니다. 경고치고는 큰거한방 날린거죠.


- 로얄 호텔을 빠져나오십시오 (42분 55초~)

여기서 런처를 얻을 수 있긴한데 지금은 아무짝에도 쓸모 없습니다. 들켰을때 전두할꺼 생각하면 절대 런처들고 나가지 마세요 게임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들키지 않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는데 로비에 어마어마한 적들이 쫙 깔리고 엎친데 덮친격으로 양쪽 계단으로 적들이 올라옵니다. 저는 임시방편으로 뛰어내렸는데 안들켰네요 ㅋ


나가는 방법은 의외로 쉽더라구요 부두(낚시)인형 던져서 시선을 몰아 주고 뒤로 슬쩍 빠져나왔더니 아무도 모릅니다. 여기서 중요한거 밖으로 나가면 차를 잘 골라타세요 저처럼 이상한차 타면 죽습니다. 0_0


- 경찰을 따돌리십시오 (46분 31초~) 

고물차 탔다가 개피보는 영상입니다. 즐겁게 봐주세요 ㅋㅋ 그래도 운좋게 중간에 잘갈아타서 좁은길로 들어갔더니 탈출햇네요 ㅠ



■ PCP

- 베어 도넬리와 대화하십시오 (50분 46초~) 

PCP라는 마약때문에 사업에 방해가 된다며 도와달랍니다.


- 바비의 판매책들을 심문하십시오 (52분 11초~) 

심문할 놈에게 달려들어 심문하고 나머지를 처리하세요.


- PCP 화합물 (53분 23초~)

화합물이 있는 곳에 도착하면 적들이 있는데 많지 않아서 그냥 총격전을 해도 상관없습니다. 귀찮아서 총격 암살 할것없이 하다가 닥돌할때도있습니다. 귀찮기도 하구요 차를 폭파시면되니까 수류탄 꼭 챙겨가세요.


- PCP 화합물 (54분 23초~)

여기도 아까와 마찬가지로 화합물이 들어있는 트럭을 폭파시키면됩니다.


- PCP 화합물 (55분 55초~) 

이곳은 화합물이 들어있는 드럼통을 폭파시키면 됩니다. 적을 제거하고 드럼통을 모두 폭파시키세요.


- PCP 화합물 (57분 13초~)

트럭과 화합물(폭발물)에 적들이 모여있습니다. 수류탄 몇개 까서 던지고 폭파시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