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마피아 3

마피아 III - 미션공략 : 제07화



■ 도살자를 처치하십시오

- 버크의 아이언 앤 메탈로 돌아가십시오 (11초~)

이제 버트의 바램대로 도살자 제거해야 합니다. 버크와 이야기 하십시오.


- 버크의 아이언 앤 메탈을 지키십시오 (1분 45초~)

바비에라 에게서 가게를 지켜야 합니다.버크와 그의 딸 링컨 셋이서 적들과 싸우게 되는데 우선 저격총을 장착하세요. 이곳에서의 포인트는 차량으로 들어오는 적의 위치에 있는 폭발물을 터트려 한방에 없애는겁니다. 늦었다고 하더라도 숨어 있는 곳곳에 폭발물이 위치해 있으니 잘 이용하면 금방 없앨 수 있습니다.


- '도살자'와 대면하십시오 (4분 3초~) 

첫번째 적무리를 제거하고 나면 도살자가 들어옵니다. 적을 죽이다가 많이 남아 있지 않을 때 도살자를 공격해 총기나 저격도 괜찮지만 폭발물, 폭탄, 화염병으로 한방에 보내는게 좋습니다. 도살자를 빈사 상태로 만들었으면 나머지 적들을 모두 제거하세요. 위에서 제거하는데는 한계가 있으니 내려가서 적절히 상대하면됩니다.


- '도살자'에게로 이동하십시오 (7분 5초~)

뭐라뭐라 씨X리는데 솔직히 버크가 얼마나 잔인하게 죽이는지는 뒤에 보면 나옵니다. 지금은 60년대 말인데 80년대에 시체가 발견되었다고 하는거 보면 발견된 사체에는 제대로 뼈가 남아있지 않을 만큼 부서져있었다고 말하죠 버크가 제정신이 아닌것만은 분명합니다. 영상씬에서도 그렇고 ...


■ 가던길을 끝까지

- 양조장에서 버크를 만나십시오 (9분 1초~ : 스토리 영상) 


■ 감정적 애착

- 회담을 요청하심시오 (13분 53초~)

있는 곳에서 회담 장소까지는 어마어마하게 거리가 걸릴겁니다. 아주 구석탱이에 쳐박혀 있어서 오래 운전하고 갔네요 거기다 회담 끝나고 다시 나가려면 그만큼 시간이 걸린다는거 -_-


스토리 영상에서 서로 믿지 못해서 난리가 나죠 그런상황에서 링컨이 중재를 합니다. 난 여기있는 당신들 다 안믿는다. 그러면서 3명의 골치꺼리를 해결해준 것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빠질사람은 빠져 그대신 빠진사람은 내 킬 리스트의 가장 위에 적히게 될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이제까지 해결해준일을 보면 링컨을 절대 무시할 수 없죠.


이후 미션은 인맥미션을 우선 하겠습니다. 카산드라, 비토, 버크 3명의 각 부관들에 대한 부가미션을 함으로서 인맥을 형성하는 겁니다. 어차피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이긴 한 부가미션이지만 해둬서 나쁠것 없어요 이유는 언락되는 능력들 때문에라도 수익금이 늘어야 잠금해제되는 것들이 있거든요.



■ 않좋은 일은 모두 없던걸로 (엠마뉴엘 부가미션)

- 엠마뉴엘과 대화하심시 (19분 2초~)

선착장에 있는 엠마뉴엘을 만나 대화하면 일을 대마초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불법 화물 운반에 대한 미션입니다.


불법화물 운반☆

불법 화물운반을 도와주면 해당 갱의 부관 수입이 올라가기 때문에 상납금도 올라가게됩니다. 그러니까 상납금도 올리고 덤으로 부관들의 충성도도 높이는 일석이조의 일입니다. 꼭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튀통수 맞기 싫으시다면 말이죠. ㅎ


- 밀수 항구로 가십시오

- 보트에 타십시오 (21분 56초~)

선착장에 도착하면 적들이 대기중입니다. 가뿐히 제거해주시고 강에 있는 보트를 타세요.


- 투하 위치로 가십시오 (23분 42초~) 

비행기가 날아와 대마를 강에 떨어트리고 갑니다. 포인트까지 이동하세요. 여기서 중요한건 화물에 가까이 가면 보트에서 내릴 필요 없이 '건지기' 키를 누르면 보트에 담습니다. 절대 보트에서 내릴 필요 없으니 알아두세요.


- 대마초를 카산드라 사업장으로 운송하십시오 (24분 34초~) 

대마를 모두 회수했다면 보트를 타고 강을따라 해당 포인트까지 이동하세요 선착장에 도착하면 빨강색원이 보일겁니다. 그안에 보트를 멈추고 내리면 트럭으로 갈아타게 됩니다. 트럭을 타고 카산드라 사업장까지 이동하세요. 사업장안에 붉은 원에 트럭을 세우고 내리면 배달임무는 완료.


- 엠마뉴엘에게 돌아가십시오 (25분 39초~) 

부관인 엠마뉴엘을 만나야 미션이 완료되니 알아두세요. 엠마뉴엘과 이야기하면 너와 내가 처지가 같다고 이야기 하지말라며 화를 내고 분노합니다..


불법화물 운반 이익☆

불법 화물 운반으로 생기는 이익은 첫번째로 마르카노의 수익을 줄이게 되고, 현재 동료 갱단의 수익이 늘어납니다. 그리고 갱과 부관의 충성도가 높아지게되죠 도움도 요청도 할 수 있습니다.



■ 꼬이고 꼬였지 (니키버크 부가미션)

- 니키와 대화하십시오 (27분 54초~)

니키와는 아는 사이입니다. 링컨이 오빠와 알던사이이니 당연히 알고 있는거죠 그리고 어릴때 자주 놀았던 사이였나 봅니다. 약간... 으흠? 한 기운도 느껴지고 말이죠 니키의 미션은 밀주에 대한 미션입니다.


- 트럭을 훔치십시오 (31분 33초~)

트럭이 있는 포인트까지 이동한 후에 적진에 몰래 들어가서 트럭을 훔쳐타고 달아나면 됩니다. 그러나 저는 다 암살로 제거하고 유유히 트럭을 몰고 나왔네요. 이건 영상을 참고하세요. 트럭이 있는 곳에 적들이 많으니 다짜고짜 총질하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 난이도일때 피가 ... )


- 트럭을 버크의 사업장으로 가져가십시오 (39분 30초~)

사업장에 도착하면 붉은색 원에 정지 시키면 됩니다.


- 니키에게 돌아가십시오 (39분 50초~)

니키에게 돌아가 말을 걸고나면 미션은 완료됩니다.



간단하군 (알마 부가미션)

- 알마와 대화하십시오 (41분 55초~)

비토의 부관인 알마와이야기하면 요즘 비토는 예전 전성기의 비토를 보고 있는 느낌이라며 감사해 한다 한편으로는 이복수가 끝나고나면 다른 사람들처럼 비토를 제거할 거라는 의심을 하게됩니다. 그거야 어찌되었든 미션 목푶는 화물트럭을 훔치는 겁니다. (3명의 미션이 죄다 똑같죠? ㅎ)


- 컨테이너 트럭을 훔치십시오 (44분 37초~) 

해당 지역에 가면 적들이 쫙 깔렸습니다. 컨테이너 트럭이 있는 곳에도 적이 꽤 있으니까 총격전을 하고 싶으면 해도됩니다만... 자신없으면 하지마세요 어려움 난이도만 아니면 총격으로 갈길만 한데 지금은 암살밖에 수가 없네요.


- 트럭을 비토의 사업장으로 가져가십시오 (52분 25초~) 

훔친 컨테이너 트럭을 비토의 사업장으로 가져가 붉은 원안에 세우면 미션은 완료됩니다.


- 알마에게 돌아가십시오 (53분 10초~) 

화물 배달이 끝나고 알마와 대화해야 한다는거 잊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