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다잉라이트

미션공략 제11화 : 방송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이번에는 좀비구역을 초토화 시키기 위해 공군이 공격이 시작되려고 하는데 사람이 있다는 걸 알리기 위해 방송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라디오 송신타워까지 가야하는 미션인데 이 미션 생각보다 쉽거나 혹은 어렵거나 둘중하나입니다. 이유는 밑에서 설명하겠습니다.


> 스토리 11 - 방송 플레이 영상

 


- 하수터널 입구를 찾아 지하로 들어가기

- 지하도에서 라디오타워로 가는 입구를 찾기 +

- 출입ID 카드를 찾기위해 컨테이너를 뒤지기

- 수변전이 있는 라디오타워로 들어가기

- 변압기 전원 켜기

- 라디오타워의 증폭기 바꿔치기

- 터널을 통해 구도시로 가기



하수터널로 들어가세요 (우선 미션하러 가기전에 많은 아이템을 챙겨가기를 권장합니다)

하수터널 입구를 찾으면 지하로 바로 들어가세요 지하도에 들어가면 아이 웃음소리가 들립니다.문을 열고 들어가면 아기좀비를 제압하고 스킬이 있다면 좀비로 위장하세요 그리고 하수관 밸브를 열어서 빠르게 이동합니다. (여기서 얼쩡대다가 런너좀비들 몰려 나옵니다. 길을 따라 이동하다가 하수터널을 출구 문을 열고 나가면 댐같은 시설위에 있는데요 그냥 앞으로 러시점프하면 됩니다.

출입 ID 카드를 찾기위해 컨테이너 뒤지기

첫번째 컨테이너가 위치한 곳 까지 가려면 길을 따라 이동해야 합니다. 중간 중간 러시좀비와 거대좀비가 있는데 적당히 처리해주셔도 좋고 ㅌㅌㅌ해서 컨테이너 까지 오셔도됩니다. 중요한건 여기서 절대 죽지 않는게 좋습니다. 죽고 나서 살아났을때 환경이 어떻게 변해 있을지 예상하지 못하거든요 그리고 미션을 완료 하지 않았는데 종료하지마세요 또 환경이 어떻게 변해있을지 모릅니다. 저는 이 버그 때문에 정말 힘들게 한 기억이있네요 거대좀비, 스페셜좀비, 런너좀비 좀비란 좀비가 다튀어나오는 버그를 경험했던적이 있습니다.


+ 첫번째 컨테이너

   여기서 조심할 것은 거대좀비와 폭발좀비 입니다. 그것만 조심하고 컨테이너의 모든 사물함을 조사하면 다음

   컨테이너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 두번째 컨테이너

   여기에서 조심할 것은 철갑좀비 2마리 & 독침뱉는 좀비 입니다. 우선 독침뱉는 좀비를 제거하세요 그래야 철

   갑좀비와의 격전이 쉬워집니다. 철갑좀비의 경우 두마리 같이 상대하면 힘드니 두마리를 분리해서 힌트앤드

   런 공격하세요. 모두 제거 후 컨테이너를 조사하면 ID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수변전 시설(라디오타워)로 들어가기

수변전 시설을 찾아 올라가면 거대 좀비 & 폭발좀비 & 독침뱉는 좀비  & 런너좀비 종합선물세트인데 먼저 독침뱉는 좀비를 처리하고 폭발좀비는 잘피해다니면서 하나씩 없애세요. 거대좀비 두마리중 정문 가까운 것부터 처리하고 라디오 타워에 붙어 있는 좀비는 나중에 처리하는게 수월합니다. ID카드를 사용해 건물안으로 들어가서 패널 박스를 3개를 뜯어내지만 변압기 전원을 켭니다. 그리고 라디오타워로 가서 전원을 켜세요


타워 엘리베이터가 추락하면서 런너좀비 저글링이 몰려옵니다. 이 정당히 퀵퀵하시면서 처리하세요 모두 처리하면 라디오 타워를 올라가며됩니다. 어떻게 ? 잘~ (동영상참고하세요) 송신기를 바꿔치기 하시면 공군의 공격을 막을 수 있습니다. 


Jade 구출하기

타워에서 레일을 타고 내려가다가 중간에 떨어지는데 거기서 첫번째 컨테이너 위치와 가깝습니다. 그곳을 통해 터널로 이동하세요 터널로 들어가면 다양한 좀비들이 있스니다. 무시때려도 상관없으니 쭉 들어가시면 됩니다. 가다가 보면 올드타운으로 나가는 문이 있습니다. (Camden박사와 무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