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마피아 3

마피아 III - 미션공략 : 제09화



■ 폐기물

- 청소부들을 처리하십시오 : 미스터 허니서클 (18초~) 

불법 폐기물 처리하는 곳에 도착하면 다수의 적이 있습니다. 암살로 죽이듯 총격전으로 죽이든 알아서 하면됩니다. 처치 해야할 적을 제거하면 미션완료


- 청소부의 돈을 훔치십시오 (5분 35초~)

청소부들이 있는 곳에 잠입하면 창고 두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여기저기 청소부들이 있는데 모두 제거하고 숨겨진 돈을 훔치세요.


- 폴 '퍼피' 시몬스와 대면하십시오 (9분 37초~) 

이전에 왔던곳입니다. 다시 들어가야 하는데 중요한건 폴 퍼피 시몬스라는 인물을 처리하는 겁니다. 이층 끝방으로 가면 있으니 이전에 들어갔던 계단으로 올라가 이층으로 잠입하는 루트로 가면 됩니다. 폐기물 미션완료.



■ 부패한 변절 (17분 14초~) 

도노반을 만나면 마르카노의 부관인 토니 데라지오의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 마르카노의 장부를 관리하고 있고돈세탁, 뇌물등의 일을 하는게 토니 데라지오입니다. 스토리 씬이 끝나고나면 이제부터 리펜트 잡지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그전부터 되었는지는 확인안했지만 이제 지도에도 표시되고 그럴꺼에요.



■ 건설  

- '레니 데이비스'와 대화하십시오 (19분 40초~)

마누라 몰래 여자랑 재미보다가 사진찍혀서 협박당하고 있는 레니 데이비스 쉽게 말해 꽃뱀 설계에 걸린거죠.가짜건설 계약서를 승인하고 카바르 건설에 돈을 내놓으라고 협박당하고 있다네요.


- 카바르의 건설 현장 감독을 심문하십시오 (21분 20초~) 

현장에 가면 조무래기 몇명이랑 심문해야할 현장 감독이 보입니다. (이름만 바뀐 반복미션이니 어떻게 해야할지 알겠죠?) 끝내고나면 주변의 적들과 건설차량등을 모두 폭파시키면 피해액이 늘어납니다. 피해액을 최대한 빨리 채워서 보스 잡으러 가는게 가장 빠른 루트이니 알아두세요.


- 카바르의 건설 크레인을 철거하십시오 : 기폭장치 설치하기 (23분 20초~)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위의 두명의 적을 제거하고 크레인이 있는 중앙계단쪽으로 내려가면 바로 크레인으로 갈 수 있습니다.


- 카바르의 건설 크레인을 철거하십시오 : 빨리 현장 떠나기 (27분 45초~)

일정한 거리를 두고 건설현장에서 멀어지면 크레인이 폭발합니다.


- 카바르의 돈을 훔치십시오 (29분 24초~) 

나머지 피해액을 채우기에는 충분할 겁니다. 안쪽 사무실로 들어가면 한명이 잡혀 있는 상황이고 4~5명의 적이 지키고 있습니다. 대충 처리하고 사무실의 돈을 챙기세요.


- 카바르의 집행관들을 처치하십시오 : '기저' 크루자트 (32분 04초~) 

들켜서 총격전으로 했는데 와..피가 너무 빨리 깍여서 미치겟네요. 어쩔수 없이 지원군을 불렀습니다. 여기서 팁을 하나 드리자면 돈있으면 애들 마구마구 불러도 되구요 아니면 사용하고자 하는 능력에 해당하는 언더보스들의 부가미션을 해주면 마커라는 것이 1개씩 생깁니다. 그거 이용하면되요... 너무 노가다라 차라리 돈질 하는게 훨씬 나아요.


- 카바르의 집행관들을 처치하십시오 : 말론 보르도 (33분 55초~)

째즈클럽문을 강제로 열고 들어가면 뒤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어찌 제거할 지는 알아서 선택하세요. 폭탄도 좋은 제거 방법이 됩니다.


- '레니 데이비스'에게 돌아가십시오 (35분 30초~)

- '지미 카바르'와 대면하십시오 (36분 55초~) 

이제 카바르와 대면할 시간입니다. 아까 크레인을 폭파시켰던 곳으로 가면 적이 더 많아진 상태일겁니다. 입구서부터 위까지 촘촘하게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천천히 들어가세요. 건설중인 최고층까지 올라가면 카바르를 만날수 있습니다.



■ 협박   

- '해롤드 콜리'와 대화하십시오 (46분 23초~)

지하 주차장에 있는 해롤드와 대화하면 공무원이나 정치인에게 돈을 대주는 프랭키 버나드에 대한 이야기를 해줍니다.


- 협박물 배달원들을 심문하십시오 (47분 50초~) 

현장에 도착해 배달원을 심문하고 나머지는 제거하면 됩니다.


- 협박물 배달원들을 심문하십시오 (49분 38초~) 

현장에 도착해 배달원을 심문하고 나머지는 제거하면 됩니다.


- 수금원을 찾아 미행하십시오 (50분 58초~) 

미행미션의 경우 자동차를 타고 돌아다니다보면 붉은색 표시된 차량이 지도에 뜹니다. 그 차량을 따라가다보면 미행미션 시작이라는 문구가 뜨거든요 조심히 따라가면 됩니다. 미행미션은 모두 이렇게 시작되니 알아두세요.


(52분 25초~) 마지막에 도착한곳이 놈들의 만남의 장소입니다. 가서 폭탄하나 까서 전멸시키세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 접선 장소를 찾아 돈을 훔치십시오 (53분 34초~) 

이런류의 미션은 지도를 열어보면 똑같은 표시로 된 것들이 여러게 퍼져있는 게 보일겁니다. 그게 전부 찾아야할 것들이니 참고하세요. 포르노 영상 찾는거라든지 대부분 이런미션입니다. (복붙미션이라는 말을 듣는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물론 피해액을 늘리기 위해 다른 미션을 선택가능하니 알아두세요)


- 프랭키의 집행관들을 처치하십시오 : J.C. 맥콜 (57분 20초~) 

JC 맥콜만 처리할수 있으면 좋겠지만 옥상에 모여 있기 때문에 위에 있는 적들부터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계단으로 내려가면서 올라오는 적들을 제거하면 끝!


- 프랭키의 협박용 자료를 훔치십시오 (59분 15초~)

헬스클럽에 들어가면 적들은 별로 없습니다. 중앙반대편 계단을 통해 위로 올라가면 협박용 자료가 있는 방까지 갈 수있습니다. 가는 길은 영상참고하세요. 자료를 찾았으면 왔던길을 그대로 되돌아가면 됩니다.


- '해롤드 콜리'와 대화하십시오

지하 주차장으로 가서 해롤드와 대화하면 됩니다. 여기서 버그 걸려서 해롤드 콜리와 대화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못찍었습니다. -_- 중간중간 미션버그가 얼마나 많은지 말도 못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