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나눔이벤트] 이엠텍 MIRACLE 360 제품 나눔 이벤트 입니다.


2022.12.25일 현재 이벤트 신청자 42명 / 25일 23시


추가사항 : 이벤트 시작입니다. 여기 댓글로 "부타네코 크리스마스"로 달아주시거나, 디스코드 채널로 들어와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이라고 하시면 이벤트 참가자로 분류됩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배틀에서도 이벤트 진행하니 총 4곳에서 진행되겠네요. 중복가능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18 ~ 25일 23시00분 크리스마스 까지입니다.



네이버 : https://blog.naver.com/icezero_/222958802711
티스토리 : https://nbutaneko.tistory.com/1543
하드웨어 배틀 : http://www.hwbattle.com/bbs/board.php?bo_table=market&wr_id=22703
디스코드 : https://discord.gg/JXQBfSuD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제품은 이엠텍 MIRACLE 360 제품입니다. 짭수냉 쿨러이구요. 3개팬으로 깁니다. 그정도 케이스가 안되시면 신청도하지마세요. 어떤 미친 업자가 쿠팡서 13만원에 판매하는거 봤는데 이거 단종된거라 저정도 가격에 사는건 미친짓입니다. 제가 살떄가 6~7만원 정도 했던거 같네요. 지금은 다른거 쓰고 있는데 암튼 이것도 쿨링은 확실한 제품입니다.


상품 상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Feat. 다나와)
이엠텍 MIRACLE 360


보증은 1년 남았구요. 영수증도 있습니다. 제가 영수증하나는 끝내주게 챙기는 편이라 3년 보증 3억보상 제품이라서 1년정도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혹시나 모르니 고객센터 가서 누수여부 확인하셔도 됩니다. 저는 귀찮아서 안하는데 받으시는 분들은 실사용 할것임으로 꼭 누수여부 확인하세요. 구매하고 한달도 안쓴 제품이라 제품은 새삥입니다.

아 내돈주고 산건데 단점을 말씀드리자면 색변경이 안됨 이게 가장 큰 단점입니다. 차라리 끄세요. 색이 너무 어지럽게 분포되어 있어서 (박스에 보이는 그대로) 밤에 조명켠 것같은 느낌이에요. 저는 밤에 RGB든 뭐든 다 끕니다.


[ 구매내역 영수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