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보고싶은 뉴스와 봐야할 뉴스?!

MBC 추가사항 : 지금 MBC보면 예전 드라마 피노키오가 떠오릅니다. 보고싶은 뉴스와 봐야할 뉴스중 뭘 해야 할까요? 했을때 보고싶은 뉴스를 택했습니다. 이유는 대중이 보고싶은걸 내보내야 뉴스도 수익이 생기고 보게되는 겁니다. 그런데 중요한건 봐야할 뉴스가 나오지 않는건 정말 문제가 많죠.

그때 이종석이 이런 비유를 썼습니다. 선배 나쁘 소식과 좋은 소식이 있어요. 뭐부터 들으실래요? 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선배는 좋은 소식을 먼저 선택했죠. 그러자 이종석이 이야기 합니다. 한류스타가 총출동하는 콘서트에 ㅇㅇㅇ도 나온다고 초대되셨다고 합니다. 그러자 엄청나게 기뻐하죠. 그러자 그럼 나쁜 소식은 뭔데? 하고 물었을때 이종석이 이렇게 이야기 합니다.

이번 건강검진 진단서가 나왔다고 선배 췌장암 말기랍니다라고 했을 때 옆에 있던 보도국 사람들이 놀라면서 이렇게  묻습니다. 그걸 왜? 이제야 말하냐고 묻죠. 그러자 이종석이 한말이 위의 말이었습니다. (꼭 이런 시기때 디스패치가 등장해서 좋아하진 않습니다.)

 

MBC 실시간 뉴스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너무 드라마를 많이 봤나 현실보다 지독한 현실이 참담하네요. 어게인 마이 라이프(2022), 펀치(2014), 피노키오(2014), 지정생존자(2019) 등 드라마 보신 분들은 아실꺼에요. 정권이 언론을 어떻게 이용하고 기업을 어떻게 이용하는지 하물며 연예인? 이용하는거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 참사도 그렇고 경찰, 검찰 등등... 지금 사안이 엄청나죠. MBC 언론 배제, 각 공중파 언론들은 입꾹다물고 그런상황에서 이만큼 좋은 뉴스거리도 없으니까요. 그래도 이승기님은 응원합니다. 그러니 너무 한쪽으로만 파지말고 다양하게 보십시다냥~

 

이승기 사건 참고사항 : 현재 후크엔터테인먼트 홈피 파괴... 그래서 입맛대로 고를 수 있는 트위터로 전환했습니다. 이럴땐 빠르네요. 유튜브 많이 시청하고 이승기씨의 건승을 기원하며 업데이트 되는 내용은 짬짬히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그런데요 너무 관심은 가지지 말고 지금 현재 대한민국의 상태를 잘 살펴 보세요. 이런게 갑작스럽게 터졌을 땐 관심을 돌리기 위함 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뉴스나 유튜브를 참고 하세요. 세상에서 가장 한심한게 연예인 관심이라고 하죠? 그런데 그런 연예인도 사람이고, 인간이고, 부모자식입니다. 내가 키웠다. 자식같이지 자식이 아니잖아요? (솔직한 말로 0원은 아니잖아요? 누락되었다. 없어졌다는 진짜 아니잖아요? 권대표?)

권대표님? 그런데 음성 녹취록 듣고 소름이 돋았습니다. 자식같다던 이승기를 죽이겠다는 말은 어떻게 나올수 있죠? 그리고 그 담당매니저는 무슨 잘못이길래 권대표께 사과하고 울어야 했나요? 정신줄 제대로 박히신 분인지 의심갑니다.

 

개비에스보다 지금은 MBC  : 이승기 & 후크관련 MBC 뉴스 내용 링크

 

장 정신과 상담받아보세요. 아마 사이코X스나 소시오X스 그것도 극악중 극악일 겁니다. 자신의 명성, 권력, 돈이 자신이 만든줄 알지만 아니요? 전혀 아닙니다. 그건 스스로 노력해서도 아니고 같이 노력했고 그에 맞춰 이승기님이 따라줬기에 가능합니다. 이승기님이 개국 공신인데... 이런취급아니 물건 취급하듯 애완동물하나 죽이고 다시 사면되라는 식은 아니잖아요?

이승기님이 1인 기획하려고 나갔는데 다시 들어오게 하려고 열애설 터트린거 맞으시죠? 이건 그냥 묻는겁니다. 그래서 이승기님이 어쩔수 없이 다시 들어갔는데 수사 시작되고 그러면서 열받았겠지? 안그래? 권씨 야! 야! 어디서 사람을 죽인다는 말을 함부로 뱉냐? 지정신 박혔어!?

당사자가 아닌 나도 그전과 후 상황 듣고 음성 듣자마자 경기 일으키고 지금당장 죽여도 괜찮겠구나 생각했습니다. 하... 이건 연예인 문제가 아니라 사건입니다. 가스라이팅이고 거기다 협박에 회계 및 횡령 등 당사자들 뿐 아니라 이사진들에게도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 대표 가수 이가수님 가만히 있으면 큰일납니다. 꿀먹은 푸 아니면 당장 입장발표하세요.

1, 2 프로그램을 같이했고 신서 초창기 네이버 때 NA는 알고 있었을꺼고, 그러면 Mr Lee는 얼마전에 퀴즈 프로그램에도 나왔던데... 가장 친하다는 사람이 더 무섭네요. Lee 이사님?! 꿀먹으셨나요? 분명 고민 상담했을텐데 오히려 최민수가 한 말이 가슴에 콕하고 와닿았을 것 같습니다. (물론 최민수도 쿨럭... 뭐 아니지만...)

참고사항 : 정리한 유투버의 내용인데 굳이 안봐도 됩니다. 저는 특정 유튜버를 홍보하지 않습니다. (구글 알고리즘 일뿐) 자세한 내용은 뉴스나 유튜브를 참고 하세요.

 

후크의 입장발표 유튜브 링크 Feat. JTBC-_-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 업데이트 해야할 자료가 산더미라 이건 이제 미뤄둡니다. 모두들 즐거운 밤되시고 건강한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에픽에서 스타워즈 스쿼드론 무료로 풀려서 해보려고 하지만 ... 손목, 허리, 목이 너무 아파서 그냥 자려구요. 내일 작업하려면 몇시간이라도 더 자야합니다. 이만 부타네코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