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다잉라이트

미션공략 제12화 : 진료소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지하터널을 나온뒤에 Camden박사와 무전연락을 하게 됩니다. 자신에게 올수 있느냐라고 물으며 샘플을 가져오면 바로 분석작업을 할 수 있다고 말을 합니다. 먼저 박사가 있는 진료소로 이동해 박사를 만나야 하는 미션입니다.


> 스토리 12 - 진료소 플레이 영상

 


- 진료소로 이동하기

- Camden박사에게 갈 방법 찾기

- 사무실 환풍기 이용하기

- 발전기 전원켜기

- 오염제거 과정 실행하기

- 진료소를 나와 GRE와 연락



진료소로 이동하기

진료소 까지 가면 주변에 Rais의 패거리가 있습니다. 건물 위쪽에 2명 밑에 1명 총기를 들고 있기 때문에 총기를 사용하면 빠르게 잡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걸 이용해도 좋습니다. 소리가 나면 런너좀비가 나오고 밤일 경우 스페셜 좀비가 나옵니다. 상황에 따라서 선택하면 됩니다.

Camden박사에게 갈 방법찾기

진료소 입구에 들어가면 2명의 Rais 패거리가 있습니다. 제거하고 엘리베이터를 조작해 탑승하면 진료소 내부로 들어가게 됩니다.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런너좀비 한마리가 달려오는데 살포시 제거. 왼쪽 탈의실로 들어가면 사다리와  천정에 환풍기가 열려 있는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곳을 통해 보안실로 이동한 뒤 보안실에서 카드키와 문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사무실로 이동 후 역시나 천정에 환풍기를 통해 오염제거실로 이동합니다. 오염제거실을 작동시키기 위해 발전실의 전원을 켜야 합니다. 발전실로 가기위해 사무실로 이동합니다. 광공서의 문은 락으로 잠겨져 있기 때문에 카드키를 사용해야 합니다. 문옆에 카드키리더가 있으니 사용하고 들어가세요 (문앞에 폭발좀비가 있습니다 문열고 ㅌㅌㅌ)


사무실의 환풍기 이용

사무실 안에도 천정에 환풍기가 열려 있습니다. 그곳을 통해 이동합니다. 이동하다보면 연구소 저장고가 나오는데 여기서 적들을 제거하지 않아도 됩니다. 지게차의 위치를 파악하고 올라가있는 지게차를 내려서 통로로 이동합면 됩니다. 바로옆 저장고로 이동하면 거대좀비 한마리가 보입니다. 적당히 처리하시고 문앞의 지게차를 조작해 앉은체로 나가면 발전소가 나옵니다.


발전기 전원 켜기

발전소는 문을 열고 들어갈 수 없고 창문에 좀비가 엎드려 있는 곳을 통해 들어가고 나갈 수 있으니 그곳을 이요해 발전기를 켭니다. 나가면 철갑좀비와 다수의 좀비들이 앞에 있는 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직선형태의 공간이라 철갑좀비말고 다른 좀비들을 먼저 처리하고 제일 나중에 철갑좀비를 처리하는게 빠릅니다.


철갑좀비의 어깨공격은 좌, 우 공간을 최대한 이용해 피하시면 됩니다. 모든 좀비를 제거한 후 복도 제일 끝에 셔터문이 하나 있습니다. 그옆에 ID 리더기가 있으니 카드를 사용해 셔터를 열면 오염제거실로 가는 길이 나옵니다.


오염제거실 실행하기

발전기의 전원을 켯기 때문에 오염제거실에 들어가면 자동으로문이 닫힙니다. 그리고 문앞의 버튼을 누르면 오염제거 시스템이 가동되고 안에 있던 좀비들은 모드 제거됩니다. 이제 박사를 만나 샘플을 넘겨주세요 진료소를 나와서 GRE와 연락하면 이번 스토리는 끝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