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나눔 이벤트] 2023 검은 토끼의 해 부타네코 나눔이벤트 종료

 

당첨자 카라스x7 (유튜브 영상 바로가기)

 

야바다바두님 제외 입력오류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이번 나눔 이벤트 제품은 FSP HEXA 650W 80PLUS BRONZE 제품입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연식이 있습니다. 그래도 5년 보증이니 문제 있으면 서비스센터 방문하거나 택배로 보내서 확인받으면됩니다. 작동하는거 확인하고 올리는 것이고, 안되는거 아니니 안심하세요.

 

이벤트 기간 2022년 12월 29일 00시 ~ 2023년 1월 15일 22시 -> 17시 까지입니다. 이 기간내에 이벤트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번 이벤트의 댓글은  "토깽이 아니고 고냥이 부타네코 대박나세요" 입니다. 이렇게 댓글 달아주시면 등록완료됩니다. 이전에 해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냥 저렇게 댓글 달면 됩니다. 이전에 이벤트 당첨되셨던 lik J님은 이번 이벤트에서 제외 되셨습니다. 그리고 이벤트는 중복가능합니다. 당첨확률을 높이고 싶으시면 네이버, 티스토리, 하드웨어 배틀로 오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icezero_/222965919506

티스토리 블로그 : https://nbutaneko.tistory.com/1552

 

상품 상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Feat. 다나와)
FSP HEXA 650W 80PLUS BRONZE 프리볼트

 

현재 8~9만원에 형성되어 있던데 그정도까지 주고 살 물건인가 싶기도 하네요. 하지만 지금은 고물가 시대에 원자재가 올랐으니 올랐을 겁니다. 제가 살때만 해도 저정도 가격은 아니었거든요. 마크로닉스, 시소닉, FSP 등 파워는 대부분 브론즈 급을 썼는데 지금은 골드급 시소닉 쓰고 있습니다. 25만원 넘죠 -_- 제가 파워에 진심인 이유는 뻥궁때 PC 전체를 몽창 날려먹었습니다. 파워하나 때문에 100만원이 넘는 부품들이 싸그리 망가졌죠. 그래서 브론즈로 갔다가 지금은 골드를 쓰고 있습니다.  


​음 구입시기가 애매합니다. 구입일이 2018년인거 같은데 영수증이 없네요. 있는줄 알았지만 아무리 뒤져도 안나옵니다. 그래도 1년 못해도 6개월은 남았으니 AS는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귀뚜라미 이슈가 있답니다. 제가 사용할 때는 그런적 없는데 이게 오래 사용하다보면 고주파(귀뚜라미)음이 들린다느군요. 이거 은근히 신경쓰입니다. 저는 귀가 예민한데 특히 고주파에 엄청 민감합니다. 제가 사용할때는 그런 일이 없었으니 다행이지만 혹시나 당첨되시는 분들이 들을 수도 있겠군요. 내부는 깨끗히 청소해 테스트 완료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