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디비전

미션공략 마지막화 + 소감




■ 스토리 미션 :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역 (3분 23초~)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역을 LMB가 장악했습니다. 터미널로 가는 중요지점마다 LMB 무장병력들이 진을 치고 있는 상황인데요. 자동포탑까지 갖추고있어 완벽한 요새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터미널 역까지 가기 위해서는 지하를 통해 이동해야 하는데 이유는 자동포탑 제어장치가 있는 지점까지 지하로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곳에서 포탑을 꺼버려야 JTF 주력부대가 공격을 개시하게 되는 것이구요. 4인 협동을 할 경우 적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나옵니다. 적의 수가 많은 만큼 재미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지하철 역으로 들어가기 (30초~)

지하철로 들어가면 입구쪽에 2명의 적이 보입니다. 하지만 저 적이 전부는 아닙니다. 펄스를 쓰는 분은 아시겠지만 안에 2명의 적이 더 있습니다. 간당간당 랩 맞춰서 들어가신 분이면 이 미션 고전할 수 있습니다. 적 한명 한명의 데미지가 좀 쎕니다.


- LMB 검문소 공격하기 (35초~)

입구 앞, 에스컬레이터 쪽에 대기하는 적을 공격, 제거하세요.


- LMB 제거하기 (1분 42초~)

에스컬레이터나 로프를 타로 아래로 내려가면 건너편에 다수의 적들과 만나게됩니다. 여기서 노랭이가 한마리 있으니 조심하세요 우선 앞으로 달겨드는 샷건 두마리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데미지나 연사력이 안되면 한, 두방에 누을수 있으니 조심


- 제어실까지 가기 (3분 14초~)

계단을 타고 지하로 내려가면 적 2명이 대기중입니다. 영상에서는 뻘짓하느라 바로 처리를 못했는데 노랭이 잡으면 계단쪽에서 올라오니까 올라오기 전 잡는게 좋습니다. 탄약보급을 받고 앞으로 조금마 이동하면 폭발이 일어나면 대량의 적들이 등장합니다. 이때 포인트는 샷건을 조심하세요 입니다. 앞만보고 공격하다 뒤로 오는 샷건 못보고 누으면 억울하잖아요.


모든 적을 제거한 뒤 무너진 지하도를 따라 안으로 이동하면 기계실 같은곳에 적 한명 제거후 위로 올라가세요 바로 제어실까지 이어져있습니다. 탄약보급 잊지마시구요.


- 터렛 파괴하기 (6분 11초~)

제어실쪽에 다수의 적과 보라돌이가 보입니다. 있는 적을 다 죽여도 증원군이 나오기 때문에 안으로 들어가지는 마세요. 밖에서 싸우는게 유리합니다. 혼자서 안에들어가면 다굴당하기 쉽상입니다. 노트북을 사용해 터렛을 파괴하세요.


- 1층까지 가기 (8분 9초~)

길따라 지상까지 올라가면 됩니다. 지상에 나가자마자 전쟁터를 방불케하는 공격이 시작됩니다. 이때 조심해야 할건 역시 바로 앞에 대기타고있던 샷건인데요 어딘지 모르고 넋놓고 있으면 죽을 수 있습니다.


-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공격하기 (08분 38초~)

이건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영상보는게 빠를 겁니다. 쉽게 요약하자면 입구에서부터 밀어부쳐서 끝까지 가는겁니다. 혼자서 하면 중간중간 어려운 상황들이 있겠지만 밀어부치다보면 어느새 끝까지 와있는 자신을 볼 수 있을 꺼에요 중요한건 모든 미션들은 혼자서 할때보다 매칭으로 플레이할 때가 재미있다는 겁니다.


-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방어하기 (13분~)

끝까지 밀어부치면 적들이 공격해 옵니다. 이때부터는 반대로 방어해야 하는데 가장 좋은 위치는 끝지점 옆의 저격탑 그곳에 올라가서 적당히 싸우면 어렵지 않게 방어가 가능합니다. 마지막 적까지 제거하면 미션완료.



■ 새단서 - 영상 기록 장치 : LMB 영상 (16분 41초~)



■ 스토리 미션 : 러시아 영사관 (17분 28초~)

이곳은 호넷런 버그로 유명한 러시아 영사관입니다. 이것 외에도 많은 버그가 있지만 온라인으로 만들겠다 생각을 바꿨으면 빠른 피드백이 있어야 하는데 너무 손놓고 있는것 같아요. 이곳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러시아의 바이러스(면역) 학자 비탈리 체르넨코가 숨어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게 됩니다. 그는 그린플루 테러의 용의자 애머스트와 접점이 있는 인물로 백신을 만들기 위해서는 그를 본부로 데려가야 합니다.


- 러시아 영사관 조사하기 (17분 49초~)

영사관 입구로 들어가면 검색대를 통과해야 하는데 무기를 들고 있기 때문에 들어가면 무조건 경보가 울립니다. 그 경보로 인해서 적들은 침입을 파악하고 달려나옵니다.


- LMB 제거하기(17분 54초~)

검색대 바로 앞의 구조물에 엄폐를 하고 적들을 제거하면 됩니다. 중요한건  샷건을 조심해야 합니다. 어딜가나 샷건 딜이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어려움 보다 매우 어려움 난이도에서는 샷건은 한방에 극딜!


- 러시아 영사관 조사하기 (19분 6초~)

적이 등장한 곳 계단을 올라가면 중앙에 열린 문쪽 계단으로 다시 올라갑니다.


- LMB 제거하기(19분 45초~)

모퉁이 부근에서 엄폐하고 밖으로 나오는 적을 제거하세요. 방안으로 들어가면 적들이 또 등장합니다. 이때 뒤로 빠져서 엄폐물에 엄폐 하세요. 가까이 달겨드는 적들이 많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 러시아 영사관 조사하기 (19분 6초~)

네비게이션을 따라 서버실까지 곧장가세요.


- 서버실 확보하기 (21분 35초~)

서버실에 도착하면 제어기 쪽에 적두명이 보입니다. 보이는 적이 2명뿐이라고 앞으로 가지말고 입구쪽 서버에 엄폐후 제거하세요. 그리고 나면 다른 적들이 달려나옵니다.


- 바이러스 학자의데이터에 접근하기 (22분 43초~)

모든 적을 제거하고 서버 데이터에 접속합니다.


- LMB 제거하기 (23분 24초~)

이제 적들이 알아채고 대량으로 쳐들어옵니다. 이때 중요한건 왼쪽 문에서 몰려나며, 지금 있는 지점에서 적들이 올라오면 뒤로 빠지는 식으로 처리해야 합니다. 다수의 적을 혼자서 처리하려면 맞짱은 별로 좋은 생각이 아니에요. 특히 랩이 안되는데다가 아이템까지 안된다면 더 그렇구요.


- 보안문 무력화하기 (24분 50초~)

모든 적을 처리하면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면 보안문이 있습니다. 노트북을 사용해 보안문을 무력화 시키세요.


- 러시아 영사관 조사하기 (25분 17초~)

네비게이션을 따라가다보면 아랫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에 적이 있습니다. 여기서 부터 아래 까지 쭈욱 적이 있으니 적당히 엄폐하고 제거하세요. 아래층 방에 다수의 적들이 있으니 안에서 싸우는 것보다는 밖에서 싸우는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 비상대피실 조사하기 (26분 55초~)

도서관까지 이동하면서 적들의 무선을 엿들을 수 있습니다.


- 도서관 확보하기 (27분 12초~)

도서관에 도착하면 위에 적이 있고 교전을 시작하면 아랫층에서 또 다른 적들이 올라옵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노랭이 방패병이 나오는데  뺑뺑이 돌며 야금야금 공격하세요. 특히 폭탄과 헤드샷을 노리면서 공격해야 잘 먹힙니다.


- 바이러스 학자와 대화하기 (29분 38초~)

도서관 아래층으로 내려가서 학자와 대화하기


- 비상대피실 해킹하기 (30분 17초~)

대피실 앞의 노트북을 사용해 대피실을 해킹하세요.


- 바이러스학자 설득하기 (30분 27초~)

호넷부대에게 끌려간 바이러스 학자를 쫓아가면 정원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정원앞에 스나와 샷건이 대기중인상태이니 대충 정리하고 빠르게 위로 진격하세요.


- 말벌(호넷)부대 & 보스 제압하기 (31분 30초~)

체르넨코를 태운 헬기가 떠나고 말벌부대가 공격해 옵니다. 이때 잡몹들 부터 처리하고 마지막에 노랭이 호넷을 처리하세요. 굳이 순서를 안지켜도 됩니다만 공격할 수 있는 타이밍이 많이 없기 때문에 잡몹을 먼저 처리하는게 공격하기 쉽습니다.


- 말벌 부대원의 시체 조사하기 (33분 49초~)

제거한 말벌 부대원의 시체를 조사하면 SHD장비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ISAC이 SHD 장비를 동기화 하여 분석할 수 있으며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거라고 말합니다.



■ 새단서 - 바이러스 보고서 : 파일 4 (34분 35초~)



■ 기지에서 대화 : 제시카 캔델 (35분 55초~)



■ 스토리 미션 : UN 총회장 (37분 54초~)

제 스토리의 마지막 미션인 UN 총회장입니다. LMB가 UN본부를 마지막 거점으로 삼고 있습니다. 여러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최후의 거점으로 삼은것 만은 분명합니다. 러시아 영사관에서 납치한 체르넨코 박사도 그곳에 있는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무언가 꾸미고 있는것만은 분명합니다.


그곳에서 LMB의 대가리 브리스 중령을 제거하고 LMB를 완전히 뿌리 뽑는 것이 이번 미션의 목적입니다. 이번미션은 마지막 미션이니 신경을 쓰긴 썼지만 보스가 헬기라니... 헬기라니!! -_- 질렸다곤 하지만 이럴꺼면 좀비 아포칼립스가 훨씬 나을것 같습니다.


- JTF 지휘관과 대화하기 (37분 58초~)

UN본부 입구에서 지휘관과 대화하고, 바로 옆의 폭약을 줍습니다.


- LMB 보초 제거하기 (38분 24초~)

들어가는 입구부터 적들이 진을 치고 있습니다. 여기서 조심해야 할 대상은 위쪽의 스나이퍼 LMB 스나이퍼들은 눈을 멀게하는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 입구 진입을 위해 JTF 기다리기 (39분 28초~)

모든 적을 제거하면 JTF가 입구를 용접기로 뚤어줍니다.


- 벽 폭파 지점까지 가기 (40분 7초~)

네비를 따라 직진하다 왼쪽으로 내려가는 계단을 통해 터널로 들어갑니다.


- LMB 제거하기 (40분 24초~)

터널로 내려가면 다수의 적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이는 적을 다 처리하면 터널 끝쪽 문을 열로 증원군이 나옵니다. 그러니까 무작정 가까이 가지말고 적당한 거리를 두고 싸우세요.


- 주차장에 침입하기 (41분 57초~)

적이 들어왔던 문으로 들어가면 벽에 폭탄을 설치할 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벽이 무너지면 주차장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 LMB 제거하기 (43분 2초~)

주차장 건너편 끝쪽에서 적들이 대량 등장합니다. 이때 빠르게 점착, 수류탄, 지뢰를 던지면 다수의 적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입구 바로 앞에 엄폐하고 적들을 상대하세요.


주차장의 적을 다 제거하고 안쪽 주차장으로 이동합니다. 적들이 등장하는데 이때 중요한건 등장한 적을 다 제거하면, 아마 보라돌이 방패병이 남아있을 겁니다. 혼자서 할때는 안쪽 주차장까지 들어가지 마세요. 졸몹이라도 양쪽으로 공격해오면 몸빵안되면 힘듭니다. 물론 랩이 높거나 아이템이 좋다면 상관없이 닥돌이겠지만 지금은 최소 랩보다 1랩이 낮은 상태에서 하는거 보이시죠? 총알 몇발에 피딸리는것도 보이시구요 ㅎ


- 안뜰까지 가기 (45분 39초~)

보라돌이 방패병을 제거하고 나면 보급상자쪽 문이 열리면서 적 두마리가 뛰어들어옵니다. 적당히 제거하고 안뜰로 이동하세요.


- 터렛 해킹하기 (46분 28초~)

안뜰로 나오면 적 + 터렛으로 움직이기 쉽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루트는 계단을 올라오자마자 오른쪽 으로 내달리면 터렛뒤로 움직일 수 있는 동선이 있습니다. 영상을 찍고나서 UN을 몇번 해보니까 루트가 보이더군요. 이건 UN처음 들어가서 찍은 영상이라 루트가 좀 허접하지만 참고정도만 하시라고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UN건물 왼쪽에 있는 터렛 뒤로 해킹할 수 있는 곳이 있으니 그곳까지 가야 합니다.


- UN본부 공격하기 (48분 4초~)

터렛 해킹 후 건물안에서 적들이 나오니 터렛쪽에 엄폐하고 적을 제거하세요. 건물안으로 들어가 에스컬레이터를 따라 올라가면 사무실이 나옵니다.


- LMB 제거하기 (49분 34초~)

사무실 안에는 많은 적이 있는데 여기서 포인트는 의료병(+)을 가장 먼저 잡아야 합니다. 저넘이 이곳저곳 야전소를 설치하고 피를 채워주기 때문에 귀찮아요. 물론 노랭이 스나도 조심해야 합니다. 눈을 멀게하는 스킬을 쓰기 때문에 그것만 조심하면 크게 어려울 것 없습니다.


- 키너 조사하기 : ECHO 조사 (50분 52초~)

여기서 아론 키너가 바이러스 학자인 체르넨코를 데려갑니다. 뭘하려는지 뻔하게 보이지 않나요? 그리고 아마 떡밥을 던질꺼라는 예상을 합니다. 그러나 그예상은 여지없이 맞아들어갑니다.


- 대회의실 까지 가기 (51분 32초~)

키패드를 사용해 문을 열고 나가면 보급상자가 있습니다.


- LMB 사령부 제거하기 (51분 45초~)

밖으로나가면 넓은 홀이 나오는데 여기서 포인트는 노랭이 랩터를 조심하세요 터렛도 설치하고 유도 대인지뢰도 사용하기 때문에 넋놓고 있다가 죽을 수 있습니다. 먼저 졸몹부터 죽이는게 좋습니다. 영상을 보면 어렵사리 적을 제거한게 보이죠.. 역시나 1랩차이도 엄청납니다. 꼭 최소레벨 맞춰서 들어가길 권해요.


- 대회의실 까지 가기 (54분 18초~)

노랭이 랩터를 죽이고 나면 회의실쪽으로 가는 문이 열리면서 적 2명이 들어오니 조심하세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아래로 내려가면 갤러리가 있는 방에서 적들과 마추칩니다. 대충 정리하고 로비로 나가 이층으로 올라가세요. 여기서 탄약보급 꼭 받으세요.


- LMB 사령부 무력화하기 (55분 31초~)

사령부가 위치한 곳까지 들어왔습니다. 영상보시면 되니 굳이 설명안하겠습니다. 먼저 보이는 모든 적들 제거 이때 의료병을 최우선으로 제거, 2차로 이층에 노랭이 스나, 보라돌이 의료 아래 샷건 이렇게 등장합니다. 능력이 된다면 의료병과 스나먼저 잡는게 좋습니다.


- 노트북 사용하기 (59분 5초~)

노트북을 사용해 LMB의 군사정보를 수집합니다.


- LMB 사령부 무력화하기 (1시간 0분 58초~)

이번에는 공격해 들어오는 적을 제거하는 일입니다. 위의 방법과 거의 동일한데 이제는 아까와 반대로 스나이퍼가 있던 자리에가서 싸우는게 좋습니다. 영상에는 아래에서 싸웠는데 저러면 벌집되기 쉬워요. 노랭이 스나가 있던 이층으로 올라가 적과 싸우는게 혼자서 할때 가장 베스트 같습니다.


- JTF 지휘관과 대화하기 (1시간 3분 6초~)

회의장을 나가면 JTF지휘관이 나오고 밖으로 나가는 문이 열립니다.


- 안뜰까지 가기 (1시간 4분~)

안뜰로 들어가는 문이 열리고 헬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 보스 : 블리스 중령 쓰러뜨리기 (1시간 4분 5초~)

이제 하다하다 헬기랑 한판 뜨게 생겼네요 ㅎ 우선 헬기의 경우 두가지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머신건 공격, 두번째는 미사일 공격 입니다. 머신건의 경우 헬기의 방향이 나를 향하고 있다라고 생각이 들면 숨거나 피하셔야 합니다. 두번째 미사일은 범위 공격이기 때문에 바닥에 빨갛게 표시가 되기 때문에 그 범위만 벗어나면 됩니다.


두가지만 조심하고 헬기를 무작정 공격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팁은 혼자서 상대할 때는 눈에눈 눈 이에는 이입니다. 머신건에는 머신건이라는 말이죠 가장 괜찮은 총기는 AK74 기관총을 사용해 적을 향해 무작정발사하다보면 내구도가 깎이는게 보입니다. 그런식으로 싸우시면 금방 제거할 수 있는데 조심해야 할건 지상에 적들이 또 출현한다는 거죠 ㅎ~ 여기서 헬기를 폭파시켰는데도 미션이 완료되지 않는다 그러면 남아있는 LMB를 찾아 제거해야 합니다. (레이더를 잘보세요)



■ 엔드 게임 도움말

엔드게임이라는 것은 모든 스토리 미션을 끝냈을 때 할 수 있는 것들을 설명해주는 겁니다. 이제는 진정한 노가다 아이템 파밍을 향한 도전이 시작되는 것이죠. 이때 재미가 좀 있습니다. 랩도되고 아이템도 제작하고 금템찾으러 다니다보면 알죠 뭔지? ㅎ 재미있는데  그 후가 문제라는 겁니다. 컨텐츠가 너무 없어서 다크존을 찾게 되는데 이상하게 의미없이 돌아다니는 느낌.



■ 이상한 엔딩 + 정체불명의 신호 (1시간 13분 23초)

​정말 엔딩을 이상하게 보여줍니다. 뭐랄까 엔딩도 엔딩같지 않은 엔딩을 보여주고 나중에 DLC로 뭔가 보여줄것같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건 만들다 만게 아니라 온라인만 완성시키고 기존에 스토리를 정리도 안하고 그냥 던져준것 같습니다. 페이라우가 무전으로 말하는 것이 엔딩? 그리고 그말이 끝난다음 정체불명의 신호라는 이상한 부가미션이 뜹니다.


그곳으로 가면 아론 키너에 대한 ECHO를 보게 됩니다. 뭐 이런 저런 헛소리를 들으면 아.. 진짜 만들다 말았구나 이런 생각할 겁니다. 그냥 떡밥 뿌려놓은거 급하게 마무리 짓고 다음에 보여줄께 이런식으로 마무리 짓는 느낌이 강하죠. 예상으로는 디비전 2에서 좀더 광기어린 악역으로 돌아오거나 DLC에서 좀더 다루거나 하겠죠.



■ 새단서 - 바이러스 보고서 : 파일 5 (1시간 16분~)

이번 바이러스 보고서는 아론키너가 이야기 합니다. 바이러스에 대한 것 뿐만아니라 이야기 하지 못했던 것들도 다수 이야기 하네요 이게 진짜 엔딩 씬인것 같은데 .. 뭘라까 아쉽고 아쉽고... 그렇네요.




< 게임을 끝낸 소감 >

이거하나만은 확실합니다. 게임은 아주 재미있습니다. 게임성만 따진다면 괜찮은 게임입니다. 특히 매칭을 통한 협동플레이가 재미있습니다. 물론 다른 분들은 다크존에서 협동과 로그 재미있다는데 PVP가 취향이 아니라서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핵과 버그로 얼룩진 디비전에서 PVP는 그리 좋아보이지는 않습니다. 다크존이라는 어마무시한 크기의 구멍을 뚫어 놓고 PVP강제 적용이라니 PVP의 경우 옵션으로 만들어놨어야 하는거 아닌가하는 생각이 드네요. 전혀 유저들을 생각하지 않는 서비스 방식입니다. 관리라도 잘되고 업데이트도 잘되었다면 문제될게 없었겠지만 실력도 뭣도 없는 것들이 온라인 서비스만 강요하니 짜증나더라구요.

뭐니뭐니해도 가장 큰 단점은 매력적이지 않은 캐릭터와 스토리입니다. 스토리는 이런 방대한 세계관과 월드를 만들면서 전혀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는다는건... 대단한 능력입니다. 진부하기만 하고 전달력도 떨어지는데다 이리저리 찢어놓은 스토리를 유저가 찾아서 조각조각 모으는데 쓸데없는 시간을 허비 하는건 정말 별로였습니다. 대단한 스토리도 아닌데 말이죠.


캐릭터는 처음에 커스텀 만들때 부터 포기했습니다. 설정할 수 있는 부분이 정말 제한적인데다 이쁘지도 않고, 뭐하러 만들었나 싶을 정도로 별로 였습니다. 거기서 거거인 의상은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온라인의 매력은 사용자 설정에 대한 지원부분인데 전혀 없어요 이걸 입어도 저걸 입어도 티가 나지 않아요 특수 의상은 튀긴 하는데 이쁘지도 않구요. 또 적 캐릭터는 보스든 졸몹이든 다 비슷비슷한데다 구분도 안갈정도로 클리너즈, 라이커스, LMB라는 껍데기만 바뀌어있을 뿐 사용하는 무기나 공격 패턴을 비슷비슷 ... 그러니 중반 이후 부터 미션이 지루해지고 재미를 못느끼게 됩니다. 그냥 복붙느낌이 강하게 들더라구요.


게임은 랩1 부터 30까지 아주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그 후로는 다른 RPG처럼 반복 노가다의 연속이구요 습격미션도 있긴한데 이건 협동이 정말 중요하고 그것보다 더 중요한건 아이템점수가 높아야 끼워줍니다. 안그러면 강퇴당해요 ㅎ


초기 온라인 서비스는 정말 쓰레기 였습니다. 접속대기, 강종, 접속불가 때문에 하기 싫은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열번중 4, 5번은 튕기는 현상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렉도 어마어마했구요.유비가 원래 온라인 서비스 악명이 높았지만 이번에는 온리 온라인인데 관리가 정말 엉망입니다. 혼자하다가 서버랙으로 몇번이나 죽었는지 몰라요 잘못걸리면 무한랙걸려서 튕깁니다. 하루에 2, 3번은 꼭 보는 현상이고 저녁이 되면 접속 대기열 주말되면 접속 대기열을 볼 수 있을 겁니다. 그외에도 각종 버그, 핵들에대한 관리가 엉망이고 전혀 관리도 되지 않습니다. 그냥 많이 팔았으니 대충 유지만 하자라는 유비식 서비스인데 침을 뱉어 버리고 싶었습니다.


<추가내용>

현재 추가된 DLC 언더그라운드가 재미있다고 소문이 나서 저도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엔드 컨텐츠가 거의 없어서 랩30이후 파밍이 유일한 컨텐츠인데 추가된 DLC로 인해서 아이템 파밍이 좀더 쉬워졌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서비스도 많이 개선되었으며 핵, 버그의 사용자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물론 공개되지 않은 핵쟁이들도 있겠지만 예전보다는 적어졌다고 그럽니다. 하지만 컨텐츠의 한계는 분명합니다. 그러니 골드에디션 쌀때 구매해서 한번 해보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것 같습니다. 예전에 싸게 팔다가 요즘 1.4패치 이후 가격이 올랐네요 -_- 얼마전 기간제 무료로 풀렸을때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했던것 같습니다.







반응형

'게임공략 > 디비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비전] 초심자를 위한 필드네임드 이동과 순서  (0) 2017.02.13
미션공략 게임 팁  (0) 2016.12.19
미션공략 제06화  (0) 2016.12.19
미션공략 제05화  (0) 2016.12.19
미션공략 제04화  (0) 2016.12.19