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고스트 리콘 와일드 랜드

고스트 리콘 : 와일드 랜드 - 미션공략 제14화 (최정예 난이도)



★ 지역 : 모호코요 / 밀수 간부 : 안토니오

■ 미션 : 동쪽 코카인 은닉처 (3초~)

- 동쪽 코카인 은닉처 파괴하기 (20초~)

란초 사발라 시 근처에 가면 코카인 은닉처가 있습니다. 코카인을 파괴만 하면 미션을 완료 할수 있습니다. 잠입? 하다가 되면 하는거고 안되면 그냥 밀어 버리세요. 어차피 코카인만 파괴하면 미션완료됩니다.



■ 미션 : 서쪽 코카인 은닉처 (2분 46초~)

- 서쪽 코카인 은닉처 파괴하기 (2분 54초~)

이곳도 마찬가지로 코카인만 파괴하면됩니다. 오른쪽철창쪽으로 붙어서 최대한 안쪽으로 이동한 다음 코카인을 파괴하세요 그후 전투가 벌어져서 죽어도 미션은 완료됩니다. 그냥 딱 코카인 하나 파괴한다고 생각하고 들어가세요.



■ 미션 : 숨겨진 코카인 은닉처 (5분 58초~)

- 숨겨진 코카인 은닉처 파괴하기 (6분 8초~)

동쪽, 서쪽 코카인 은닉처와 마찬가지로 코카인을 파괴하면되는 미션인데 이쪽은 좀 다른것이 동굴안쪽에 코카인이 숨겨져 있습니다. 우선 벼랑위에서 지키는 저격수들을 모두 제거하고 하나씩 제거하면서 동굴안으로 진입하세요.



■ 미션 : 모호코요의 보스 (10분 57초~)

- 지역 간부의 집에 도달하기 (11분 9초~)

지역간부가 있는 집까지 가려면 많은 적들을 지나쳐 가야합니다. 중요한건 들키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저는 완전 잠입으로 클리어 했는데 생각보다 쉽진않았네요 뺑뺑이 돌아서 겨우 도착했는데 하나 안보였던 적에게 들킬뻔 했습니다. 잠입 방법은 영상을 참고하세요.


- 지역간부의 집 수색하기 (16분 24초~)

- 집에 있는 사람 심문하기 (16분 54초~)

지역간부에 집에 도착해 이층으로 올라가면 간부의 부인이 있습니다. 그녀 대화하세요.


■ 안토니오 조직도 영상 (18분 37초~)

- 안토니오 생포하기 (17분 39초~)
장갑차를 호출해 안토니오의 차량을 공격하세요. 차량이 터질때쯤되면 안토니오가 뛰어내립니다.


- 모호코요 알파 지점으로 안토니오 호송하기 (19분 56초~)

포획한 안토니오를 알파지점으로 호송하면 미션완료


(21분 23초~) 여기 심문 영상이 살짝 잔인하긴 하지만 스토리 몰입도가 좋은편입니다.



■ 밀수 스토리 영상 (23분 42초~)


■ 미션 : 가브리엘라 (24분 19초~)

- 가브리엘라와 대화하기 (24분 49초~)

안토니오의 정보를 말해 위험해 처한 가브리엘라가 있는 곳까지 이동해 그녀와 대화하세요.


- 모호코요 브라보 지점으로 가브리엘라 구출하기 (24분 54초~)

가브리엘라를 데리고 그곳을 탈출해야 하는데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적들이 몰려옵니다. 1차적으로 적들을 제거하고 헬기를 타고 브라보 지점으로 빠르게 이동하세요.



■ 미션 : 주 은닉처 (27분 46초~)

- 주 코카인 은닉처에 접근하기 (27분 55초~)

이곳을 몇번을 해봤는데 최정예 난이도라 그런건지 버그인건지 안들키기가 정말 힘들더라구요. 어떻게든 건물로 진입하면 들키게 되어있습니다. 이유를 생각해보니 아랫층에 있는 넘이 그것도 잠긴문의 아랫층 ... 위층에 적을 총기로 죽이면 알게되는 겁니다. 거리개념을 층에도 적용이 되어 있어서 들키게 되는거더군요. 1층 차이니 거의 옆에 붙어있는거나 마찬가지로 인식


- 주 코카인 은닉처 파괴하기 (37분 34초~)

지하에 있는 50상자의 코카인들을 모두 파괴하세요. 폭발물로 정확하게 폭발시켜야 합니다. 폭발범위가 참 애매하고 판정거리도 애매하고 들키는 것도 참 애매합니다. ㅎㅎ


이번미션은 여기까지입니다. 이제 밀수는 거의 다 밀어가고 있는 상황이고 조금만 더 밀면 미의 여왕도 잡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보면 알겠지만 미의 여왕은 참 뭐라고 해야하지 그냥 그래요.. 이쁘지도 않고, 솔직한말로 ㅄ? 트레일러에서 설명했던 그런 여성의 느낌이 아닙니다. 하는짓도 보면 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