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고스트 리콘 와일드 랜드

고스트 리콘 : 와일드 랜드 - 미션공략 제13화 (최정예 난이도)



★ 지역 : 몬투욕 / 보안 간부 : 칼 북하트

칼북하트도 잡았고 그냥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셔도 되는데 깔끔한 성격이라면 이런거 그냥 못두시는 분들 계실꺼에요. 그래서 몬투욕의 남은 미션을 하겠습니다.


■ 미션 : 완전군장 (4초~)

- 박격포 포탄상자 파괴하기 (12초~)
적진에 잠입에 박격포 포탄 상자를 파괴하는 임무인데 잠입으로 하시려면 C4를 사용하고 그냥 닥돌하시겠다 하시면 저항군 불러서 보이는데로 폭파 시키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잠입하다 들켜서 닥돌로 갔습니다. ㅎㅎ


■ 미션 : 교관 (6분 27초~)

- 산타 블랑카 훈련 교관 처치하기 (6분 34초~)

이 미션은 3명의 산타 블랑카 교관을 처치하는 미션입니다. 잠입하면 쉬운데 ... 제가 멍청하고 Ai까지 멍청해서 들켰네요. 한씩 잡고 나갔다가 삥둘러서 또 잡고 이런식으로 하면 잠입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다만 들키면 적들이 제법 등장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지역 : 바르베초스 / 밀수 간부 : 풀포★

■ 엘 풀포 조직도 영상 (13분 11초~)


■ 미션 : 엘 풀포의 오른팔 (14분 17초~)

- 광산 관리자 심문하기 (14분 26초~)

이곳은 적진으로 들어가기 전에 각 탱크 위에 자리잡고 있는 저격병부터 처리하고 들어가야합니다. 그냥 조심조심하고 들어가도 상관은 없지만 저격병의 눈은 매의 눈이라 .. 들키기 쉽상입니다. 우선 드론으로 적들의 위치부터 파악하고 탱크쪽 저격병과 움직이는 일반 적도 같이 제거해야 합니다. 저격병이 죽은걸 움직이는 일반 적이 눈치채면 들키거든요.


광산 관리자는 아래 헬기가 있는 건물 이층에 있습니다. (20분 38초~) 광산관리자를 잡으면 포획하는것이아니라 심문하는 것입니다. 그자리에서 빠르게 심문하는게 좋습니다. 적이 나타나서 죽이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해요.


- 와그너 구출하기 (21분 6초~)

- 와그너 포획하기 (2228초~)
바로 위층의 헬기를 타고 아랫쪽 광산으로 빠르게 이동하세요. 제한시간 4분이 지나기 전에 와그너를 구출해야 합니다. 건물안에 적들이 꽤 있습니다. 교전이 벌어지면 안으로 들어가지말고 밖에서 하나씩 제거하세요.


- 바르베초스 찰리 지점으로 와그너 구출하기 (22분 43초~)

우선 교전이 벌어졌기 때문에 적 지원군이 도착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지원병을 제거하고 차량이든 헬기든 타고 이동하세요. 헬기 호출했더니 또 이상한데 호출되네요 -_- 이거 진짜 발암입니다. 호출한 헬기에 깔려 죽은적도 몇십번 있었습니다. 차라리 이럴꺼면 미션할때는 호출안되게 하던지 -_- 찰리 지점으로 구출하면 미션완료.



■ 미션 : 현금 수송 트럭 (25분 11초~)

- 카르텔 현금 수송 트럭 강탈하기 (14분 26초~)

돈세탁을 위해 현금을 운송하는 트럭을 강탈하는 미션입니다. 아주 쉬운 미션입니다. 우선 장갑차를 타고 이동하는 경로를 따라 가서 공격해 적을 제거하고 트럭을 빼앗아 해당 지점으로 운송하면 끝입니다.


- 발각되지 않고 풀포의 은신처로 현금 수송 트럭 이동하기 (26분 25초~)

- 들키지 않고 풀포의 은신처에서 빠져나오기 (27분 05초~)

트럭을 옮겼으면 은신처에서 들키지 않고 나와야 합니다. 발각되면 끝입니다. 최대한 들키지 않는것을 목표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가장 좋은건 이동 루투에 적을 들키지 않고 죽이는 것이고, 빠르게 적진을 나와서 멀리 떨어지는 것입니다.



■ 미션 : 은행털이 (2957초~)

- 은행 담당자를 심문해서 금고 암호 획득하기 (3011초~)

우선 은행 담당자를 심문해 금고 암호를 획득하기전 까지는 잠입으로 하는게 좋아요 적들몰려와봐야 좋을거 없구요 그후에 금고문을 열면 어차피 적들이 몰려오기 때문에 빠르게 있는 적들을 제거하고 제한시간동안 금고를 지키는게 좋습니다.


- 금고문 개방하기 (36분 05초~)

금고안으로 들어가면 생각보다 민간인이 많습니다. 자칫 하다 민간이 많이 죽여서 게임오버 될수 있으니 총쏠때 조심하세요.


- 저항군 도찰할 때까지 금고 방어하기 (41분 36초~)

금고문을 개방하면 제한시간 3분이 주어지고 적 증원이 도착합니다. 정문으로 들어오는 차량외에도 양 싸이드로 그냥 들어오는 적들도 있으니 너무 정면만 보고 있지마세요.



■ 미션 : 니디아의 현금 (4445초~)

- 니디아 플로레스의 컴퓨터 찾기 (44분 55초~)

해당지역으로 이동해 니디아의 컴퓨터를 찾으세요.


- 니디아 플로레스의 컴퓨터 해킹하기 (45분 34초~)

컴퓨터가 있는 건물 가장 위층으로 올라가 해킹하고 나오면 미션완료.



■ 미션 : 엘 풀포 (4749초~)

- 발각되지 않고 엘 풀포의 은신처에 도달하기 (4806초~)

- 공항까지 엘 풀포 보호하기 (54분 10초~)

발각되지 않고 엘 풀포의 은신처에 도달하면 생각보다 적들이 없는 걸 알수 있습니다. 엘 풀포가 공항까지 안전하게 갈수 있도록 엄호하는 것이 이번미션의 목표이기 때문에 장갑차 한대 호출해서 타고 따라가면서 산타 블랑카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세요. 엘 풀포가 탄 차량이 퍼지지 않도록 총알받이 하는 것도 잘해야합니다.


■ 밀수 스토리 영상 (5319초~)

이번화는 여기까지 입니다. 엘 풀포를 해외로 도주할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이번 간부 미션은 완료됩니다. 이로서 밀수도 점점 어려운 사정에 놓이게 되는 거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