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마피아 3

마피아 III - 미션공략 : 제08화



■ "내 안에 45구경" (카산드라 선택 미션)

- 카산드라와 대화하십시오 (11초~)

카산드라의 상점으로 가서 대화하십시오. 도시 곳곳에 숨겨져 있는 총기를 훔쳐와 달라고 합니다. 사람들이 자신을 지킬 수 있게 총기를 유통하려고 합니다.


- 무기 화물을 훔치십시오 (2분 50초~)

해당 지역에 도착하면 무기가 있는 창고에 도착합니다. 적들이 상당히 많은데 나중에 화기라는 메인 미션에서도 여기에 옵니다. 똑같은 곳 똑같은 미션을 몇번씩이나 해야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우선 온김에 이곳에 배선함에 도청기를 설치하세요 나중에 스토리 미션할때도 오게됩니다.


적을 제거하든 차만 훔쳐타고 도망을 가든 알아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 트럭을 카산드라에게 가져가십시오 (6분 36초~) 

트럭을 몰고 카산드라 상점에 붉은색 원안에 세우시면 됩니다.


- 카산드라에게 돌아가십시오 (8분 5초~)

미션을 완전히 완료하려면 카산드라와 이야기해야합니다.



■ 죽은자는 돌아오지 않는다

- 도노반과 만나십시오 (8분 52초~) 

도노반과 만나기 위해 버스정류장에 이동합니다. 거리가 제법 됩니다. 도노반을 만나면 엔초 콘티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 마카르노와도 연줄이 다아있는 인물의 부관인데 철도, 산업 폐기물, 건설등의 합법적 사업을 하는 인물입니다. 마카르노를 점점 조여가기 위해 이 미션을 진행해야 합니다. 여기서 다수의 스토리 미션이 생기게됩니다.


이번미션의 목표는 엔초 콘티를 빨래짜듯 쥐어짜서 보스를 알아내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그가 하는 사업 전체를 빼앗거나 망가트려야 합니다.



■ 총기

- 코니 디마르코와 대화하십시오 (10분 43초~)

예전에 로우강 미션에서 본적있는 넘이죠 총기에 대한 정보를 줍니다. 마카르노와 엔초가 산티니를 통해 총기를 마구 퍼다 나르기 때문에 길거리에 총기가 넘쳐나는 거라며 말합니다. 거래장소가 표시된 장소로 가서 죄다 없애야 합니다.


- 열차 강도를 심문 하십시오 (12분 23초) 

열차 강도가 있는 곳에 도착하면 적들이 제법 있습니다. 제거 스타일은 알아서 하시고 저는 항상 암살입니다. 모두 제거한 뒤에 심문할 넘을 잡으면 산티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산티니의 총기 거래 지도를 훔치십시오 (17분 22초~) 

암살하다가 들켰는데 참 이게임이 웃긴게 암살일때 잘 들키지 않다가 만약 들키게 되면 애들이 대놓고 총들고 나와서 움직입니다. 총에 맞아도 잘안죽는걸 어필하는 것 처럼 말이죠 ㅎㅎ 저는 한두대 맞으면 뒤질판인데 적들은 헤드를 맞아도 잘죽지 않고 판정도 좋지 않습니다.

거기다 게임을 하는 내내 총기 줌인 감각이 이상하게 다른게임 다릅니다. 좋지 않는 쪽으로 말이죠. 약간 옆으로 삐끗하게 잡힌다고 해야하나 어설프다고 해야 하나 암튼 그렇습니다.


혼자서 하다가 안되면 증원군을 부르세요 우리도 비토가 있기 때문에 증원군을 부를 수 있습니다. 우리애들은 3명이 오는데 완전 특공대입니다.

(25분 5초~)
적을 모두 제거했으면 주변에 폭발물들을 모두 터트리세요 거래지도도 챙기시구요.

- 산티니의 돈을 훔치십시오 (25분 30초~)
산타니가 돈을 꿍쳐둔곳에 가면 1, 2층으로 적들이 있습니다. 옆으로가서 잠긴문을 뚫고 이층에가면 산티니의 돈이 있습니다. 그것만 훔쳐서 나와도 되니 적들을 다 상대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층으로 가는 루트는 잠긴문 쪽으로 밖으로 한명 이층 안에 한명 이렇게 있으니 몇명만 제거해도 충분히 훔쳐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피해량을 늘리려면 총기들을 다 폭파시키는게 가장 빠르게 때문에 지원군 불러서 쓸어버렸네요 ㅎ

- 산타니의 무기거래를 망쳐놓으십시오 (28분 47초~)

산타니의 총기 거래 지도를 훔쳤으니 무기거래를 한 곳으로 이동해 그곳을 난장판으로 만들던지 암살로 없애던지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피해액만 채우면 되니까 대충 했습니다. 왜냐 350달러만 피해입히면 끝이거든요. 피해액이 남았았다면 산타니의 무기거래 망치는걸 몇번해야 합니다.

 
- 코니 디마르코와 대화하십시오  (34분 16초~)

코니와 대화하면 이번일로 하여금 엔초와 마카르노는 물먹게 되었다고 합니다. 산타니는 은신처에서 머리를 싸메고 있을 거라며 가보라고 하네요.


- '피트 산티니'와 대면하십시오 (35분 07초~)

아까 총기 거래 지도를 훔친 곳입니다. (36분 46초~) 이곳에 침투하는 가장 좋은 루트는 뒤쪽으로 이동해서 이층으로 바로 올라가는 계단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 그곳 루트가 가장 빠를 겁니다. 대신 양쪽에서 이동하는 적에게 들키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층에 올라가서 하나하나 유인해 제거하면 나중에는 산티니만 남게되죠 산티니를 어떻게 처리할지는 알아서 선택하세요. 누구에게 맞길지도 알아서 선택하시구요.



■ 어떤놈을 쏘려고 (도노반 대화)

- 도노반과 대화 하십시오 (43분 15초~)


■ 세상 돌아가는 이치 (제임스 신부 대화)

- 도노반과 대화 하십시오 (44분 56초~)



■ 폐기물

- 마리아 바바와 대화하십시오 (47분 05초~)

고가도로 옆에 있는 곳에 창고안에 마리아 바바가 있습니다. 폐기장에서 일하는 직원입니다. 하지만 부패된 사업장이란걸 알게된거죠 불법으로 폐기물을 처리하고 회사 운전사들을 갈취한다고 합니다. 거기다 사람죽이는 일까지 시키는 걸 알게된거죠.


- 폐기물 처리장을 파괴하십시오 : 폭탄을 설치해 폐기물 처리장을 파괴하기 (48분 25초~)

폐기물 처리장에 들어서면 왼쪽에 이층으로 올라가는 루트가 있습니다. 그곳을 통해 폐기물 처리장 안까지 들어갈수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세요. 어차피 터트리면 되는거니까 남은 적들은 신경쓰지 말고 폭발물이 있는 곳까지 가면됩니다. 폭발물을 설치하고 나오자마자 폐기물 처리장 앞에 있는 차를 타고 밖으로 이동하면 폭발합니다.


폐기물 처리장에서만 피해액의 절반정도를 채울 수 있습니다. 잘만 하시면 돈도 줍고 적도 제거하고 폭발물터트리고 하면 말이죠.


- 갈취꾼들을 심문하십시오 (56분 20초~)

심문해야할 넘 빼고 다 죽이면됩니다. 아니면 빠르게 뛰어들어 심문할 적만 심문하고 도망가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구요. 대신 피해액때문에 그런거니 저는 다 죽이고 심문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