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마피아 3

마피아 III - 미션공략 : 제13화



■ 마약

- 빅 짐 맥코이와 대화하십시오 (3초~)

맥코이는 형사인데 프렌치 워드 마카르노의 마약사업때문에 골치가 아프답니다. 마약을 제조하는 개스턴 박사때문이라고 말합니다.


- 마약 밀매자들을 심문하십시오 (1분 11초~)

묘지에 가면 마약밀매자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심문해야 할 대상만 심문하면됩니다.여기서 진짜 웃긴게 싸우다가 화염병들고 있는 애를 한대 쳤더니 같이 불붙어서 죽었네요 -_-


- 마약 밀매자들을 심문하십시오 (14분 13초~)

가게안에 심해야할 적이 있습니다. 다짜고짜 들어가서 심문하고 나머지적은 죽이면 됩니다. 


- 마약공급 보트를 파괴하십시오 : 저택에 있는 마약운반 거점을 습격 (5분 51초~)

저택으로 가면 양쪽으로 다수의적이 있습니다. 저택안으로 가는것이 아니라 저택 뒤로 가면 마약을 운반하기 위한 강이 있습니다. 거기에는 적들이 많이 있구요. 강위에 있는 보트를 폭파시키는 것이 목적입니다.


- 마약공급 보트를 파괴하십시오 : 보트창고에 있는 마약운반 거점을 습격 (5분 51초~)

보트 창고로 가면 강쪽으로 들어갈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물론 정문으로도 들어갈 수 있구요 들어갈수 있는 루트는 많습니다. 지형이 큰곳일수록 그렇구요. 안에서부터 자근자근 밟고 가는게 좋을때도 있습니다. 그리고 목적은 보트 폭파입니다.


- 개스턴의 집행관들을 처치하십시오 : 레스터 테리엇 (9분 33초~) 

레스터 테리엇이 있는 창고쪽으로 가면 적들이 둥글게 포진되어 있습니다. 차량에 엄폐한뒤에 앞에 적을 제거하고 잠입하려 했지만 들켜서 총격으로 했네요 ㅠ


- 개스턴의 길거리 마약상들을 처치하십시오 (10분 54초~)

대충 총갈기면 죽일 수 있습니다. 몇놈 안되요. 신고하는 사람이 있는데 쫓아가서 못하도록 기절시키시구요.


- 빅 짐 맥코이와 대화하십시오 (11분 20초~)

이제 개스턴 박사가 어디있는지 알아냅니다. 자 개스턴 박사를 잡으러 가볼까요!


- '개스턴 박사'와 대면하십시오 (12분 15초~)

개스턴 박사가 있는 곳에 가면 가게에서 지하로 이어지는 클럽이 있습니다. 가게로 들어가 지하 입구를 지키는 적부터 먼저 제거하고 지하로 내려가세요. 여기서부터는 영상을 참고하는게 좋습니다. 약간 미로처럼 되어있어서 적들이 있는 위치를 이야기 하기 쉽지 않아요 다만 수로가 있는 곳에 도착하면 거기서부터 개스턴 박사가 있는 방까지 금방이니까 원형 지하 클럽에서 수로가 있는 곳을 찾으세요.


개스턴 박사를 잡았더니 버그걸려서 대사가 안나오네요 짜증나게 진짜 만들다만 게임 -_- 아 빡쳐!



■ 섹스

- 헤롤드 콜리와 대화하십시오 (20분 17초~) 

VIP 매춘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고급창녀를 가지고 VIP를 관리한다는 내용인것 같네요. 이게임을 하다보면 이상하게 한국이랑 겹쳐 보이는 것들이 있습니다. 세계 어딜가나 부패와 비리는 일맥상통하는 것들이 있나봐요


- 포주들을 심문하십시오 (21분 17초~) 

창고에 도착하면 포르X를 찍고 있는 포주들을 볼수 있습니다. 적당히 죽여주고 심문할 포주를 잡아 정보를 얻으세요. 그리고 주변에 영상물들을 다 없애고, 돈도 챙기셔야 합니다. 피해액을 많이 늘려야 중간에 귀찮은 미션들을 안해되니까 최대한 피해액을 늘리세요.


- 포주들을 심문하십시오 (24분 9초~)

포주심문하면 되는거니까 포주심문하고 나머지 적들을 처리하세요.


- 변대 VIP들을 처리하십시오 : 페니스 선장 (25분 12초~)

저택에서 변태파티를 하는 중입니다. 중앙이 뚤린 지하, 1, 2층 건물인데 적들이 상당히 포진되어있어요 그리고 중앙이 뚤려 있기 때문에 적들을 제거할때 조심해야 합니다. 방과 방사이를 이동하면서 하나씩 처리하세요. 중간에 변태짓하는 VIP를 제거하시면서 페니스 선장이 있는 곳까지 이동하면됩니다.


이층 왼쪽 끝방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중간에보면 얼마나 변태짓을 하는지 죽은 매춘부도 보입니다. 목표를 제거했으면 그방에서 챙길거 다 챙겨서 나가면 미션완료


- '핸섬' 해리의 집행관들을 처치하십시오 : 어빙 피쇼 (33분 38초~)

여기 잘보시면 얼마나 AI들이 바보인지 알수 있습니다.


- '핸섬' 해리의 집행관들을 처치하십시오 : 어니 루포 (34분 55초~)

여기도 보면 포르X노를 찍고있네요 대충 적들을 제거한뒤 어니 루포를 제거하면 됩니다. 크게 어려운 맵은 아니에요. 저는 암살하다 들켜서 총질하게 되었지만 ...


- '핸섬' 해리의 집행관들을 처치하십시오 : 오스카 시바토 (38분 38초~)

밖에 적을 모두 처리하면 이층에 ㅅ스를 즐기고 있는 오스카 시바토를 만날수 있습니다. 매가지를 따고 싶었지만 ... 안되서 총기로 발랐네요


- 포르노 영화를 찾아 파괴하십시오 (40분 46초~)

피해액을 채웠다면 파괴해야할 영화의 위치가 보이지 않을 겁니다. 이제그냥 헤롤드 콜리에게 가서 해리의 정보를 얻으세요.


- 헤롤드 콜리와 대화하십시오 (42분 2초~)

헤롤드와 이야기하면 해리의 위치를 알게됩니다.


- '핸섬' 해리 로비쇼와 대면하십시오 (42분 34초~) 

운 벨 자뎅(아까갔던 VIP 파티장소)이라는 꽃집앞에 가면 안에 적이 있습니다. 몰래들어가 적들을 제거하고 안으로 들어가세요. 위치는 다들 아실테고 대충 적이 많아 진것 뿐이니 적당히 잠입으로 처리하면서 들어가세요. 이층으로 중앙으로 가면 핸섬 해리가 있습니다.



■ 레미 듀발 처치

- 도노반이 레미 듀발에 대해 더 알아냈습니다 (48분 15초~) 

도노반이 묵고 있는 모텔로 가서 이야기를 나누십시오. 여기서 레미 듀발과 살마카르노의 여동생인 올리비아 마카르노에 대한 대화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 남부연합 집사를 찾으십시오 (51분 02초~)

프리스코필즈의 지역에 들어가면 지역전체가 레미 듀발의 레이더 안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자동차를 타고 가다보면 갑작스럽게 보복이 들어오니까 적당이 이동하다가 정지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차안에 있다가 벌집되기 쉽상이니 차에 엄폐하시고 적들의 공격에 대비하세요 폭탄이나 런처가 있으면 좋습니다. 차량을 폭파시키는게 가장 빠르게 적을 죽일 수 있거든요.

- 남부연합 집사를 심문하십시오 (51분 49초~) 

공격하는 무리에 남부연합 집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그넘을 잡아서 심문하세요.


- 남부연합 집회로 가십시오 (52분 33초~) 

집사를 심문하면 집회장소를 알게됩니다. 빨리 집회장소로 이동하세요. 집회 장소에 도착하면 상정상에 있기 때문에 밑에 있는 적들을 우선 제거하고 집회 장소로 들어가야 합니다.


- 남부연합 집회로 가십시오 (52분 33초~)

집회장소로 들어가기 전에 적을 죽인 장소에 보면 다양한 무기와 투척무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요한것이 있다면 챙겨가시고 아니라면 무기차를 불러 탄약과 투척무기를 채워서 올라가세요.


(54분 03초~) 레미 듀발이 단상에 올라가 집회를 하고 있습니다. 저넘부터 잡고 시작하세요. 총격을 하게 될텐데 중요한건 오른편의 적 3명은 잡고 가야 좀 편합니다. 모든적을 제거하고 나면 마지막 듀발을 처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